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장엽,조갑제,이민복. |
---|
황장엽 선생도 비슷한 이야기를 한 적이 있다. 무장한 김정일 정권은 비무장 상태의 북한주민들을 상대로 전쟁을 벌이고 있다는 것이다. 김정일 정권은 끊임없이 전쟁의 공포를 확산시킴으로써 다른 생각을 하지 못하게 한다. 식량이 부족하면 지배층끼리 나눠 가지고 주민들에겐 주지 않는다. 그리하여 300만명이 평화시에 굶어죽었다. 이들은 黨(당)이 주민들을 상대로 벌인 餓死(아사)전쟁의 戰死者(전사자)이다. 그래서 북한의 평화는 '공동묘지의 평화'라는 것이다. (조갑제) 북한주민에 의해서 북한주민의 힘으로 북한동포해방이 되는 것이, 최선입니다. 그럴려면, 북한주민에게 사실과 진실의 말씀(정보)을 전하는 것이, 우리의 몫. 대북풍선단장 이민복선생을 응원합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유상준 님과 같이하던 분이 왜 이민복에게 간지는 모르겠으나 조용히 할일이나 하세요.
님이 아직 민복씨의 인간됨됨을 잘 몰라서 우상화하시는데 그러다가 탈북자들한데서 몰매를 맞을가 염려되네요.
삐라 그거 참좋죠. 근데 이민복은 아니죠. 그가 왜 외톨인지 아마 조금지나면 실감하실가야요, 원래 옳은일과 행동에는 지지자 동정자들이 모이기 마련인데 왜 외톨인지는 아시고 저런글 올리세요. 대북풍선단은 무슨 개뿔,,혼자서 무슨 단- 욱기지말라 하라요.
한마디로 도라이 같은 이민복에대한글 다시는 이창에 올리지마요.
beauty님 바보 한순간에 됩니다.
유상준선생도 제대로 대북풍선하는 분 맞습니다. 종종 그이의 홍보도 합니다.
그리고, 저는 저일뿐,, 어디로 오고가지는 않습니다.
- 머저라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3-11-28 11: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