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에서 혁명이 일어날 가능성이 보인다? |
---|
지금 글들을 보면 신의주가 어떻소. 하면서 마치도 그 무슨 사변이 다가 오는것 처럼 말들을 하는데 가능성은 매우 희박합니다. 김정일이 지금껏 백성을 굶겨 죽이면서 해 놓은것이 무엇입니까? 자기세력 구축과 군비 확산입니다. 지금 어는 보안원에게 돌을 던지고 누구에게 맞섰다고 그것이 결국 그 무엇을 말해주는 것이 더욱 아닙니다.
장마당 단속을 한다고 하여 그 경찰에게 맞섰다면 그들은 밥 벌이를 위해 억울함을 하소연 하였을 뿐이지 결코 시위라고 단정하면 안됩니다. 남한 사람들은 북한의 자그마한 요소도 크게 보고 과소 평가하는데 북은 절대로 시위하는 말 조차도 생각하지 못합니다.
북한에서도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처형당하였습니까? 그것도 모두 장성급들입니다. 90년대에 들어서서 김정일은 자기한테 위험으로 되는 존재들은 모두 국가 반역죄로 처단하였습니다 6군단 정치위원사건. 해군사령부소속 64려단 려단장. 강건군관학교 교장. 군사건설국장. 인민보안성정치부장. 강원도 원산시 조직비서.강원도당책임서. 함남도당책임비서. 등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저 세상으로 갔습니까? 그래도 말 한마디 못합니다. 이들은 자기 집안이 없었을가요. 아닙니다. 6군단 정치위원을 세력이 막강하고 모든 집안을 구축하여습니다. 군단을 자기 손에서 움직이였지요. 그러나 모든것이 허사로 돌아갔습니다.
그러니 북한의 멸망은 망둥이가 제 새끼를 잡아 먹듯이 김정일이가 하나.둘 자기 새끼를 잡아먹느라면 그 측근에서 누군가가 들고 일어 날것입니다. 인민들은 무고한 죽음을 낳습니다. 굶주린 승냥이가 고기를 나무람 하지 않듯이 북한사병들은 이때라고 죄후의 기질을 발뤼합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된다면 지금 말씀 하셨듯이 측근에서 맘먹기 를 기대 할수 밖엔 없습니다
ㅡㅡ 한가지 , 중간에 과소평가"는 과대평가"나 혹은 확대해석" 으로 ?
결국 외부 조건이 변해야 움직이는 정말 영혼까지 노예화되었구나. 그 난쟁이 놈한테...
불쌍한 북괴.. 어쩌랴? 개일성 족속에게 나라를 맡기고 동조한 역사적 책임을 지고 사는 수밖에..
한국에서도 군사독재정권시절에 암말도 않하고 자기한테 손해갈까봐
군사독재정권에 침묵한 사람들이 대다수입니다.
그 중에서는 지금은 마치 자기가 자유민주주의의 수호자인것처럼
떠드는 사람들도 있죠..삼일절날 성조기 흔드는 사람들처럼..
그럼 통일비스무리하게 되는데 통일이 좋습니까..?
그냥 저렇게 살다가 중국에 흡수하게 내비두세요...
하지만 한국이 지역의 강소국인 네덜란드같은 모델이 아니라 영국, 프랑스, 독일처럼 자기 목소리를 내는 국가가 되기 위해서는 통일이 불가결합니다.
통일이 되면 7천 수백만 인구가 되어 영국, 프랑스, 독일의 인구를 능가합니다. 언젠가 UN 안보리에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중국이 이걸 막으려고 필사적으로 남북통일을 방해하는 겁니다.
통일 가능 시나리오는 중국 공산당독재정권의 붕괴밖에 없습니다.
중국이 무너져야 북한 인민들이 들고 일어나던지 하지
중국 공산당이 건재한채로 북한인민이 들고 일어난다면
대량학살만 있을뿐입니다.
혹자는 중국이 민주화 되거나 정권이 바뀌면 남북 통일이 수월할것 처럼 얘기하는데 그것은 우리의 달콤한 꿈일 뿐이다.
다시 한번 얘기하지만 중국은 북한을 손바닥의 손금 보듯이 훤이 알고 있고 북한의 고위급에도 중국으로 부터 자유롭지 않은 사람도 많을 것이다.
만약 북한의 붕괴 조짐이 보이면 북한이나 김정일 자신보다도 중국이 먼저 예측이나 조짐을 포착할 것이며 중국은 북한이 쉽게 붕괴되게 놔두지 않을것이다.
그것은 중국의 정권이 바뀌어도 자국의 안보나 이익에 반하여 남북 통일을 방해 할것이기 때문이다.
중국의 대 북한 정보 분석과 대책은 아마 향후 십년이상 까지도 로드맵을 준비 해놓았을꺼라고 믿는다.
인정하기 싫지만 미국과 각축을 벌이고 있는 중국의 정책 입안자들은 아마 우리보다 뛰어나면 뛰어났지 못하지 않단걸 알기 바란다.
즉 편협한 국가 이익 보다 기본적 인권을 중시하게 되어 최소한 개입하지 않거나 북한 주민의 반발을 심리적으로 나마 지원할 여건이 된다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무슨 혁명의 가능성이 없다고 했다가..
마지막에는 또 누군가가 들고 어쩔 것이라고 하고...
인민군 병사들이 어쩐다는것이지도 모르겠고.
누가 다시 번역을 좀 해주세요.
이분은 사상은 투철한 것 같은데 엄벙덤벙 하면서
모든걸 다 아는 팔방미인응 자처하기는 하는데
왔다리 갔다리 하니 좀 그렇네요.
주민들에의하여 일어나야 한다고 하기에 그렇게는 안된다는 소리다.
얘는 반성을 몰라.
네글 마지막 까지 좀 읽어 보라.
???? 이런거 하나 부쳐놓고 ...
그러게 내가 썼잖어
처음에는 절대 가능성이 희박하다고 했는데.
마지막엔 또 일어날 것이라구 ??
ㅎㅎㅎ 글 좋은데...
좀 침착해서 문맥이 좀 통하도록 쓰란거죠.
흥분해서 그러지 말구,,,
자신만만한건 좋은데...
그대신 효과가 적으니까 그러는거죠.
조금만 지적하면 흥분해서 반말 찍찍 해대면서 수준 어리게 글지 마요.
지적해주는게 싫으면 칭찬해주죠.
아! 자유님글이 최고다.
자유님 만세다.
이러니 좋습니까/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