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토론게시판

상세
북한 수해지원 불발의 의미
United States 수재민 0 469 2011-10-05 07:08:51

아래와 같이 북한에 대한 수해지원이 북한의 거부로 무위로 돌아갔습니다.

북한이 왜 안받았을까요?

모두들 눈치 채셨겠지마 이번 북한의 거부로 북한의 수해지원 요청 이유가 명명백백해 졌습니다.

쌀과 시멘트를 지원받아 군량미 축적 + 평양시 주택건설에 전용하려는 것이지요.

더구나 수재민을 위한 아동 영양식, 라면 등을 거부한 것은 북한 지도부가 일반 주민들의 고통에는 아무런 관심이 없다는 뜻입니다.

전용할 수 없는 물자라도 일단 받아서 주민들에게 주면 주민들이 얼마나 요긴하게 쓰겠습니까.

 

여기서 우리는 두가지 교훈을 얻게 됩니다.

1. 북한의 지원요청은 모두 군사 + 정치를 위한 전용 목적이다.

2. 북한 지도부는 수재민을 포함한 일반 주민이 굶어죽던 말던 관심이 없다.

 

김정일, 김정은, 김정남, 김정철, 김한솔 등 김씨 일족만을 위해 2천만이 노예로 종사하는 북한이라는 거대한 감옥을 왜 아직까지 용납하시는지, 이세상에 정말 하느님이 계시는지, 정의가 살아있는지 묻고 싶습니다.

 

---------------------------------------

 

정부가 추진해 온 대북 수해물자 지원이 북한 측의 무반응으로 무산됐다. 통일부는 4일 “지난달 6일 대북 지원을 위한 구체적인 수송계획까지 통보했으나 한 달 가깝게 반응이 없어 지원 절차를 종료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정부는 당초 어린이용 영양식 140만 개와 라면 160만 개, 초코파이 192만 개 등 모두 50억원 규모의 지원계획을 세웠고 영양식의 경우 20만 개를 이미 만들어 놓은 상태다. 북한은 8월 남측의 대북 수해 지원 움직임에 대해 “쌀과 시멘트 등을 통 크게 지원해 달라”고 요구했 었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수재민 ip1 2011-10-05 07:18:34
    김정일은 1990년대 말에 300만 동포를 굶겨죽임

    김정은은 화폐개혁으로 수많은 사람들의 재산을 강탈하고 죽음으로 내몰았음.

    김정남은 디즈니랜드 구경하러 일본 갔다가 입국할 때 위조여권 들통나서 체포됨.

    김정철은 북한 주민들이 굶어죽던 말던 싱가폴까지 가서 에릭 클랩튼 공연이나 쳐보고 있음.

    김한솔은 머리 샛노랗게 염색하고 자기 홈페이지에 한국 가수들 링크 걸어놓고, 자기 맛있는거 먹을 때 북한 주민에게 미안하다나?

    어떻게 일가족이 이렇게 콩가루일 수가 있는지....
    이런 망나니들한테 찍소리 못하고 사는 북한 사람들 제발 정신 좀 차립시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wkdbxhddlf ip2 2011-10-05 10:55:03
    한솔이이놈은 지삼촌보다 한수위에노네요~ kpop을 즐기는걸보니 어린놈이라 유행을앞서가네요 ㅋㅋㅋ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개돼지가문 ip3 2011-10-07 21:45:53
    개일썽이나 난쟁이 꼴통 정이리쇠키나 다 북한주민들을 실컷 우롱하고 사기쳐먹더니만 이젠 손자라는 녀슥까지 북한주민들 우롱하냐? ㅜ 나...원 기똥차서...맛있는거 먹을땐 북한주민 생각난다? 니덜 김돼지네 집안은 분명 마귀의 가문이다 입에 침바른 거짓말로 사람들을 미혹해 죽음에로 이끄는 마귀... 거짓말도 좀 정도껏 하거라 이 미련한 김 돼지 꼴통 쇠키들아.. 니덜 지금껏 해온 거짓말들과 살인 약탈 강도 행위는 너희 가문이 천대를 갚아도 다 갚지 못할거다 에라..이 개 돼지만두 못한 혹부리 영감 개일썽 가문아 !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가장 나쁜놈은 중국정부임
다음글
중국정부 북한지원 차단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