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중순경에 잠적 |
---|
이 탈동회의 스타 초생이가 10월중순경에 말레시이아에서 갑자기 접속중단을 하고 잠적을 합니다.리용하 장수길은 9월말에 처형되고. 민속문화라는 분이 쓸데없는 글들을 올려서 초생이글을 뒤로 밀려나게끔 하길래 다시 올립니다. 왜 초생이 글을 뒤로 밀려나게끔 해서 사람들한테서 초생이에 대한 관심이 멀어지게 할려고 하십니까? 초생이가 예전에 김정은을 찬양하는 댓글을 올렸다가 10분뒤에 자삭한적이 있습니다. 그리고는 말로는 반공을 짖는 가증스러운 모습을 보였다는겁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이년은 중국 상해 주재 북한 여행사 부사장을 하던 년이군요, 그러다가 무슨 부패 사건에 휘말려들어가지고 제3국으로 튀었다가 2006년에 탈북자로 위장하고 한국입국했군요, 동생까지 글고 왔군요, 그러다가 이번에 친척 장용철 도움으로 말라이시아 주재 <P-K> 여행사(평양- 꾸알라) 사장을 하면서 거들먹 거렸내요. ..말레이시아 경찰의 자료에 의하면 그년은 북한의 외교 여권을 소지하고 있었기 때문에 자기들도 북한대사관 출입을 허용했다는군요. 참으로 대단한 년이네요. 그런데 남한의 대학에는 현재 대학 2학년생이면서 외국 어학 연수생으로 등록이 되어있군요.,, 그러니까 남-북한 여권 2개를 가지고 언제든지 남한 입국도 가능했다는거죠... 지금 그 동생 놈을 조사중이라 합니다.
뻔한걸 갖고 맞네 아니네 따지기는 븅신들
미국에 있는 마영애님을 언니라고 부르는....그냥 평범한 한국거주 탈북자였다가 말레이시아에 유학가서 공부하는 중이었단다. 소설 그만 써라.
혹시 초생을 짝사랑하냐?
예리하네요~~~~~~~~~
김정은을 찬양하는 댓글들을 올렸다가 자삭하기도 했다는군요
그리고 초생이년 동생이 지금 국정원 조사중이라고 하네요
고 참새 대갈통도 못알아 보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