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주민재단을 헐뜯는 몰상식한 사람들 |
---|
이탈주민 지원재단은 통일부 산하 정부 산하재단입니다. 정부에서 출현금을 내서 정부에서 임용한 관리들과 채용자들이 국가 세금으로 일하는 곳입니다. 그 사람들이 연봉을 얼마 받든 그것은 탈북자가 관여할 일이 아닙니다. 탈북자들을 돕는 사람들은 낮은 연봉에 능력없는 사람들이 와서 도와야 한다는 이야긴가요? 재활병원이나 복지재단을 보면 연봉높은 의사들과 관리자들이 수두룩합니다. 그 많은 인건비이면 환자들이나 약자들에게 그냥 놔눠주면 된다는 아주 몰상식한 논리입니다. 지금 재단은 아직 규모가 적습니다. 더 많은 직원들이 충원돼 많은 사람들이 탈북자들을 돕는데 나서야 합니다. 재단이 필요없다고? 하나원에서 집을 배정받아 가면 누가 거기까지 안내해주고 하다못해 도배며, 생활기구며 누군가가 돕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재단의 지원은 거기서부터 시작됩니다. 아직 시작단계이지만 더 많은 예산이 책정돼 초기 정착에 더 도움을 줄 수있도록 국가예산을 늘리면 됩니다. 지금 많은 탈북자들이 사회적 기업을 통해 사업을 시작해서 성과를 거두는 분들이 많습니다. 대학원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병원비가 없어 어려운 탈북자들을 지원하고, 더 자금을 확보해 그런 지원들이 확대되게 하는 것이 재단이 역할입니다. 재단은 능력없는 어중이 떠중이가 일하는 곳이 아니라 국가기관 어느부서와 마찬가지로 능력에 따라 연봉을 받고 일을 합니다. 그런데 일부 탈북자가 마치 재단돈을 N분의 일로 나눠져야 탈북자에게 혜택이 돌아간다는 식으로 말을 하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과대망상증세입니다. 재단은 정부에서 감사하고 정부에서 예산을 지원하는 곳으로 여기에 탈북자가 나서서 생트집 걸면서 지원재단의 활동을 방해한다면 그 몫은 결국 탈북자에게 돌아가고 다수의 탈북자 지원정책에 심각한 장애를 초래할 것입니다. 지원재단은 열심히 일하는 탈북자들의 창업을 지원하고 탈북자 단체가운데 탈북자들을 도울 수있는 능력과 활동을 하는 단체를 지원합니다. 그 지원은 탈북자 단체를 지원하는 것이 아니라 탈북자 정착지원과 연계된 것입니다. 재단돈은 마치 탈북자들이 나눠써더 되는 식으로 생각하면 큰 착각이고 오산입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재단을 통해 일자리 얻은 탈북자 보다 ...
재단을 통하여 좋은 직업을 얻은 남한 인간들이 수십 수백배는 더 많다는걸 네가 아냐?
또,,,재단을 통하여 탈북자들이 받은 지원금 액수 보다도 재단을 통하여 남한 사람들에게 지급된 월급과 혜택이 몇십배 더 많다는 것을 네놈이 아냐?
그리고 탈북자들 때문에 직업잡고 고액연봉 타먹는 새끼들 치고 더욱 탈북자를 사람으로 보지 않는 놈들이란 것을 네놈이 더 잘 알잖냐.
아마도 재단에 붙어서 벌어처먹는 놈팽인가 본데...
말은 바로 해라.
탈북자 지원???
말이야 번지르르하고 좋지.
집은 탈북자 명의로 짓고 그안에서 사는 놈들은 바로 남한의 퇴물들이란 말이야.
이건 꼭 북한에서 노동자 농민을 위한 휴양소라고 지어 놓고는 ...간부새끼들만 가서 즐기는 형국이거든.
개소리 말고 없애버려.
탈북자 지원할 것 있으면 보건 복지부와...행정부에 법안을 만들고 재정 지원 하면 되는거여.
지원재단이 비리가 많으니까 입막음 하느라고 무섭게 굴거나 아첨하는 탈북단체들에만 자금 후원하는게 잘 된게 아니가든.
그리고 탈북자들 그런 지원재단 세워 달라고 한 적도 없고...
지금도 99% 이산은 다 반대하는거여.
개소리말고 없애버려.
원래 목숨이 까딱까딱 하던건데...김일주 친척인가 하는 인간이 이명박 밑에 가서 살려 줫다던데...웃기는거야.
애야...더러운 개소리 그만두고 너도 직업 일찌감치 얻어두거라.
이명박 하야하면 재단도 쪽나는거여.
알간 이 바보야! 억지로 너들의 당위성을 주장하는것은 오히려 반감만 가증되는거여.
이바보야! 재단에 대한 여론조사에 95%이상이 매우 부정적이다라고 나왔으면 뻔한것 아니냐? 거기다가 뭐 잘낫다고 주절되면 100% 매우부정적이다가 나온다 알간!
미꾸멍 빨아주며 얻어 먹는넘들이 얼나나 되겠냐? 아마도 너같은넘들을 비롯하여 0.01%나 될까나 말까나 어쨌든 너는 최상위 0.01%안에 들어간넘이니 그걸유지하기 위해 별지랄을 다하겠지! 그러나 하늘의 해를 손바닥으로 가려보아라! 밤이되는가를.....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2-09-03 10:05:22
재단이 있어 너들 고액 받아 처먹고 있는데 누구 너들 보고 탈북자들을 위해 일 해달라고 한 탈북자가 없거던.
너들이 뭔 인정이 넘어나고 사명감이 있고 혈육애가 짠하다고 탈북자들을 위했냐? 엉터리 재단을 옹호하려고 비루하게 발버둥 치는것 보면 너들 가격이 알려.
이 사람들아. 너들 보고 탈북자들을 위해 뭘 해달라고 한 탈북자들이 없으니 너들 더 월급 높이 받을 곳 있으면 어서 가보아. 말릴 탈북자들이 없으니. 어서 어서 가보아. 재단이 있어 탈북자들이 지원을 받는 다고 꼴갑 떨지 말고.
재단이 없어도 너들 말한 지원은 해당 지역들의 주민들과 종교 단체들 행정기관들의 성원속에 차질 없이 진행 되던 것들이야. 재단이 자신들의 밥벌이의 당위성을 억지로 강조 부각시키려고 남 밥상에 밥술을 덧 놓고 있는 것이지 재단이 없어도 그런 일들은 무릇 탈북자나 말단 공무원들을 시켜도 능사로 할 일들이야.
탈북자들 너들에게 손 내민적 없어,
개소리말고 너들 밥이나 벌어 처먹어라,
대를 두고 남한에서 살면서도 직업도 없던 상 거지새끼들이 탈북자들 덕분에 직업에 고액연봉까지 받으니까 눈에 뵈는게 없냐?
내일 아침에 지원재단 문닫을게다.
김일주는 혈압이 터질것이고...
네놈들은 노숙자가 될것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명박덕분에 5년간 잘 해 처먹었으면 이젠 토해 놔야지.
탈북자들의 대부분이 이탈주민지원재단을 없애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는데 이참에 아주 없애 버리고 지금껏 탈북자 명분팔아 삼킨것 모두 토해내면 되겟네요,
이참에 아주 이탈주민지원재단 없애는 것과 관련하여 투표를 진행한다면 어떤 결과가 나올까요?
재단 사람들은 밥통을 잃을까 두렵지 않을까요?
이 천치 같은 놈아 누가 너더로 "몰상식"한 사람들을 상대하라고 했더냐?
사람은 자기 만큼 남을 본다고 너가 몰상식한 놈이기에 남도 몰상식한 사람으로 보이는 모양인데 돼지눈에 돼지가 보이고 개 눈엔 개로 보이는 것이야
그렇게 되면 본래 목적이 종사원들 월급지원으로 변질되어 욕을 먹게되는 것은 당연.
1) 지원재단의 설립 목적과 정관이 탈북자를 위해 직접적인 금전지원 요소가 들어 있는지,
2)탈북자들의 정착을 위해 간접적인(조언, 상담, 문제해결등) 지원을 하기 위한 요소 가들어있는지,
3)직접지원과 간접지원의 혼용된 요소가 들어 있는지.
위의 사항을 세세히 살펴보아야 합니다.
어찌됐는 위의 3가지사항 모두가 탈북를 지원하는 업무(?) 범주에 속하는 것 이니까요.
재단의 예산을 보고 왜 그예산만큼 탈북자에게 혜택이 안돌아오냐고 떠들게 되면 결국은 돈에 눈이먼 싸움으로 밖에 비쳐질수도 있읍니다.
그러므로 논쟁을 하고 항의를 할려면 규정에 정해진대로 그돈이 제대로 올바르게 쓰여지나를 감시하고 그 근거를 가지고 항의를 해야 합니다.
가령 지원재단이(정부보조금보든재단) 매년 정부 보조금(예산)을 지원 받을때는 올1년동안 이돈을 어디(항목)에, 어떻게, 얼마를 사용하겠다는 내역서를 제출하고 예산을 받아옵니다.
그리고 정부에서는 그돈을 제출한 내역서대로 지출하였는지 감사를 하는겁니다.
만일 지원재단이 정부에 제출한 내역서와 다르게 그돈을 사용하였다면 그때가서 문제가 되는것입니다.
이제 만일 지원재단의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면 정해진대로 예산이 지출이 되었는지 확인하고 항의나 고소 고발을 해야되며 그러기 위해서는 먼저 감사를 할때 꼼꼼히 살펴보아야 하는것입니다.
단순히 몇백억원의 예산을 타먹으면서 왜 우리 탈북자에겐 금전적인 혜택이 안돌아 오냐고 항의성 글을 올리고 논쟁을 만들면 돈에 욕심이 나서 서로 싸우는 모양새가 될것입니다.
참고로 남한주민은 정부의 지원금은 이중으로 지불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즉 기초수급을 받으면 다른 정부의 보조금을 받을 없게 되어있읍니다.
물론 탈북자는 어떠한 지원법이 있어서 이중으로 받는지 모르겠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