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 예찬에 관한 반박 2 |
---|
여러분, 저는 카톨릭 신자로서 신의 유무에 관해는 결코 논쟁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저 올바르지 않은 논리로서 행해지는 주장에 대해 반박할 뿐입니다. 또한, 지금 이 기독교 예찬을 하고 계시는 분이 말씀하시는 기독교는 '개신교'라고 생각됩니다. 기독교와 개신교를 단일어로 생각하는 분들이 많으신데 기독교는 카톨릭과 개신교를 합쳐 부르는 말입니다. 저는 이분이 말씀하시는 기독교가 개신교인 것으로 판단하고 쓴 글입니다. 그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아래 댓글에 - 일본은 선진국이지만 기독교국가 아니다?! - 일본은 중국,조선보다 미개국이었습니다. 그러나 서양문물을 아세아에서 가장 빨리받아들여 오늘에 이르렀습니다. 서양 문물의 중심은 기독교입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거기에 반해 가톨릭 신부가 되려면 정말 공부 많이 해야한다. 라틴어, 그리스어부터 시작해 6년 공부해야 하고, 결혼도 안 하고 수사생활을 한다.
반면에 개독 목사들은 섹스할 것 다 하고 애새끼 깔 것 다 까고 언제 신앙생활 하냐? 이빨들만 늘어서 돈 뜯어먹을 생각만 하고.. 지들이 수퍼맨인 줄 알잖아요. 무식한 목사들. 성령주의와 복음주의에만 빠져서 툭하면 연예인들 불러 부흥회나 열고... 연예인놈들 돈만 주면 누구나 옮.
이날 축제 분위기 만들어 교세 확장하는 일에만 골몰하고... 아니 교회 건물 키워서 뭘 할건대??? 실제 그 안에 사는 게 하나님인가? 그런 건물 안에 갇혀 헌금이나 받아먹는 신이라면 니미 그 따위 신 믿을 필요 없다고 봄. 실제 그런 화려한 건물에서 착좌하고 앉아 대신 신 노릇을 하는 자들은 목사와 그의 자녀들이다.
예수가 오면 절대 그런 어마어마한 건물로 가지 않을 것이라고 본다. 재림을 하더라도, 배고프고 가난하고 어려운 상황에 처한 사람들 곁에 먼저 나타날 것이라고 본다. 예배 역시 꼭 화려한 건물 필요 없다고 본다. 실제 예수는 이땅에 올 때 그 고귀한 몸 누일 곳이 없어 마굿간에서 태어났다고 하지 않던가???
이 사건은 인류에게 정말 놀라운 사건이다. 무한자가 유한자라는 육체속에 육화하여 탄생한 사건이니 말이다. 예수는 다시 올 때 절대 교회로 오지 않는다. 아마 탈북자 속에 끼어 올 수도 있을 거라고 본다.
- 하하하33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0-03-04 09:09:58
넘 웃깁니닷.......ㅎㅎㅎㅎㅎ
웃고 가요...
그 말이 맞긴 맞나보네요 ^^
사람들도 부자되려면 어서 빨리 개독을 믿어야겠군요. ^^
역시 개독 믿는 것은 부자가 되기 위해서였군요. ㅎㅎ
하여튼 시원한 글 잘 읽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