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토론게시판

상세
김선동의 선동? "북한 새 지도자에게 훈계말라"
Korea, Republic o 통일대하 0 356 2012-04-25 20:24:58

최루탄 테러해도 의원직 유지에 기고만장

김선동의 선동? "북한 새 지도자에게 훈계말라"

 

'최루탄' 김선동의 망언:
“북한의 새로운 지도자에게 훈계말라” 

  
“이명박 대통령은 북한의 새로운 권력을 자극하고 있다” 운운

라이트뉴스    
  

북한의 협박에, 야권 정치인들은 오히려 우리 정부를 질타하고 있다.
 
민주통합당 문성근 대표는 24일 성명에서 “지난 10년 민주정부 시절에는 한반도 평화와 상호번영을 위해 노력해 왔는데 이명박 정부 들어 4년 만에 모든 것이 과거로 돌아가 버렸다”는 말로, 북한의 협박은 우리 정부 탓이란 시각을 피력했다.
 
문 대표는 “대북강경일변도 정책이 오늘 우리를 불안과 위기의 상황으로 몰고 온 가장 큰 이유”라며 “지난 4년 대북강경책을 폐기하고 한반도 비핵화와 남북의 공존과 상호번영을 위해 6자회담틀이 복원되도록 적극 나설 것을 강력히 촉구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민주통합당에는 지난 10년 남북 평화시대의 연 경험을 갖고 있는 분들이 많다”며 “이 위기가 파국으로 치닫지 않도록 우리 민주통합당은 북과 대화를 열기 위한 초당적 행보를 해나갈 뜻이 있음을 밝힌다”고 했다.
 

최루탄 테러 자행한 김선동 의원ⓒ
▲최루탄 테러 자행한 김선동 의원ⓒ

이런가 하면 ‘최루탄’ 파문의 통합진보당 김선동 의원은 이날 기자회견에서 “이명박 정부는 북한의 광명성3호 발사와 4.15 김일성 주석 100회 생일 행사 이후로 북한 최고지도자와 체제를 비난하면서 북한의 ‘도발’을 부추기는 ‘북한 때리기’에 나서고 있다”고 문제삼았다.
 
특히 “내정간섭이라 여길만한, 북한 체제와 새로운 지도자에 대한 훈계, 심지어 중국을 통해 북한을 봉쇄한다는 발언까지 이명박 대통령은 거침없이 북한의 새로운 권력을 자극하고 있다”고 했다.
 
그는 “우리 국민은 전쟁을 치를 의사가 전혀 없다”며 “각 정당의 대표급 인사들과 국회의원들이 참여하는 초당적인 평화사절단을 빠른 시일내에 구성하여 남북 당국의 지도부를 만날 것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나아가 “평화사절단의 이름으로 남북 당국의 지도부를 만나는 데 함께 해달라”며 “우리 민족의 공동번영과 공동 발전을 위해 여야를 막론하고 모든 의원분들이 초당적으로 함께 해 주시리라 믿는다”고 덧붙였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통일대하 ip1 2012-04-25 20:30:33
    대한민국의 국회에서 최루탄을 터뜨린 이 자에게 표를 던져준 멍청한 인간들때문에 대한민국에 뻘건 물에 병든다.

    북한같으면 이 자는 이미 정치범수용소에서 개들에게 살점을 물어띁겨 개죽음을 면치 못햇을 자이다~!

    신성해야할 국회에 최루탄을 던진 망나니가 만약 법의 처벌로 콩밥을 처먹으러 가면, 마치 민주투사행세를 하는 한심한 시국~
    멍청한 사람들이 준 표에 힘얻어 당선되더니 하늘이 무서운줄 모르고 김정은동지/.를 추앙하는 더러운 빨갱이새끼를 척살하자~!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척살 ip2 2012-04-25 21:09:49
    이 창에 드니드는 자유통일 이라는 개가 바로 김선동이 하고 같은 찌질이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통일반대 ip3 2012-04-25 21:11:16
    어느 교도소를 가던 구치소를 가던간에 콩밥 절대 안줍니다 80년도 어느정도 까지는 가다밥이라고 해서 기계로 찍어내어 콩과보리그리고 쌀을 섞어 줬으나 지금은 보리2와쌀8을 석어 준다는것!콩과보리는 너무 비싸서 안주는거야!궁굼한것 있으면 물어보슈 잘 알려줄테니까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486 ip1 2012-04-26 00:05:44
    통일반대씨~~~~~~~~~~공화국 당조직의 생활총화를 가셨남?>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이북 ip4 2012-04-25 21:27:53
    물렁해 터져 안일을 위하여 그들이 하잔 대로 걍 해보세요.
    강도가 무엇까지 요구할지...그대로 쓸개 까지 밭칠 준비가 되어 있는지...
    강도에게 양심이 있으면 강도짖을 않하지
    너들이 정권을 못잡는것이 그래 물렁해 터진 견해 때문에 너들 한테 이 나라의 운명을 맞길수 없기에 대한민국이 이성이 총선으로 대답해 준것이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천하무적 ip1 2012-04-25 23:58:36
    피를 나눈 같은 민족을 소련과 자신의 욕망으로 6.25전쟁을 일으켜서 300만 동포를
    사살한
    김일성을 존경하고 신뢰한다고 북한가서 김일성 껴안고 온 문익환과 그부인의 아들 문성근이 민주통합당 대표에 임수경이 국회의원을 하고 있으니!
    정말 피가 거꾸로 흘르는것 같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너무 간단한 '빨갱이' 감별법
다음글
'평양 것들' 쥐 됐다!..거덜난 운명 中-韓-美 손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