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북자 비례 대표 반대 |
---|
박근혜 탄핵 파면 이후 탈북자 단체장들은 문재인을 지지하고 조원진 의원이 단식 투쟁 할 때 탈북 국회 1 호 출신과 탈북 단체장들은 어데 있었나 ? 김무성 유승민 의원들이 김정은 반대 외치면 보수 세력들이 김무성 유승민 에게 몰려 들까 ? 대한 민국 애국 운동에 동참 하지 않고 김정은 반대 구호를 이용해서 국회 의원 자리 얻을려고 기웃 거리는 탈북자들은 애국 보수들을 비난 할 자격이 없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네애비새키 좆이나 빨아주라.
탈북자 비례대표 주려면 북한에서 부르죠아지로 잘 살던 프리미엄으로 남한 와서 한자리
챙겨서 편안하게 놀고먹던 자들이 아니라 정말 남한에 와서 자기 힘으로 자수성가한 탈북자들 좀 줘라.
그리고 탈북자 이제는 한두명이 아니라 3만명이다. 그 3만명 중에 보수도 있을 수 있고, 진보도 있을 수 있고 다양한거다. 탈북자들 진보되었다고 비난하기 전에 태극기집회 열심히 다니며 자기 자식들 밥상머리교육 제대로 못해서 촛불들고 문죄인 열광하게 하는 보수나부랭이들 비난해봐라!!
전교조새끼들 조동아리로 보수할배할매 자식들 빨갱이로 만들동안 하루세끼 따뜻한 밥이나 챙겨주고 용돈이나 주면서 대가리의 정신탑재는 신경 못쓴 무골충들은 반성해야 한다.
그러다가 자기들의 말을 안듣고 교회도 안나가고 하면 그들을 즉 탈북자들을 일하기 싫어한다느니, 위장탈북간첩이라든지, 세금이 아깝다든지, 북으로 다시 가라든지 하면서 매우 유치하게 노는것입니다.
저는 2007년에 서울에 왔지만 1년정도 사니 남조선사람들의 본성이 다 보이더군요. 그들이 하는 행동을 통해서....
오죽하면 자기 자녀가 학교에서 왕따당하는것이 싫어서 외국으로 이민가겠습니까?
.....................
저는 가만히 남조선사람들을 관찰해보았습니다.
왜 저 사람들이 저렇게 행동할가? 왜 저들은 고급한 동물인 인간의 가죽을 쓰고 아주 저급한 생물인 아메바처럼 행동할가?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하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