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복님에게 |
---|
님이 자유를 접하고 탈북을 하였다면 차라리 그곳에서 남아서 북한 민중 봉기를 왜 못 일으켰나요 ? 님도 결국은 외부 세계에 북한 실상을 알려서 외부 세계의 도움으로 북한 민중 봉기를 일으키기 위함이 아니었나요 ? 외부 세계의 도움 없이 대북 풍선 만으로 북한 민중 봉기를 일으 킨다는 주장은 과장된 주장 입니다. 대북 풍선 행위 자체가 나쁜 것이 아니라, 과장된 주장을 펴는 것이 잘못된 것 입니다. 대북 풍선만으로 중국군이 김부자 정권을 지원하기 위해 북한 민중 봉기에 개입 하면 막을수 있나요 ? 이민복님이 북한 사회 실상의 개인적 체험을 외부 세계에 전할 수는 있어도 북한 정책에 대한 이민복님의 견해는 때로는 이민복님의 주관적인 과장법이 있는 것 같습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북한 인민들은 민주주의를 위해 피를 흘려본 적이 있나요? 피를 흘릴 각오는 되어 있나요? 피를 흘리겠다는 발상을 해본 적은 있나요? 한때 북한인민이었던 이민복단장과 임 일작가는 대답해 보시죠.
대한민국에 망명 혹은 귀순해서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를 조롱하고 있는 탈북자들은 스스로 민주주의를 누릴 자격이 있다고 느끼나요? 그들이 독재에 대해 저항한 것은 대한민국으로 도망나온 것 외에 또 뭐가 있나요?
미국이 미국군인과 시민의 희생을 무릅쓰고라도 북을 무력으로 공격해서 핵을 제거하고 북의 민주화를 돕겠다는데도 북인민의 희생을 문제삼이 이를 반대하는 이민복단장과 임작가에게 무한히 실망했습니다. 그만한 희생도 감수하지 못할거면서 독재자의 서슬퍼런 총칼에 어떻게 맞서 싸우렵니까?
과연 북한 인민을 계몽할 수 있으며 인민이 계몽되면 북의 민주화는 이루어 질 수 있다고 믿으십니까? 북한인민의 힘만으로요?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지만 부지피부지기면 백전백패입니다. 제발 어설픈 논리로 대중들을 선동하지 마세요.
글을 보면 네 수준'땡이가 드러난다.
어린아이가 연구원하고 상종해야 말이 되냐
엄마 젖이마 더 빨고 나와라
대북정보유입을 물고늘어지는 것 보니
통전부 끄나풀같다. 어서 귀순해라
태영호가 왜 완지 아냐
대가리 속에는 어떻게 든 김씨 일가에 충성해서 출세할까 그 생각 뿐입니다.
욕하신분께 하느님축복이 듬뿍 내리시기를 기도드립니다 ..
풍선팔이로 이름을 내고 배를 불린 자들도 이제는 엄벌을 받아야 합니다.
그들에게는 진실이 없고 온갖 거짓만 가득함으로 김씨 일가에게 타격을 주기보다는 자신들의 명예와 부를 챙기기 위하여 풍선쑈를 하엿다고 보는 것이 옳은것 입니다.
탈북한 인간들 다 간첩으로 보이냐...
걍 넘오지말고 북에서 김정은 타도. 그런 데모좀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