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취받고 탄압받던 지난날을 잊지말자! |
---|
Date: Thu, 22 Oct 2015 23:29:12 -0400 Subject: 북한 촬영 금지된 사진 (Photos of ordinary N.Koreans taken by foreign visitors - forbidden by NK regime) From: woonhyoun@gmail.com To: 북한 촬영 금지된 사진(2)
북한을 출입하는 모든 외국인들은 세관 원의 철저한 검사를 받는다.
전 품목의 전자제품류에서도 특히, 카메라는 더욱 그러하다.
부적절한 촬영 감시와 엄격한 감시 체제로 사진 촬영이 상당히 제한적이다.
그러나 익명의 외국인 사진 촬영 자는 비참한 북한의 현실을 카메라에 담았다.
https://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detailpage&v=Rywmpbv9vc0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공식적인 자료는 1974년에 1인당 국민소득이 역전됐다고 알려졌지만, 정확하지 않은 북한 통계치를 조정하면 더 앞당겨질 수도 있습니다.
80년대초 미그기 몰고온 이웅평 씨가 TV에 나와서 먹는 것은 북한이 도저히 못 따라 온다고 말하던 기억이 납니다.
김일성이 호네커인지 차우세스크인지 만나서 "인민생활이 윤택해지면 체제에 불성실하고 나태해진다"고 했다지요? 그 개XX는 말로만 '위민이천'을 외친 아가리 파이터였습니다.
김가3대가 한민족에게 씌운 올무를 걷어낼 날이 머지 않았습니다. 다같이 힘냅시다.
종북이죠.
그렇더라도 식량지원하자고 하지는 마시오 왜냐하면 종북이 되기 때문입니다.
미안하다 애들아~~
림일동무는 북에서 장사를 별로 안해본 모양입니다. 위에 1번님이 지적하셨다싶이 대북지원 들어가고 북한의 배급제가 살아나면 장마당은 사라져야 하고 그러면 북한의 개혁개방은 더욱 더 요원해지게 됩니다. 이제 두고 보시오! 북한의 개혁개방은 대한민국도 아니요, 북한의 어느 특정세력도 아닌 북한인민들, 장마당세력의 사유화 수요가 높아질 때 비로서 이르어 질것이요. 그 승리의 결과물은 막판에 어떤 정치세력이 개입하여 마치도 지들의 공로인듯 째랑질 해대긋지......그러나 인류역사는 언제나 인민대중의 민심에의해 좌우 돼 왓다는것이요!~~~~
림일인 아첨하나밖에 몰라.
대북지원을 원한다구?
대북지원 그자체가 누구를 지원하는ㅅ건지 몰라?
남북대화 그 대화가 누구와 하는건지 몰라?
무식한놈,,, 아첨글이나 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