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지한테 자선하면 않된다. |
---|
자기가 돈좀있다고 거지한테 적선하는 것이 행동하는 양심이라는 작자들이 있다. 북한이 거지냐? 상황이 어려우니 도와주자? 개뿔! 스스로 자신을 도울 의지가 없는데, 도와주면 더 의존적이 될뿐이다. 않 도와주는 것이 실제로 돕는 것이 된다. ================================================================ (서울=연합뉴스) 장용훈 기자 = 북한 김정일 국방위원장의 생일 기념 행사에 나타나지 않아 `신변이상설'이 나돌았던 김영일 내각 총리가 건재한 것으로 북한 조선중앙TV 보도를 통해 뒤늦게 확인됐다. 이 방송은 지난 16일 오후 8시 보도에서 이날 흥남비료연합기업소에 열린 ... 한편 김 위원장은 작년 2월 흥남비료연합기업소를 현지지도하면서 암모니아 가스화 공정에 산소분리기가 필요하다는 보고를 받고 곧바로 평안북도 신의주에 있는 락원연합기업소까지 가 산소분리기를 제작하도록 지시했다. "남한의 비료지원이 중단된 상황에서 김 위원장은 작년에만 북한의 대표적 비료생산 공장인 흥남비료연합기업소를 두 차례나 현지지도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 비료공장도 있는 것들이 왜 남한에다 비료를 달라고 지랄이야! 남한은 식량이다 비료 갖다 바치고, 지놈들은 핵무기 미사일 개발할려고? 미친놈들.. 개리인지 개XX인지 왜자꾸 갖다 바치자고 지롤이여?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그때에 지원을 안했으면 벌써 비료생산을 위한 필요 대책을 자체로
세우든가 아니면 벌써 망했을 것 아닌가.
이명박 정권 들어서서 한해동안 지원 안주니까 벌써부터 아픈 몸을 이끌고 악을 쓰며 김정일이 비료공장, 비날론공장으로 기어 다니는 꼴을 좀
보라.
지난 10년이란 시간을 잃어버린 것을 생각하면 정말 분통이 터질 노릇이다.
김정일이 전쟁 할가봐 전쟁 방지 하느라고 퍼 주었다는 남한 분들 좀 보시오.
10 년동안 퍼주어서 그 돈으로 핵폭탄까지 만들어 놓고도...
저들 배가 연평 해전에서 죽사발이 됬는데도 김정일이가 감히 전쟁을 도발 합니까?
이 현실을 제 눈으로들 보고 느꼈으니 이제는 정신을 좀 차렸으면 좋으련만 아직도 조건없이 퍼주 자는 인간들은 뭔고?...............
그땐 정말 한국이 알게 모르게 적극적으로 북한 정부를 살렷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미 준것을 이제 와서 안주니 또 한고비 힘들어 졌습니다.
중국이랑 외국의 원조도 있고요 좌파나 민간인차원에서도 완전히 끊어지지도 않는 상황 을 고려 한다면 북한을 주지 않고 혁명을 유도 한다는 것은 어려운 것일 듯 합니다.....참참 어찌하면 좋을고?
이런 적선을 하고도 자기는 마치 세계의 양심인냥 딸딸이를 치며 자위했지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