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조선 과 한국은 별개의 나라고
한국은 북조선에 식량이나 경제적
지원을 그만하고 철저히 경제논리로
봐야한다.그렇다면 북조선과 거래에서
아무실익이없는 이상 아예 상대를 말아야한다.
통일 이거 웃기는 말이다.
왜 한국사람들이 한국인을죽이고 한국에 테러하는
북조선 사람들 잘살게 해주기위해서 경제적 희생을
하면서 통일을 해야하나.
앞으로는 이 거지같은 테러국가와는 상종하는 일이
없어야 한다.
북조선은 김정일왕국이고 한국은 민주국가이다.
북한정권과 북한주민은 한몸이야
그것도 모르다니 기절 초풍하겠다
정일이 힘이 어디서 나오겠냐?
설마 정일이가 솔방울로 수류탄을 만든다고 믿는 것은 아니겠지
정일이가 큰소리 치는 것은
2000만 북한주민이 정일이 말 한마디면 뭔 짓이라고 할 태세기 때문에
주변국가에서 겁 먹는 거야
새각해봐라
부모, 자식이 굶어죽었는데 정일이 만세 부르는 모습을
얼마나 소름이 끼치는지
그것을 어찌할 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경제적 희생이라 하셨는데, 이건 엄연히 '투자'의 차원이라고 봅니다만. 한국 발전할 때 한국에 투자한 사람들 번 돈이 적지 않은데...
북한에 다른 세력이 들어와야 한다
일부 극우들은 전쟁으로 흡수통일을 하자고 합니다. 그러나 그게 안된다는 점을 깨닳은 좀 더 현실적인(?) 극우들은 북에 쌀 한톨도 주지말고 그냥 남북 간에 영구분단하고 신경쓰지 말고 살자고 하지요.
문제는 이는 단기적으로는 북의 군사도발을 유도할 것입니다. 북은 잃을 것도 없고 남의 입장을 바꾸려 들테니까요. 천안함 격침이 그래서 났습니다.
거기에 길게 보면 북 주민들에게 자유가 생길 것이며, 그럼 수백만 탈북자들이 남하할 것이라는 사실입니다. 남북이 지리적으로 붙어 있고 말이 통하니 길게보면 결코 막을 길이 없습니다.
문제는 단기 장기적으로 북의 군사도발을 유도합니다. 북은 잃을것도 없고 남을 이리저리 조롱할테니까요, 서해교전, 핵실험이 그래서 일어난것 입니다.
거기에 길게 보면 북 주민들을 더 강하게 억압할것이며, 수백만이 병기가 되어 남을 침략할 준비를 할것이며 허약한 사람들은 아사자로 결말이 날겁니다.김정일 정권을 무너뜨릴 방법을 찾고 북한국민이 일어나야 합니다.
좌빨들은 김정일을 정권을 도와주고 3대 세습을 강화해주며 통일하자고 우긴다. 고려연방제(적화통일) 같은 정일이식 통일을 그대로 실천해야 한다고 떠들기도 일쑤.
북한 민주화 없이 인민의 자유란 없는 것이고 김씨왕조 치하에서 북한 민주화란 요원한 일이거늘 김씨왕조를 옹호하고 군자금 바쳐 계속 인민들이 폭정에 시달리고 죽어 나가게 만들자는 빨갱이들의 역적질을 통일후엔 반드시 단죄해야 할 것.
이런 부류들이 바로 햇볕주의자들이다. 이들은 북괴가 먹고살게 하며 통일 안하고 개정일 가문의 북괴 통치를 그대로 유지하자는 것이다.
내 만나본 졸라도 출신 슨상족들 거의 모두가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
결국은 북한민들을 까는 내용이지.
즉 남한내 좌파가 속임수로 탈북자를 까는 것이지.
여기에 잘 넘어가면 그는 아직 정치 사이트 입문을 더 해봐야 하지.
좌파놈들을 상대하려면 그놈의 발언의 목적이 어디를 두고 있나를 분석하는 분석력이 필요하지.
그리 어려운 것도 아닌데 한국인들은 머리가 나빠서들(북한인들도 마찬가지인) 겉으로 들어나는 표면적인 것에 판단를 두기에 잘 속아넘어가주는게 있지.
방금 위놈이 말했듯이 "북한" 우파로 생각하는게 아직 정치 사이트 입문이 덜 되서 그런 것인.
판단의 힌트점은 그 최종이 말하는바가 어디인지를 보면 싑게 알.
- ㅋㅋㅋㅋ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0-11-05 23:08:57
그것도 모르다니 기절 초풍하겠다
정일이 힘이 어디서 나오겠냐?
설마 정일이가 솔방울로 수류탄을 만든다고 믿는 것은 아니겠지
정일이가 큰소리 치는 것은
2000만 북한주민이 정일이 말 한마디면 뭔 짓이라고 할 태세기 때문에
주변국가에서 겁 먹는 거야
새각해봐라
부모, 자식이 굶어죽었는데 정일이 만세 부르는 모습을
얼마나 소름이 끼치는지
물론 강제로 한몸이 된 것이고 완전 세뇌가 된 것이니 이를 풀어줘야 한다는 거죠.
개저이리의 울타리에서 놓여나려면 이젠 북괴의 인민들도 정신을 차려야 할 때임. 매일 식량과 의료품 지원을 받으며 장군님 덕이라고만 하지 말고...
눈수술을 해줘 새로 눈을 뜨게 돼도 장군님 은덕이니 자손만대 장군님을 위해 목숨을 바치겠다는 소리를 듣고 정말 무지랭이들이라는 생각아 들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