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일파 후손을 챙기는 박지원!!! |
---|
민주당 조배숙 의원은 "장 총리서리가 이화여대 총장시절 친일행적이 있는 김활란 씨에 대한 찬양발언을 했다"며 "일제 때 검찰서기 등을 지낸 사람들이 오히려 우리 사회 지도층으로 활동해 국민 가치관의 전도를 가져왔다"고 한나라당 이 후보 부친의 친일 의혹을 빗대 질문 했다 출처 ;; 매일경제,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09&aid=0000232049 “법조 고위인사들 몸속에 친일 유전자가…” 천정배 ‘막말’ : 2016년 제20회 천 의원은 “일제시대 전통을 이은 친일 판검사들의 유전자(DNA)가 현재 법조계 고위 인사들의 몸속에 흐르는 것 같다”는 인신공격성 발언도 서슴지 않았다. 출처 ;동아일보 http://sports.donga.com/ISSUE/Vote2016/News?m=view&date=20091106&gid=23921153 박지원, 왜 논란의 조배숙을 비대위에 넣었나?친안계 책임론 불구 反안철수 세력은 배제… 당 내부 갈등 우려한 고육책?최종편집 2016.07.06 17:08:52 출처 ; 뉴 데일리 http://www.newdaily.co.kr/news/article.html?no=315867 조배숙은 동학농민의 주범인 악질 탐관오리 고부 군수의 직계손이다. 이런 그년이 사과를 했다고 조상이 저지른 친일이 면죄가 되다면 지금 세상에 친일파라고 불리는 사람들은 아무도 없어야 한다. 이런 조배숙을 박지원이 다시 챙기는 것은 박지원의 변신술에 실로 놀랍다. 솔직히 박지원은 부친과 조부에 대해서 자유로울 수는 없는 것이 사실이 아닌가! 사실이 아닌 것이 밝혀졌다고 하더라도 국민들에게 소상히 밝혔어야 한다. 또 자기가 과거 전두환을 보고 "5,18은 각하의 영웅적 결단"이라고 칭송해도 절라도에서는 대중이가 죽고 난 뒤부터 그저 박지원은 영웅이다. 또 박지원은 광주에서 술처먹고 목포로 돌아가면서 "광주 개!새끼들아"라고 욕을 했어도 바보같은 광주 사람들은 조용하다. 그런 절라도가 박정희와 전두환은 철천지의 원수같이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결론적으로 내 새끼가 하는 말을 괜찮고 넘의 자식이 하는 것은 눈꼴사나워서 못 보겠다는 이중성의 성격을 가진 사람들 이란 말이냐!!! 진정으로 절라도가 국민들 에게 제대로된 인심을 얻고 싶으면 오십팔을 국민들이 이해를 할 수 있도록 재조사를 하고 전라도에 뿌리를 두고 있는 신기남을 비롯한 친일파들을 먼저 몰아내라!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물론 안철수의 말꼬리를 잡아서 추접스럽게 몰아낸 꼴은 역시 절라도식의 표본이다!
안철수를 좋아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이렇게 안철수가 물러나고 박지원이 왕이 되었다는 것은 정말 아이러니다!!
기름독에 빠졌다 나온 생쥐처럼... 생긴거 딱 보면 알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