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전선의 철조망을 제거하면? |
---|
휴전선 남측 철조망을 아예 제거해 버리면 어떨까요?
중국을 통해서가 아니라 남쪽으로 바로 올 수 있게.
휴전선 부근의 군인들부터 대량 탈북할 수 있게 말입니다.
예전이야 간첩들 넘어오는거 막으려고 꽁꽁 막았는데 지금은 오히려 간첩이 넘어와서 한국을 보면 북한이 얼마나 거지같은 국가인지 바로 깨달을 수 있는 상황이니.
동베를린에서 서베를린으로 넘어가는 동독 주민을 막으려고 동독 정부가 장벽을 세웠지 서독이 세우지 않았습니다.
철조망은 북한이 필요한 것이지 남한이 필요한 것은 아니지 않을까. 문득 이런 생각이 드네요.
정책결정자들은 한번쯤 고민해 볼만한 이슈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국가안보에 구멍이 뚫리지 않는 한도 내에서요.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북한군이요? 간부들도 쫄쫄 굶고 있는 그 군대가 군대입니까?
얼마나 굶었으면 평균신장이 한국군과 10cm 도 더 나더군요.
아주 인종이 달라지고 있어요.
전쟁이요? 상대가 됩니까.
실제로 전쟁나면 북한은 2-3일 안에 주력 전멸, 전쟁수행능력 상실입니다.
전쟁이라기보단 학살이지요.
다만 한국도 피해가 없을 수 없으니 전쟁을 피하는 거지요.
똥이 무서워서 피합니까.
더러워서 피하지.
내가 인민군에서 굶주리며11 년 8개월 동안 전문
사람
쏘아죽이고,,
한매에 때려죽이고 ...
찔러죽이고...
물어죽이는 훈련만 받은 사람이다.
키는 161 cm...
중량은 59kg 이나 되는 탈북자다.
현재 나이는 52세다.
내 신상이 이러하니... 한번 나하고 맨손으로 붙어보자.
솔직히 너 같은건 아직도 한주먹에 상통을 가루로 만들 수가 있다.
나는 북한군이 강하다고 선전하는것이 아니라 북한군이 굶주린다고 우습게보는 너같은
허수아비를 가르치려 할뿐이다.
아마도 남한에 온 탈북자치고 군대복무한 인간은 남한사람한데 견디지못할 인간은 없을게다..
머저리야 미국에 도망가서 지랄하지 말고 네놈이 여기와서 인민군과 맞서보라.
세상 최고의 비겁한 새끼가 요강뒤에서 꼬루는 꼴 하구는 퉤...
아무리 기분상해도 그렇지요.
군사력은 북한이 남한에 비길 수 없습니다.
유사시엔 사흘내로 북한은 초토화됩니다.미군 도움없이요.
남한도 어느정도의 인적 물적 손실이 불가피하기 때문에 전면전으로
확대되는걸 피할뿐입니다.
아무리 감정 상하신다고 하셔도
대한민국을 좃국이라 부릅니까. 탈북자에 대한 오해는 이런 사소한 곳에서 시작됩니다.
이전에 미국에서도 베트남이나 태국쪽에서 온 사람들 체격은 2ft 4 inch도 안되는 데 3ft 되는 백인애들이 걔네들 잘못 건드렸다가 매맞고 망신당한 일들 많았지요.
미국 아이피로 들어오면 다 한 사람이냐? 또라이중에 상또라이네.
넌 컴터보다도 한글 맞춤글 부터 제대로 깨쳐야 겠다. 3D업종에서 열심히 일하느라 바쁘겠지만, 자기 민족 언어는 제대로 배워야 겠지 않겠니?
님께서 3년 지난 올해에 집장만 하신다는데
그런 정보는 모두가 공유하심이 어떨런지요.
제가 살아봤던 미국은 그렇게 헐렁한 곳이 아니기에 정중히 부탁합니다.
방패님은 초능력자이신가봐요.
아님 누구에게 비자금이라도 챙기시나요.
동지회에 죽치고 계시면서 미국땅에서 신화를 창조하시네요.
님께서 말씀하신 집이란게 설마 개집은 아니겠지요.
그렇게 짧은 기간에 성공하신 비결을
탈북자 사회에 널리 알려 미국에서든 한국에서든
다 같이 행복해야 하지 않겠나요.
노하우 좀 공유합시다.
미국에서는 뉴욕이나 LA같은 대도시가 아닌 지방에서는 그 십만불에도 야드가 있고 1000sq. ft이상 되는 집을 살 수 있습니다. 집을 사는 것 보다 관리 유지 하는 비용이 많이 듭니다.
그리고 미국 생활 노하우 여기다 쓰면 알아 듣겠소. 당신도
미국에 살아봐서 알겟지만 미국에서 최대한 절약에 어느정도 기술만 있으면 수입이 짭짤하다는것을 알겟지요. 참고로 난 uva 대학에서 스시를 만들고 있고 와이프는 uva 대학병원에 근무하고 있고. 또 그외로 alteration. job을 두개를 가지고 있소.총 3개 좝을 뛰고 있소. 미국회사에서 일하니 가능하지 한국사람들하고 일하면 불가능하오. 그러니 부부가 4개 정도 좝에서 한달에 어느정도 수입이 생긴다는것을 짐작이 가겠지요.
그리고 절약은 우선 rent 집을 생활하기에 적합한 2 bedroom 짜리 한달에 650$ 내고 사용하고 있소. 거기에 물값 쓰레기 값 인터넷 전기 값 합쳐서 한달 소리쳐서 150$가 소비되오.내가 방학기간 빼고는 집에 있는시간이 많이 없소. 그러니 당연히 소비가 적겟지요. 식비는 난 대학직장에서 주 5일 해결하고 와이프만 집에서 해결하오. 그러니 식비도 어느정도 되겟는지 짐작 가겟지요.그렇다고 맨밥에 김치만 먹는것이 아니요. 한주일에 한번씩 파티를 하오. 그리고 전화는 집은 인터넷 스카이프를 사용하오. 일년 30$요. 그리고 tv 는 converter box. 를 사용하고 있소. 그러니 tv 값도 안나가겟지요. 그리고 cell phone 은 prepaid card 를 사용하고 있소. 일년 100$ 면 층분하오. 매일 연애 전화 하는것도 아니지 않소. 최소한 친구와 가정과 안부전화 하면 되는것이요. 인터넷 skype 전화를 많이 사용하고 있소, 그리고 car insurance 를 제일 싼 회사를 사용하고 있소. 매년 갱신할때마다 여러개의 인슈런스 회사를 샤핑을 해쇼 제일 싸고 혜택이 좋은 회사를 선택하오. 모든것이 경쟁이기때문에 우리같은 소비자들에게는 좋은 샤핑 기회가 될것이오. 한달에 70$ 소비되오. 그것도 6개월에 한번씩 1년에 2번 내면 한달 거의 100$정도가 되오. 그러나 1년치를 한꺼번에 pay 하면 한달에 70$ 소비도오. 양방향 커버가 되구요. 그리고 모든 bill 을 인터넷으로 pay 를 하오. 그럼 한달나가는 postag stamp 와 envlope. 를 쓰지 않게 되겟지요. 비록 작은 돈이라 할지라도. 단돈 1전이 모아져서 100 원이 된다는 이치. 이상 큰틀에서 간단히 적었소. 이쯤 되면 우리 부부가 한달 소비하고 도 saving 어느 정도인지 감각이 갈거요. 한달 다 소비하고도 대략 $3700 - $4000$가 은행계좌에 고스란이 들어가오. 그렇다고 소비안하는것도 아니요 . 여기미국서 결혼도 우리비용으로 하고 일년에 한번휴가철엔 짧은 관광도 가군하오. 그건 얼마 안드오. 나이아 가라 폭포를 비롯해서 국내 관광은 가오. 그래봣댔자 지금까지 휴가가 3번밖에 안 되오. ㅋㅋㅋ 3년이 됫으니. ㅎㅎ 한국도 마찬가지겟지만 미국이 한발자국 움직여도 돈이 아니오. 그러니 머리를 써서 절약을 하고 살아야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그리고 집사는 것은 미국에서는 downpay 20%-30% 계획하고 나머지 는 house lone 을 받아서 다달이 갚으면 되는것이오. rent 집에 돈을 쏟아붇느니 내집에 돈을 투자하는것이지요. 지금이 미국이 제일 집사는데 황금시기요. 이자가 싸고 집값이 많이 다운 됬소. .
미국에서의 인생은 힘들면 힘들고 또 쉬우면 아주 쉬운것이요. 스트레스가 없고 자기만 잘하면 그만 이고 남 눈치볼필요없고. 자기 의지만 강하고 목표만 뚜렷하면 우리 같은 탈북자들은 꼭 성공할것이요. 이만 일반적인것만 적엇소. 그외 절약 방법이 많고도 많소. 그럼 이만 .
꼭 부자되시고 보란 듯이 잘 사시길 바랍니다.
북한의 모든 것은 백두혈통의 소유이지요? 대대로 충성해야 하지요?
그럼 님한테 꼬맹이 김정은이 마누라라도 가져다 바치라면 어떻게 할건가요?
가져다 바칠건가요?
님 마누라한테 자기 애를 하나 낳으라고 김정은이 명령하며?
따르겠지요?
자랑스런 조선인들은 이렇게 행동하는게 맞지요?
절대 존엄이 시키는 일이니.
농담이 아니라 진짜로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특히 북한이 싫어서 망명해간 사람에게 조선 = 김정일 (방패님을 존중해서 조선이라는 표현을 썼습니다.) 이라는 황당한 공식을 주입하는 것이 이상하지 않아요.
그냥 간단히, 박정희정권때 (사실 저는 산업화의 영웅 박정희를 존경합니다.) 핍박받아서 미국으로 망명한 사람들에게 박정희 = 대한민국이라고 비유해서 얘기하면 그런분들한테서 뺨 맞을 수 있습니다.
애야... 밥이나 벌어 처먹어라.
북한놈들이 충성을 하든... 지랄을 하든 너같은 머저리가 상관할 바가 아니다.
처먹은 나이 값이나 하며 살거라.
너 지금뭐하니? 완--짜.야
머저라..<.너나 잘하세요>
탈북자 수준 확실히 인지했습니다.
참 너절한 인간이로다.
- mkn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2-03-04 11:33:35
미국이 아주저질스럽게인종분류하는 한분과에넌 들간다..ㅋㅋㅋ돼지새끼 미국돼지...그한단계위가 흑인 종자 노예출신 알긴아냐? 그래도 미국옹호하고만이살아라 넌.... 미국쌔끼니가..ㅋㅋㅋㅋㅋ넌 미국새끼해라... 인정해줄게..ㅋㅋ 토니 토니김.북한동무래..방패.맨하급이야...ㅋㅋㅋㅋ토니야 네가 한국싫어하면서 한국알기를우습게아는늠이왜여기오냐? 미국사이트가서놀아 씨팍아..미국사이트가서놀아씨팍아......미국사이트가서놀아씨팍아....그건 마자 왜냐? 넌 미국기초생활대상자에불과하니가? 현재는... 한국사이트와서 네가 지날할수록 네가진정한 탈북자면 한국에있는 탈북자들 욕안얻어먹이며 그사람들 시선을 대한민국사람들이 이제 똑바로보게끔 너같은인간이 여기안오는게 그사람들 도와주는거다 오지마라....ㅋㅋㅋ 영어공부도할겸 미국쳇팅사이트나가서놀아라 토니야.토니김.북한동무래.방패.창검술. 닉도만아..ㅋㅋㅋ헤갈리네..ㅋㅋ
하긴 좃선족 사이트에서 금칙어는 후진타오나 김정일 욕하는 거라면서.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3-02-05 20:16:56
나나 당신 같은 사람이 북한을 좃국이라고 했는데, 북한 사람이 우리보고 반역자라고 하면 웃기지 않겠나??
너는 좃선족 불체자라 그런 시험 볼 이유도 없겠지.
이쉬끼가 간첩이 아니라면
이놈쉬끼는 인간이 아닌 인간오작품입죠/
김정은의 똥꼬맛이 그렇게 달더냐?
방패야.
대답해다오.
남이야 집을 사든 땅을 사든 무슨상관인데?
배아파? ㅋㅋㅋㅋ
머저리 배아픈 모양이네...
저위에 제나라글도 못쓰는 양아치 119 란 인간이나 너나 똑 같은 쉐레기다.
그만들 주둥이 다물라.
싸움을 해도 좀 급수있게 하라.
똑같은 쓰레기들이 모여들어 더러운 냄새를 풍기는구나.
그 어떤 미사여구없이도 이해할수있습니다. 하지만 불가능할겁니다. 우리가 철조망을 없엔다고 북쪽 철조망이 없어지진않을테니까요.. 그런 마음으로 북의 인민들을 생각하고 걱정하는 자체가 좋은일 아니겟습니까??
그리고 방패라는 사람은 스스로 자기 자신을 자학하고 학대하는군요.
자기 인격을 스스로 남에게 패륜아라고 지칭하는줄 모른다는것은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말 한마디에 상대 인격을 알수있습니다.
방패라는 사람도 결국은 미국에서 한국인 상대로 먹고 살겟지요. 십중팔구입니다.
북에서 미국으로 바로간 사람이라면 대한민국의 건강한 사회를 결코알지 못할겁니다.
민주사회란 토론과 경쟁의 사회이고 서로 좌우 꼴통이니 종북이니 하여도 마지막 목표는
대한민국이 잘되길 바라며 서로 자기 정당및 이념이 그 목표를 실현할수있다고 하는것이지요. 방패라는 분이 저런말을 하면 할수록 자기 자신이 못나고 소인배라고 칭하는꼴이니
그저 그분의 빠른 인격 형성을 바랄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