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내 백성을 보내라...
United States 가련한세상 0 376 2008-06-09 15:16:15
저는 내백성을 보내라 이말씀을 보고 너무나도 우리에게 만는 말이라고 생각합니다.
모세가 바로왕에게 외치던 그 소리 그대로 중국에 외치고 있습니다.
여러분 모세가 순종하지 않는 왕에게 신의 뜻대로 열가지의 재앙을 내렸고 끗내는 내어주는 일이 일어납니다.
조선 백성은 김정일의 노예와 백성이 아닙니다.
인간을 다스릴수 있는 것은 오직 신이며 신의 부름을 입어 온전한 길로 인도하는 것이 왕들의 할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물고기 지느러미만 먹으며 바다가엽에 수정관을 세원놓고 빌딩과 별장 몇십개를 가지고 있으며 너무 잘먹어서 배가 땅에대일 자세를 가지고 어린 아이들과 늙은이 들은 굶어서 죽어가는 나라를 만들어내는 자가 어찌 한나라를 다스릴수 있겠습니다.
대조용같은 역사적의 인물들이 일어나야 하며 모세같은 믿음의 인도자가 김정일과 호금도에게 백성들을 내놓아라고 외치고 인간에게 자유를 찾아주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조선은 또 다시 굶어죽어가고 있습니다
그들을 살리고 정부를 무너뜨릴수 있는 길은 탈북자들이 자기가정들을 책임적으로 도와주어서 잘살게 해야하고 그러므로 정부사람들이 두손들고 항복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탈북자 가정들에게는 보위부 안전부 사람들이 먹을것을 노리고 매일 와서 앉아 있습니다.
그들을 조금만 도와주면 머슴처럼 말을 잘 듣습니다.
이렇게 김정일 정권을 무너뜨려야합니다.
조선은 김정일이 지키게 하지 말고 백성들이 지켜야 합니다.
통일의 노래만 부르지 말고 노력을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다같이 신의 마음을 감동시키기 위하여 열심히 기도하며 노력하여 내나라에서 죽어가는 형제들을 구원할것을 부탁드립니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고래 2008-06-09 22:17:27
    탈북자여러분들! 세상이 어렵고 험난해도 굴복하지마시고 힘차게 사십시요.간혹,힘들고 외로우시면 주변에 성당에 가셔서 신부님들과 의논하시거나 ,조용히 기도하십시요...편안하게..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촛불집회는 희망입니다 ^^
다음글
- 삭제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