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인계를 앞세운 대남선전대에 관해 |
---|
북 미녀응원단 문제로 논란들이 있네요. 국방부는 미인계를 앞세운 대남선전대라는 군내 강연제강. 여자에 굶주려 매롱거리는 정신을 다 잡자는데는 나도 동의함니다만 기래서 오지 못하게 해야 한다는 데는 반대. 어느정도 비용을 대서라도 오게하는 것이 상책이라고 봅니다. 왜냐면 넘이지는 것같지만 어퍼치기 승리결과이기 때문이지요. 인민학교(소학교)때 읍 학교 씨름선수였기에 그 어퍼치기가 뭔지 잘 압니다. - 통일꽃 임수경 생각이 납니다. kbs 임수경 스토리에서도 증언한바 있지만 그 여 때문에 폐쇄사회에서 남한을 상당히 알게 되었습니다. 그 여가 외치는 반정부 소리는 북의 대남 욕에 비해 자장가소리이고 오히려 그 여의 자유분망함, 원고없이 거침없이 소래기치는 간뗑이부은 에무나이를 보면서 놀라운 느낌, 남조선이 우리보다 자유로움을 느끼게 하였습니다. 싱싱한 아까운 남조선체네 판문점으로 넘어가 뼈다구도 안 남겠다 걱덩했는데 기자에게 시집가는 인기에다 이젠 국회의원?!- 헉 헉! 긴말 없이 대북선전 끝이지요. - 미녀 응원단!! 그들은 남한을 직접보고 갑니다. 대남선전 왔다가 오히려 그처럼 핵심부에서 대북역활할 자는 없습니다. 미녀에 토대가 좋은 이들은 간부 며느리가 될 것이 뻔하니까요. 남편은 물론 그 내외 가족친지들이 신념으로 남조선을 알게 될 것입니다. - 남북관계는 원칙을 지키면서 항상 공세적 차원에 나가야 합니다. 진실과 거짓, 부와 가난 차이가 하늘과 땅이기에 그렇습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저게 바로 자유구나 생각!!!
개대중과 함께 지금은 대한민국에 좌익들이 모든 요직에서 또아리를 틀고 있어서 어쩌지를 못함 앞으로 김대중은 국립현충원에서 파 내야 할 역적놈 새끼
통일의 꽃 임수경에대한 시를 썼던 생각이 나네요~ㅎㅎ
http://sfkorean.com/servlet/JMBoard?tablename=brd_sports&mode=view&boardpage=1&searchword=&searchscope=&category=&no=33990
서로 교류도 하고 대화를 해야지 통일도 하죠.
어여 빨리 5.24조치를 해제해서 경제교류와 협력 및 지원을 대폭적으로 하면 좋겠습니다.
북한 정확히 김정은과 대화해서는 얻을 것이 아무도 없습니다. 6.15.와 햇볕정책이 그것을 잘 증명했죠. 북한을 변화시킨 것은 햇볕정책이 아니라 배고픔을 참지못한 탈북자의 탈북과 그들이 북한내 가족에 보내는 송금과 전화통화가 북한사람들의 의식을 바꿉니다.
통일을 위해 우리는 그 무엇인가를 해야지 아무것도 않고 기적만 바랄수는 없잖아요.
안전에 위협이 될 수도 있어 어찌보면 아주 위험한 방법입니다.
결국 햇볕정책 외에는 다른 방법이 없어요 비록 그것이 최선은 아니더라도.
통일에 대한 관심은 계속 이어갖자구요.
개대중과 함께 지금은 대한민국에 좌익들이 모든 요직에서 또아리를 틀고 있어서 어쩌지를 못함 앞으로 김대중은 국립현충원에서 파 내야 할 역적놈 새끼
임수경 같은 빨갱이 국가전복세력은 반드시 앞으로 쳐단해야할 인간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