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대인이 싫어하는 한민족.. |
---|
유대인들은 한민족을 싫어한다라고 들었는데 사실 우린 유대인에 대해서 모르죠...왜 유대인들이 한민족을 싫어할까라고 생각해 보았는데 유대인과 근본적으로 닮아서일수도 있고 한민족의 관찰력은 보면 업그레이드하여 발전이 빠르기 때문일수도 있죠.. 겉을 보는것이 아니라 빼대를 볼줄 알기 때문이죠.. 그래서 유대인은 자신들의 역사를 남이 보는것을 싫어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좀 우려스러운 것은 아무리 좋은것도 인식이 덜된 사람이 받아들이면 나쁘게 변화합니다.그런것을 우려해서 자신들을 알려고 하는것을 꺼려할수도 있죠.. 아무튼 유대인들이 싫어해도 배울점이 있으면 배워야 하며 위대한 인식을 가진 유대인을 존중해야 한다라고 봅니다. http://cafe.daum.net/19seoul/e5R4/113 위 블로그에 세종대 홍익희란 분이 나옵니다. 전 그분의 책을 한번 읽어보기로 했습니다.. 같은 책을 보더라도 인식이 다르면 같은 책이 아닌 것이죠. 좀더 깊이 인식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때론 엉뚱하게 받아들이는 사람도 있습니다..부디 바람직한 방향으로 보시길 바라며...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어차피 서로가 서로를 잘 모르고 관심도 없는데.
하지만 우리가 70~80년대 특히 70년대에 이슬람교를 믿는 나라들로부터 건설 수주도 많이 받았고 많은 노동자를 보내서 우리나라 경제 발전에 큰 도움이 됐습니다.
이른바 중동건설특수였고 그 상징성이 서울 강남 테헤란로죠.
그런데 말입니다 우리가 이스라엘하고는 별로 도움을 주고 받은 것은 없는것 같소.
없을까요?
물어 본 이유가 있을거 아닙니까?좋은지 싫은지 왜 물어보셨죠.,.
아무튼 저 또한 어릴때 들은소리를 한것이고 전 유대인을 모릅니다..
그리고 제가 쓴 결론은 그것이 아니지 않습니까?
하긴 네에미 암캐..
네애비 숫돼지...
그게 합해너 너같은 똥개가 나온거지???ㅎㅎㅎㅎ
얼굴 보이지 않으니 재미있으시죠.
당신의 부모에게 한번 당신의 욕설을 들려 주시는 것도 재미있을 듯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