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북자들에게 |
---|
탈북자들에게 통일부 장관의 사퇴까지 요구하는 여러분의 심정은 이해하나 그것은 좀 지나친 감이 있습니다. 장관은 대통령이 임명한 공직입니다. 그것보다 잘못 임명되었다고 생각하는 정옥임 이사장의 수정을 요구하는 것이 훨씬 현명하지 않을까요. 그 분은 정치력도 높고 훌륭한 학자이지만 이탈주민 제단 이사장으로는 부적합하다고 보여집니다. 인사는 줄서기로 됩니다. 그 분이 줄이 있어 거기 왔지 줄이 없다면 대관절 그 자리에 올 이유가 없습니다. 탈북자들은 자기 출신들을 원하는데 정당하다고 판단됩니다. 이제 이탈주민 중에서도 얼마든지 이사장이 나와도 된다고 봅니다. 이탈주민 출신이 되면 어느 정도 ㅇ탈주민들의 의사가 반영될 수 있으나 지금처럼 줄서기로 된다면 이익관철은 백년하청입니다. 이번 기회에 이탈주민들이 단결해 자신들의 주장을 과철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은 절실합니다. 김일성 김정일 독재체제에 항거해 사선을 넘어온 분들이 왜 그리 용기가 없습니까. 원인은 간단합니다. 자기가 이사장 될 가능성이 없으면 모두 침묵하고 있다는 것이죠. 그렇게 해서는 탈북자들의 이익을 절대로 실현할 수 없습니다. 정당한 방법으로 목표를 관철해야 합니다. 장관 물러나라는 식은 곤란합니다. 얼마든지 임명이 그릇된 이사장을 바꾸면 되는 데 왜 장관까지 물고 늘어집니까.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그러는 님은 도대체 누구이신데 그렇게 안달나 그러세요?
지금 ..똥개 추기듯이 탈북자를보고 싸우라고 부추기는 거세요??
ㅋㅋㅋㅋ
용기가 없어?? ㅋㅋㅋ
지금 사람 놀리세요?
그러는 님은 그 더러운 민주당 패거리 아니며는ㅡㅡ김일주 패거리죠?
인간구실 하려면 더럽게 그러지 마시고 곱게 늙으세요.
투쟁을 해도 우리가 알아서 할 것이고,,,
투쟁을 안해도 우리가 알아서 안할 것이니.....
제발 똥못싼 개처럼 바빠서 그러지 마시고 ,,박수 쳐드릴때 꺼지세요.
대체로 몇몇 탈북자들이 이렇듯 말귀를 못알아듣는 것이 특징이죠. 그러니 한국 사람들이
탈북자들을 다문화가족보다 아래로 보지. 우선 자신을 발견하고 남을 훈시하러 들어야 해요. ㅈ금 탈북자들을 두둔하는데 거기 왜 쌍욕이 나오나요. 300명이 넘게 읽어도 10%도 의견이 없는데 그게 용기없는게 하니고 뭐죠? 답변 해봐요
님이 뭔데 남의 일에 끼어들어서 새소리 하세요?
너 누군세요?
우선 님이 누구이며,,
다음은 제할 일이나 할것이지,,, 왜 똥개 추기듯 탈북자들을 싸움에로 추기는지 그 의도를 이야기 해야 우리도 알아들을것 아닌가요?
의도하는 바가 뭐세요??
님 그러면 ,,경찰에 <싸움 교사죄> 로 신고해서 조사 들어가겠어요.,
아무래도,,,그러는 님 얼굴을 꼭 한번 좀 익혀두어야할 것 같네요,
남 걱정말고,,,, <너나 잘하세요>
탈북자들 부추겨서 몸값좀 올려보고 싶으세요?
혹시 박원숭이 끄나불이아니세요?
?
개소리 실컷 짖어대라! 하거 원래부터 그런분들이 개과천선해서 수정하겠나요?
그렇다고 임명된 귀족이 나는 최하층천민들과는 불결해서 도저히 같이 할수가 없어! 하고 이사장직을 사절하겠나요? 빨리 한자리줄때 받아안고 다문 얼마만라도 탈북민들에대한 경력을 쌓았다고 타이틀을 갖추기위해서라도 절대로 사절을 안하지요!
자기들의 권익이 뭔지도 모르는 최하층중에 또 최하위인 탈북인들을 위하는척 하면서 교묘하게 모두 빨아먹는 관례는 언제면 사라질것인가?
탈북인들은 그저 북한과 같이 다 정부가 알아서 해주겠지 하고 생각하는 분들이 태반이다.
여하튼 요즘은 탈북인관련된정부사업에 뛰여드는것이 대세이다.
공무원시험칠것도 없고 그저 빽이 있으면 들어가 자칭 준공무원이라하며 정규직부터 만드는 이런 철밥통이 얼마나 좋으랴?
그러니 수준미달자들이 외부업체에 하청을 준 형편없는 채용을 거쳐 너도나도 줄을대서 기여들어와서 탈북인들을 다루는 전문가 흉내를 내며 우리들 지원금을 통채로 가져간다.
아! 통탄스럽다.
탈북인단체장이라는 사람들중에는 요것을 뻔히 알면서도 부스러기라도 아부하며 얻어먹으려고 짹소리 하지 않고 오히려 바른소리 하는탈북인들을 억누른다.
그러니 이도적놈들은 우리들을 알길 우습게 알아 더욱더 힘차게 빨대를 꼽아 각종명목으로 빨아먹고 있다.
그러니 "최근 북한군 동향에 대하여"라는 7~10명 모았놓고 세미나를 1년에 7~8번 하고 한달에 약 300만원봉급을 타먹는 자들이 재단에 득실거리고 있다.
그것도 문의도 받기 싫어 이메일오 문의하란다.
완전 이건뭐 도적놈들도 상 도적놈들만 모인것이자
그러나 탈북인들이 무지하니 언제면 바로잡히겠노?
KBS 아나운서로 활동 했기 때문에 방송 언론계 에도 인맥이 있고
선거 때 에는 박근혜 대통령 측근으로 활동 했기 때문에 박통에게 직언할 수 있을 것이다
언론 방송 정치권에 인맥이 있는 탈북자들이 있나 ?
그러나 우리들에게 혜텍은 여전히 안 차레집니다. 왜 구조적으로 저들과 저들과 연계된 자들이 먹게끔 된 구조 이니
까요! 뭐좀 알고 글쓰세요.
그래서 우리출신이 되여 그 구조를 바꾸어야 한다는것입니다.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3-10-25 05:13:41
그렇게 준비된 남한애들 하는 짓거리가 저모양이냐?
바보야 탈북자들 중에 자격자가 없는 것이 아니라 바로 너같은 남한애들이 삐뚤어진 눈깔로 보기때문이란다.
그래서 탈북자는 이땅에서 영원한 이방인이란걸 나는 잘안다.
그래서 나는 그런 개똥같은 더러운 자리 줘도 안한다.....
너같은 개들 꼴보기싫어서,,,,
그까짓 소비단위 이사장이 대수냐?
200-300억을 벌어들이는 자리라면 몰라라.... 소비단위에... 인사권까지 쥐고 뭐를 못할게 있는가? ㅋㅋㅋㅋ
북한의 동개를 불러다 시켜도 아마 김일주 보다는 더 잘할게다.
이놈이 우리출신이 들어가면 그자리에 붙어있지못하겠으니 우리를 헐뜯는것이다.
야이놈아! 돈 버는데도 아니고 돈쓰는곳의 이사장을 누가 못하냐?
그것도 따가리질하는건데 아무렴 우리사람드에게 주겠냐?
우리사람들중에도 그런너들같이 따가리 잘할넘인 흥이란자가 잇긴한데 아마도 너네 기득권이 탐탐치 않은모양이다. 그러니 너들끼리 실컷 해처먹는데 우리이름은 빼고 해처먹어라! 알간 죽일넘들아!
수 많은 탈북자들의 신상이 북한에 넘어 가지 않는 다고 보장 할 수 있나 ?
그러면 영원히 탈북자 공무원 나오면 안되것네요,
참으로 별걱정 다하시네요.
이봐요 남한에 간첨이 쌔글새글합니다.
탈북자 시ㅣㄴ상 100번두 더 넘어 가고도 남았죠,
북한 애들도 이제는 너무 많으니까,,, 그런 거는 그닥 중요하게 여기질 않은다는걸 아세요.
탈북자 신상정보유출 무서워서 재단 이사장 나오면 안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에 있는 자료라는것이 남한내거주지 주소하나일뿐일 뿐입니다. 이름도 바꾸었고 더구나 북한의 주소는 재단이 냄새도 못맡아요. 동포사랑잡지보내는 주소문제로 재단이 고발도 당하고 하여 그런염려는 하지 않아도 되며 만에 하나 그정보를 넘긴다해도 아무 가치가 없는것입니다. 님이 이름을 바구었는데 남한의 어디에서 산다 라는 정보가 북한한테 쓸모가 있을가요? 또 북한사람들 자주 이동하는데...이동안하면 어쩔건데... 그저 탈북인 한명 어디서 사누나 정도를 북한이 필료할가요? 물론 몇몇사람들은 북한이 집요하게 추적하지요. 이제3만명시대인데 북한이 그런데까지 신경
쓸 여력이 전혀 없습니다. 걱정 붙들어매세요.
독일 총리 동독 출신입니다. 문제 있나요? 양쪽 체제 모두 경험해서 아주 훌륭한 총리로 연임하고 있고 프랑스 입양아 출신 장관 됬어요. 뭐 좀 알고 주장하세요.
탈북자들 중에 이사장 할 사람 수 백명도 넘어요, 다만 줄이 없어 못하죠.
신원이 북에 넘어간다고요? 이러지 마세요. 왜 그렇게 무식한 분이 뭐 한 마디 한다면 분열을 조장합니까? 이사장 밥그릇 저들끼리 먹고 싶은데 과연 누가 탈북자들에게 양보하겠습니까. 그저 이 나라는 그렇게 찢어져 한 50년 더 살아야 정신 차립니다.
다름 말은 몰라도 이사장 감이 없다는 말은 삼가해 주세요.
현재 비상근이사는 허수아비니 재단안에 참다운 우리사람이 들어가는것에 역량을 집중해야 합니다. 떼거지로 밀려다니며 돈만 쫒지말고 참다운 일을 하라요! 그러면 돈은 저절로 따라옵니다.
그러니 모드 우리들의 무지에 따른결과이고 원망할려면 노예로 만든 김가네일기를 원망해야 해요. 여기와서 자유의 맛을본사람들도 그모양인데 북한에 있는사람들이 민주화하는투쟁에 나선다구요? 꿈깨세요. 여기온 사람들도 그모양인데 절대로 북한은 미국에서 들이까야 변화가 되지 노예들이 절대로 들고 못일어나요. 그증거는 바로 여기온 탈북인들 재권리가 뭔지도 모르는것보면 딱 드러나지요. 물론 몇명은 아주빠삭하게 깨어가지고 많이가져다가 먹으며 절대로 전체를 위한일에는 나서지 않지요 왜겠어요 무지한넘들 그런거 해보았자 모르니가요 그러니 에라 우리만 가져다 먹자지요. 문제는 미개하고 무지한 우리모두의 탓입니다. 주어도 못찿아먹는 바보들이가때문이지요. 그바보를 김가네가 만들었다고 한탄할수밖에요.
우리탈북인들이 무지한것은 사실아닌가?
무지란 나븐말이나 욕이 아니다. 無 없을무 知 알지 이다. 한마디로 모른다는것이다.
사실 우리탈북인들이 남한을 몰라도 너무 모르는것은 사실 아닌가?
10년이 훨씬넘은 사람들도 이사회가 어떻게 돌아가는가 바싹하게 아는사람들이 상당히 드물다. 왜일가? 인간은 학습하며 얻은 효과로 인지 하기때문이다. 즉 경험하여야 완전히 깨닫는것이다. 예를 들면 사기로 얼마되지도 않던 전재산을 털렸다면 그사람은 앞으로 사기를 당할 확률이 사기안당해 본 사람보다는 한1,000배 정도 낮다.
너무나 몰라 알려주면 코가 세서 안 듣는다.
그러니 선배들이 그가이꺼 당해봐야 한다고 말한다.
그리고 선배보기를 개보다 못하게 본다.
10년넘은 선배들이 잘난것 없지만 그래도 이 사회에온지3~5년된 사람보다는 낮지 않겠는가? 물론 오래된 사람들도 모른느것이 많다. 그러나 서당개 3년이면 풍월한다는 말이 있지 않는가? 오래된 사람들이 사기치는 사람도 있다. 그러니 결론은 제가 겪으며 알아가는것이 좋을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