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명철과 자기계발 |
---|
얼마 전에 행사장에 갔는데 조명철이가 참석했다. 그 사람도 불러서 왔을 텐데 마치도 자신이 행사를 주관하는 듯?한 행동이 진짜 가관이었음. 하지만 더 가관이었던 것은 탈북자들 보고 자기계발을 열심히 하란다. 탈북자들이 또 자기계발을 안 해서 문제란다. 자기계발? 그 단어 자체에는 문제가 없지만 학력위조로 한국에서 위선적 가도를 달렸던 그가 입에 담을 단어인지 의심스러웠다.
본인부터 학력위조를 깨끗이 인정하고 그로 인해 꿰찼던 모든 것을 뒤로 하고 일반 탈북자들처럼 자기계발 하기 바란다. 그 이후에 탈북자에게 자기계발이란 말을 쓰기 바란다. 행사를 마치고 돌아오는 내내 조명철의 <자기계발>이란 단어가 머릿속을 떠나지 않았다. 이런 경우를 두고 우리는 뭐라고 해야 할지???????????????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컴플렉스가 있으면 열심히 공부하고 노력하세요, 그러면 나중에 성공합니다. 그 때가면 오늘의 컴풀렉스가 부끄럼이 아니라 후배들에게 주는 좋은 가르침으로 바뀝니다.
그렇게 북한에서 잘했다는 양반이 이윤걸이나 이애란 처럼 남한에 와서 뻐젓이 박사학위 왜 취득못한다냐???
북에서 노력해서 대학들어갔는지 아니면 빽으로 들어갔는지 검증 받아야 할 것 아닌가???
조명철씨를 탈북자들에게 성공의 의미로 보여지는 것이 하품이 나와서 하는 야급니다.
북한에서 열심히 공부한 결과가 남한에 와서 성공의 비결이라.??????????
왜 이렇게 빵빵 터뜨리십니까 .ㅎㅎ
열심히 공부하고 노력하면 ...탈북자들의 콤플렉스가 후배들에게 좋은 가르침으로 바뀐답니까.
님은 그렇게 해보셔서 엉성한 상식으로 그렇게도 당당히 가르치십니까.?ㅎㅎ
안보강연 하듯이 할 얘기가 아니기에...몇자 적어 봅니다.
남한에 와서도 밑바닥 부터 시작하여 분명하고 옳바른 자본사회의 의식을 지닌 분들이 ..
타고난 복을 지닌 몇몇 탈북자들보다 많을거라 생각되기에 다행이라 여겨집니다.
하나원에 선배랍시고 강연 오시는 분들 ...ㅎㅎㅎ 이윤걸 이분도...ㅎ
꼭 도명학님처럼 말씀들 하시더이다.
이윤걸이 tv에 출연하자 저가 아는분은 저사람 성공했다고 하더이다.ㅎㅎㅎㅎ
성공은 누구에게나 보이는게 아닙니다.
줴칠때 나는 입냄새가 여기까지 도배되다니/
역겨운냄새의 대명사 ~~
이윤골/이윤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