촛불좌파의 말장난과 보수... |
---|
촛불좌파들의 말장난은 과거 5 18때의 말장난과 변한 것이 없습니다... 5 18때도 민주주의 체제하에선 폭력이 정당화 될수 없기에 독재를 타도할수 없음으로 투쟁을 할수밖에 없었다라고 했죠... 오늘날 촛불세력들도 대의 민주주의만으론 국가를 정상화 시킬수 없기에 촛불을 들수밖에 없었다라고 하죠... 언론이 똑같은 것은 그런 말도 안되는 거짓말은 전혀 비판하지 않죠.. 6 25전쟁 이후 좌파들은 누가 총을 먼저 쏘았는가를 놓고 수십년간 떠들어고 보수들은 그물에 맞장구를 치면서 갈등했는데 그것은 본질을 숨기기 위해 만든 허구적 프레임이였죠.. 소련 기밀문서 공개로 어처구니 없는 갈등을 벌였단 것이 증명 됐죠.. 5 18 이후도 누가 총을 먼저 쏘았는가를 놓고 떠들었는데 왜 6 25 전쟁 이후와 같을까요? 가치판단 기준은 엉뚱한 곳에 있습니다.. 민주주의적 사상이 가치판단 기준이 되어야지 하는데 그럼 좌파에 불리하니까 민주주의 가치와는 아무상관없는 누가 총을 먼저 쏘았는가라는 프레임을 만든 것이죠... 역시나 보수들은 6 15 전쟁 이후와 똑같이 좌파 프레임에 놀아났죠. 결국 지금대로라면 보수들은 앞으로도 계속해서 놀아날 것입니다.. 왜 보수가 돌아날까요? 그 이유는 보수들은 보수적 기득권을 위해선 자신들에게 맞지 않으면 철저하게 배척했기 때문에 논리적 인식이 발전할수 없었던 것입니다. 북한 국민들을 보십시요? 김일성 왕조 기득권에 협조한 일반 국민들의 인식수준이 어떤가요? 저도 평생 공부안하고 무식해서 농사나 짓고 노가다나 했던 사람입니다...허나 항상 나의 생각과 인식을 지키며 살았습니다. 전 중국으로 말하면 농민공이 맞습니다... 하지만 절대로 어리석은 인식엔 단 한번도 동조한적이 없으며 어리석어 속은것도 늘 스스로 찾아 시정을 했죠... 대한민국 5등 국민인 저는 평생 공부안해서 무식해도 다른 인식의 삶을 살다 보니 한심한 보수들에 대한 지적절은 가장 적절하게 할수 있는 것입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대한민국 국민에게는 그 어떤 등급이 없으며 대한민국 헌법에 의하여 누구나 다 평등합니다.
너무 자기 자신을 으시대도 안되지만 또한 너무 자기를 폄하해서도 안됩니다.
이북에 이런 속담이 있습니다.
"지나친 겸손은 교만성의 표시이다."
현실에 대한 정확한 직시이며 난 그 수준의 삶을 살다.
죽을 것입니다...
이 세상 자체가 그렇습니다..흔히 들 갑질이라하죠...
인식이 모자른 것들이 하는 행동입니다...허나 갑질은
단순히 잘사는 사람이 못사는 사람들에게 하는 것이 아니라
인간의 동물적 본능이며 못사는 사람들이 오히려 더욱 저급한
갑질을 합니다...세상위 불평등은 우주적 질서이며 신도 바꾸지 못하죠..
예수 왈 시저의 것은 시저에게 주어라...즉 시저의 갑질을 인정하라입니다..
현실직시야 말로 저에겐 매우 필요한 자세죠...
덩일이 무덤에 같이 매장해야 공정한 쓰레기 분리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