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제발 내 생각이 틀렸기를 바란다.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351 2021-10-16 10:31:17

서울중앙지법은 14일 ,,,"피의자의 방어권을 보장할 필요성이 큰 반면에 피의자에 대한 구속의 필요성이 충분히 소명되었다고 보기 어렵다"는 구실로 대장동 사건의 핵심 인물 김만배의 구속영장을 기각했다.
.
이 글을 쓰는 이유는 아직도 대한민국에 이재명이를 구속시킬 그런 정의가 살아있을 것이라고 믿는 어리석은 자들이 가득하기 때문이다.
.
아니 보수 정권하에서도 죄없는 현직 대통령을 잡아서 30년형을 때려 처넣고 정권 강탈한걸 보고도 아직도 좌파들에게 무슨 희망을 거는가?
.
대장동 사건의 곁가지에 불과한 김만배 하나도 구속수사를 못하는 이 현실을 보고도 아직 사리분별을 못하면 그야말로 어리석은 인간이다.
.
자유? 평화? 정의? 이모든 것은 자기 힘으로 찾고 지킬 수 있을 때만이 가능한 것이다. 하늘도 노력하지 않는 자의 기도는 들어주지 않는다.
.
그런데 지금의 우파는 행동은 하지않고 가만히 앉아서 좌파 정권이 이재명을 구속시켜주기만을 바라고 있다.
.
이 얼마나 어리석은 일인가?
다시 말하지만 공산세력과 결탁하여 정권을 가로챈 자들에게서 이재명 구속과 같은 정의로운 행동 따위는 바라지도 말라
.
이재명이 지금 문정권의 머리 꼭대기에서 놀고 있음을 보라. 이재명을 쥐고있는 큰 손이 그를 버리기 전에는 문정권은 절대로 그를 건드리지 못한다.
...............................
2021.10.15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한국은 자유민주주의 국가가 아니다.
다음글
현지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