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변호인" 돈 천원으로 청소년 유혹 빨갱이 만들려는 음모 |
---|
철부지 청소년을 돈 천원으로 유혹 좌빨로만들려는 영화????? 기왕이면 공짜로 보여줘라 ..... 영화 " 변호인" 상영중지 시켜라 . 진실된 대한민국 역사를 또 뒤집고 있다 부림사건은 대한민국에 반역한 간첩행위였다 국민들은 속지를 말아라 대한민국을 건국하고 한강의 기적을 만든 애국우익보수의 영혼들은 오늘도 낮잠만 자는가? 영화 변호인은 빨갱이 부림사건의 변호를 맡았던 놈무현을 미화 찬양 역사를 뒤집고 있다 변호인이 아니고 위증인, 공산당 실현 갈망인이다 왜 놈무현의 패륜 범죄는 숨기고있는가? 얼마전 지난날을 돌아보라 그 당시 18대 대통령선거 무렵 박근혜대통령후보에게 유리한 환경을 조성한다며 영화 강철왕(鋼鐵王) 박태준 영화 제작까지도 좌빨들이 방해 무산시켰다 그 강철왕을 영화로 만들면 필연적으로 한강의 기적을 이룬 박정희대통령각하께서 등장하시니 좌빨들 로보아서는 몸스리칠 정도로 박정희대통령 업적이 두려웠기 때문이다 영화 변호인 상영중지시켜라. 국민들은 그 영화에 속지를 말라 ...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천원으로 미래아이들의 뇌를 망각시키려는 썩어빠진 친노빠들이 가증스럽군요.
NLL을 북한에 주려던 노무현이 변호인이라는 영화 하나로 우상화해야 할 인물인가?
참 사람도 없긴 없어~
버벅이 문재인이나 놈현이나 대한민국을 말아먹는 자들
박정희시대라면 니들은 숨도 못쉬어...군사독재시대가 뭔지 알고나 떠드는지...쯧쯧..
nll이 뭔지나 알고 떠드는지...참 답답하다...답없는 영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