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방 발제글 <문재인 말 잘했어요>에 붙은 림일작가 댓글인데요... 너무나 심금을 울리네요~~~
어제 문재인 새정치민주연합 대표가 당회의에서 이번 반기문 UN사무총장의 방북 무산과 관련해 북한을 강하게 비판하는 발언을 했죠.
“...반기문 UN사무총장의 개성공단 방문이 무산돼 매우 안타깝다... 남북관계 개선의 촉매가 될거란 기대가 높았기 때문에 더욱 아쉽다... 북한이 변덕스럽게 결정을 번복한 건 참으로 유감스럽다... 북한의 돌연한 방북승인취소는 국제외교규범과 상식에 어긋나고 국제기구 수장에 대한 외교적 결례다... 국제사회에서 고립과 단절을 자초하는 일이다... 북한이 하루 빨리 보통국가의 길을 걷기를 촉구한다... 그래야 남북관계와 동북아의 건강한 발전이 가능할 것이다...”
바로 그거라고 생각합니다. 참 잘한 말씀이고요. 북한의 비정상적인 태도를 비판하는데서는 여야가 따로 있을 수가 없지요. 2천만 우리 동포를 혹독한 굶주림으로 통치하는 야만적인 김정은 정권에 쓴소리를 하며 회초리를 드는 정치인이야 말로 진정한 통일한국의 리더, 국민의 지도자라고 봅니다.
|
뭐??? 북한을 강하게 비판하는 발언을 했다구?ㅋㅋㅋㅋㅋ
어디 어느구절에 강한 비판의 멧세지가 들엇노???
그리고 리밀이 이 바보는 문재인이가 통일의 리더,,국민의 지도자라는 칭찬을 아낌 없이 햇는데,,,문재인이가... 대통령 될가하구 벌써부터 아첨하는 꼬라지 한번 대단하다.
어디서 이런 사생아가 다 나왓냐.
작가라는넘이 수ㅡ준 하구는,,,ㅉㅉㅉㅉ
의식이 깨어있는 조국통일의 선각자입니다
- 선각자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5-05-24 16:02:04
그니까 너를 무식한 작가라고 하잖아.
..........................
내가 한수 가르쳐 줄게 배우라..
1) 너는 수잔을 <북한 인민의 딸 > 이라는 웃기는 표현을 무식하게 썼잖아
근데 그런건,<수잔 여사는 북한에서의 독재청산과 북한인민들의 자유해방을 위하여 몸바쳐 싸운 국제주의 전사이며, 전체 북한 인민들의 진정한 벗이며 동지이다.> 이런식으로 좀 품위잇게 표현을 하라구..
2) 저위의 문재인 건도 ,,,<,,,,,방북 무산과 관련해 북한을 강하게 비판하는 발언을 했죠.> 라고 쓰지말고 ,,같은 값이면 진실하게..
- <문재인,,,대표까지도 북한의 행동에 대한 유감의 뜻을 심도있게 표현 했습니다.> 라는식을로 유하면서도 진실하게 표현을 하라구.
넌 아무걸 써도 표현력이 매우 부족하고 그나마도 쓴다는게 촌그럽고 유치하고 너무 딱딱하거든,,
그리고 네 칭구 도명학에게서도 좀 배우라. 그가 진심으로 주는 충고도 ... 정필이가 누군지 모르는척 하면서 제 잘낫다고 자기주장,, 대답질만 하지말고,,
넌 그래서 발전이 없어.
,,,,,,,,,,,,,,,,,,,,,,
하긴 내가 쓸데 없는 잔소릴 한거같다.
며칠전에 도명학선생이 본명으로올린 댓글도 읽어보앗는데 댓글에 작가의기본이라 할수있는
글쟁이의 양심같은것도 느껴지고 읽는재미가 있었 습니다.
그전에 이지명선생의 댓글도 읽어보앗습니다.
그런데 림일의글을 읽으면 속이 메슥메슥하고 기분이 더러워집니다.
림일이글은 거의모두가 누군가에게 아첨하는것 아니면 자기홍보입니다.
그나마도 어감이 유아틱하고 문장의 배열도 억망입니다.
한먀디로 림일씨는 글쟁이의 생명과도걑은 양심..자존심 같은것도 없어보이고
글의 표현력도 아주 유아틱합니다
어제는 박근혜대통령주제의 글을쓰고 오늘은 문제인 내일은 누구...?
림일이는 시대를 투시하고 작가의 양심, 이런것전에 부끄럽다는말의 의미는 알고나있는지?
그전에 저에게도 싸이코라고 욕을햇더근요.
저는 님을 욕한적이 없는것 같은데말입니다.
저는 님께서 최소한 림일이같은 부류가 아니라는것만큼은 알고있습니다.
나를 싫컷 욕하시고 전단만 많이 날려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저는 저의 개인적인 감정으로는 욕을하지는 않겟습니다.
- 벵신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5-05-24 17:20:30
- 벵신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5-05-24 18:06:27
하느님 믿는다는 인간이 죽으라고 남을 욕하냐?
감사하다 하느님 나라에 가라고 축복해줘서. 그러나 너는 네 그 더러운 입질이 너에게 더해져서 네가먼저 지옥에 갈 팔자인걸 알기나 하냐? ,,겉과속이 왕창다른 민보기,,,, 속은 시커먼 인간아 ,,,잘살라. 그러나 저렇게 부끄럽게는 살지말아라. 하나님이 항상 너를 보신다는걸 명심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