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토론게시판

상세
10월중순경에 잠적
Korea, Republic of 초생화 0 502 2013-12-15 00:17:16

이 탈동회의 스타 초생이가 10월중순경에 말레시이아에서 갑자기 접속중단을

하고 잠적을 합니다.리용하 장수길은 9월말에 처형되고.

민속문화라는 분이 쓸데없는 글들을 올려서 초생이글을 뒤로 밀려나게끔 하길래

다시 올립니다. 왜 초생이 글을 뒤로 밀려나게끔 해서 사람들한테서 초생이에 대한

관심이 멀어지게 할려고 하십니까?

초생이가 예전에 김정은을 찬양하는 댓글을 올렸다가 10분뒤에 자삭한적이 있습니다.

그리고는 말로는 반공을 짖는  가증스러운 모습을 보였다는겁니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 ip1 2013-12-15 05:32:13
    초생이 년의 정체가 드디어 드러났군,
    이년은 중국 상해 주재 북한 여행사 부사장을 하던 년이군요, 그러다가 무슨 부패 사건에 휘말려들어가지고 제3국으로 튀었다가 2006년에 탈북자로 위장하고 한국입국했군요, 동생까지 글고 왔군요, 그러다가 이번에 친척 장용철 도움으로 말라이시아 주재 <P-K> 여행사(평양- 꾸알라) 사장을 하면서 거들먹 거렸내요. ..말레이시아 경찰의 자료에 의하면 그년은 북한의 외교 여권을 소지하고 있었기 때문에 자기들도 북한대사관 출입을 허용했다는군요. 참으로 대단한 년이네요. 그런데 남한의 대학에는 현재 대학 2학년생이면서 외국 어학 연수생으로 등록이 되어있군요.,, 그러니까 남-북한 여권 2개를 가지고 언제든지 남한 입국도 가능했다는거죠... 지금 그 동생 놈을 조사중이라 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ㅇㅇㅇㅇㅇㅇㅇㅇㅇ ip1 2013-12-15 05:34:25
    남북한 여권 2개나 갖고 돌아다녔으면 답이 나오네요~
    뻔한걸 갖고 맞네 아니네 따지기는 븅신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타라타라 ip2 2013-12-15 05:40:35
    혼자 부르고 쓰고 하냐?? 초생이 그냥 평범한 탈북자여....
    미국에 있는 마영애님을 언니라고 부르는....그냥 평범한 한국거주 탈북자였다가 말레이시아에 유학가서 공부하는 중이었단다. 소설 그만 써라.
    혹시 초생을 짝사랑하냐?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수상해요 ip3 2013-12-15 11:56:56
    먼길이라는 사람이 초생이는 먼 곁가지에 거대공룡 해외여행사에 주재하는 연봉 1억을 받는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상해주재 북한여행사 부사장이 초생이라면 탈동회에서 김정은 찬양했다가 댓글을 자삭한 초생이는 분명 곁가지에 또다른 초생이인데 자꾸 상해주재북한여행사로 몰아갈려는 의도가 수상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ㅇㅇㅇㅇㅇ ip1 2013-12-15 12:10:54
    그년에 그놈인가봅니다.
    예리하네요~~~~~~~~~
    김정은을 찬양하는 댓글들을 올렸다가 자삭하기도 했다는군요
    그리고 초생이년 동생이 지금 국정원 조사중이라고 하네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수상해요 ip3 2013-12-15 12:25:14
    초생이더러 너가 중국에서 떠돌때를 생각해봐라라고 하니까 자신은 중국과는 아무런 상관도 없다고 했습니다.중국근처에는 가보지도 않았다고 했습니다.그래서 배타고 내려왔냐라고 하니까 허접한 목선따위는 탈생각도 없다고 했습니다.휴전선을 통해서 내려왔냐라고 하니까 거긴 전연지대 병사가아니면 개미새끼 한마리도 접근을 못한다고 하더란 말입니다.초생이는 중국에서 고생하고 험난한짓을 당한 일반 탈북자들을 벌레보듯이 했더란 말입니다.그런데 님은 초생이를 상해주재 북한여행사 부사장이라고 몰아갈려고 하구요.이렇게 합시다.당신이 아는 초생이가 상해주재 북한여행사 부사장이라면 내가아는 이 탈동회에서 난리를 피던 초생이는 중국을 거치지도 않았고 휴전선을 통하여 내려오지도 않았고 목선을 타고 내려오지도 않은 비행기타고 외국에서 들어온 초생이이고 먼길이 주장대로 먼 곁가지에 말레이주재 해외여행사에 근무했고 중국을 통해 들어온 하층의 탈북자들을 벌레보듯이하는 김정은 찬양했다가 자삭하고 김대중 노무현졸개라고 비아냥되고 리석기 졸개들이라고 남한을 능멸하는 또다른 초생이가 있다고 생각합시다.오케이?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수상해요 ip3 2013-12-15 12:30:06
    그렇다고 초생이가 러시아에서 벌목질하다가 들어온 초생이 일리가 없고 말입니다.분명한것은 초생이는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지 인터넷 공간에 들어올 위치에 있다는것과 일반 보통의 탈북자들은 먹고살기위해서 일을해야하기때문에 인터넷공간에 들어올 시간도 없고 일하느라 몸이 지치고 힘들어서 인터넷공간에 들어와도 초생이처럼 아무때나 기어나와서 댓글 달고 그럴 시간이 없다는 겁니다.초생이는 탈북자들중에는 안정된 생활을 하는 사람입니다.아무때나 마음만 먹으면 인터넷공간에 들어와 김정은을 찬양했다가 자삭하고 김대중 노무현졸개에 리석기 졸개라고 남한을 능멸할수있는 시간과 여유가 있다는 조건입니다.상해주재 북한여행사 부사장이 현지갑부의 마음을 사느라 여기 들어올 시간이 있었겠습니까?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수상해요 ip3 2013-12-15 12:32:41
    님 주장대로 상해주재북한여행사 부사장이고 현지갑부와 발정이 났다라면은 초생이가 현지 중국갑부에게 환심을 사느라 탈동회에 들어와서 아무때나 시도때도없이 기어들어와서 김정은을 찬양했다가 김대중 노무현 졸개에 리석기 림수경졸개라고 훈계하고 능멸할 시간이 있었겠습니까? 초생이는 아무때나 인터넷 공간에 들어올수 있는 그런 여유와 시간이 있는 자라는겁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수상해요 ip3 2013-12-15 12:39:37
    초생이의 정체를 대중에게 반드시 밝혀야할 이유가 초생이가 김대중 노무현졸개에 종북졸개에 리석기졸개라고만 하면서 활동했다면 넘어갈수도 있는데 초생이는 김정은을 찬양하는 댓글을 올렸다가 자삭하길 여러번 했다라는겁니다. 이런 반역의 마음을 품고서 남한에서 남한사람들을 가지고 장난하고 능멸한 원인을 대한민국 5천만 국민에게 밝혀야한다라는겁니다.종북을 그렇게 탓하면서 왜 김정은을 찬양하는 댓글을 그것도 여러번 올렸다가 자삭했는지를 대한민국 5천만 국민들앞에 밝혀야한다라는겁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수상해요 ip3 2013-12-15 12:45:47
    9월말에 장성택이 수하가 망명신청을 하고 초생이는 10월중순에 말레이시아에 탈동회접속을 중단했다 그말입니다.먼길이는 초생이를 먼 곁가지쯤에 해당된다고 했습니다.초생이가 연봉 1억을 받는다는게 초생이 개인이 받든 초생이 집안 전체가 합쳐서 1년에 일억쯤 번다는 소리인지는 각자가 알아서 판단해야할듯 싶습니다.초생이는 탈북자치고 생활이 안정되었고 열심히 일해서 먹고살아가는 하루가 빠듯한 탈북자들을 보는시각이 감히 네가 나에게 말대꾸를 해라는 시선인겁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ㅉㅉㅉ ip4 2013-12-15 19:29:48
    에구...ㅉㅉㅉ초생이 그 지지배 이땅에 있는디.
    고 참새 대갈통도 못알아 보노?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육영수여사님 서거하실때 청와대에 무지개가 ...
다음글
北 김경희 건재한 듯&hellip;김국태 장의위원에 이름 올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