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김정일, 지금부터 두더지 생활
지만원글독자 0 374 2005-05-06 10:30:09
이 글은 http://www.systemclub.co.kr 에있는 것임.
Name
지만원
Subject
김정일, 지금부터 두더지 생활

지금부터 김정일은 행선지를 비밀로 하면서 절대 노출되지 않을 것입니다. 미국은 지금 이시각 부터 김정일의 행선지만 알면 그 즉시 전자전을 수행하면서 김정일 행선지에 토마호크 여러 발을 날리면서 동시다발적으로 PGM(스마트미사일)을 날려 공격무기를 일거에 무력화시킬 모양입니다.

이제부터 김정일은 행선지 노출을 극도로 조심할 수 밖에 없을 겁니다.

얼마 전의 미군사력 배치를 어느 네티즌께서 올려주셨습니다.

현재 미항모2대,키티호크,스테니스,배치. 조만간 링컨가담예정.
이지스함.6대.(일본해상자위대4대제외),구축함9대.
B-2스텔스폭격기2개대대 괌에 영구배치.(3월초)
F-117스텔스전폭기 13대 한국모기지 배치.(04년8월)
휴전선에 이라크전에 사용된 최첨단무기 실전배치//

F-15E전폭기13대 괌에배치.
핵잠수함6대.

그런데 오늘 아침 이보다 더 자세하고, 더 증강된 전력배치 현황이 외국 홈페이지에 나타났다가 즉시 지워졌습니다. 그 자료를 즉시 카피해 놓지 못한 것을 아쉬워 합니다. 그 자료를 보자마자 첫 느낌은 걸프전 전력배치와는 차원이 다르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일본 근방에 배치된 이지스함만도 10대, 항공모함 6척으로 기억합니다. 항공모함 6척이 이끌고 다니는 화력은 북한 전역을 뒤덮을만큼 엄청납니다. 600대에 가까운 전투기, 수십대의 핵잠수함, 구축함, 순양함, 대잠수함 전력, 상륙함 등 거대한 고기 떼와도 흡사합니다. F-117, B-52S 등 미공군 최대-최신 폭격기들이 괌-일본 등지로 몰려와 있었습니다. 이들은 정밀유도탄들과 벙커버스터들을 마치 콩을 내려 붓듯이 부어댈 것입니다. 그러면 각 포탄들은 각기 자기 목표를 찾아 나를 것입니다.

더구나 초전에 북한의 모든 통신은 두절되고 지상 및 전투기 레이더 모두가 기능을 상실하여 전투기와 방공포 모두가 순간적으로 쇳덩이로 변합니다. 바로 옆에 있는 부대에도 명령을 내릴 수 없게 됩니다.

북한이 얻어 맞을 때, 이제까지는 구경조차 할 수 없었던 온갖 최신무기들이 예술에 가까운 위력을 발휘할 것입니다. 그 시간이 우리를 피해가지 않고, 우리에게로 닥아옵니다. 후세인을 보십시오. 아무리 미국이 회유해도 꼴통입니다. 김정일 역시 꼴통을 부리다 죽는 길을 택합니다. 인력으로는 안됩니다. 운명이 그런 걸요.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열방빛교회가 다시 오픈 했습니다
다음글
북한의 마약(痲藥), 핵개발자금(核開發資金)으로, 日美 밀수 루트(route) 적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