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대통령은 의인이다... |
---|
트럼프대통령께선 북한과 대화는 답이 아니다라고 말씀하셨는데 현실이 그러하며 옳으신 말씀입니다... 오히려 대화 자체가 불가능한 현 상황을 호도해서 마치 대화가 가능한 것처럼 말하는 사람들이 간신같은 인간들인 것입니다.. 그런 간신같은 인간들이 대화가 아니면 전쟁하겠다는 것이냐라고 말하는데 그런 말은 대화가 가능함을 전제로 쓰는 말이고 북핵을 막으려면 전쟁이라도 하는것이 당연한 것입니다.. 불가능한 대화를 맹목적으로 주장하는 것만큼 어리석은 것이 있을까요? 북한은 선핵인정 후 대화를 주장하고 미국은 선핵포기 후 대화를 주장하며 핵포기는 핵경제 병진노선이란 김정은 체제 에 대한 포기이며 핵인정은 핵확산금지조약을 미국에 깨는 것인데 이런 대치 국면을 계속 끌고가면 북한에 시간만 벌어줘 핵무기 수만 늘리고 미사일을 더 발전시키는 결과를 초래하는데 무책임하고 대화를 맹신할 것인가? 대화론을 주장하려면 대화로 북핵을 어떻게 포기시킬 것인지 답을 내놓고 대화론을 주장해야 한다... 트럼프대통령께선 문제인과는 하늘과 땅차이이며 문제인처럼 비합리적이고 맹목적인 대화주장을 하시는 분이 아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그의 입장이 유효라려면 두 가지의 전제조건이 충족되어야 합니다. 하나는 남한이 무력사용을 하지 않겠다는 전제, 다른 하나는 북한이 무력사용을 하지 않겠다는 것이 또다른 전제입니다. 하나의 전제만 충족되어서는 평화가 유지되지 못합니다. 일방이 다른 일방에 대한 무력사용을 감행하면 어쩔 수 없이 무력은 동원되어야 합니다. 아니면 노예가 되든지요.
미국이 최강대국이 될 수 있었던 이유는 정당한 무력의 사용을 주저하거나 겁내지 않았기 때문이죠. 지금의 문재인정부의 태도는 겁많은 약자의 비굴한 태도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닙니다. 싸우기 싫으면 따까리 하는 수밖에요. 양이 이끄는 호랑이떼는 호랑이가 이끄는 양떼를 이길 수 없습니다. 대화와 평화를 구걸하는 행위를 구분하지 못하는 문정권입니다. 그가 한번씩 공허한 주먹을 내보이는 행위는 쇼맨쉽에 불과할 뿐입니다.
대화를먼저 열어 놓고 있단다..
성룡아 도라이 시키야..횡설 수설하지말구...밥이나 벌어먹구살라.
강대국은 정치력으로 되는게 아닙니다..기술과 힘이죠...
정치이론상 풀릴수 없는 어려운 것을 정치력으로 해결하는 것이 정치지만
정치인들이 과신하여 외교로 풀수 있다라고 생각하죠...
정치나 외교로 풀수 없을때 인류는 전쟁을 해왔으며 전쟁에서 이길때
풀리지 못할 문제도 학실히 풀리는 것입니다..
- 실향민후예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7-09-04 06:3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