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김일성의 진실.-[사진첨부]
Korea, Republic o 영등포 1 594 2008-08-13 21:48:02



김일성 본명은 김성주, 진짜 항일투사 김일성장군은 80대 백발 김경천 장군..33세 소련장교 김성주가 김일성장군 전설을 사칭김일성은 당시 전설적 항일영웅의 이름으로 이 이름을만주에서 마적질하던 김성주가 사칭한것 뿐이다.

소련은 북한에 괴뢰정부를 세우기 위해 만주 마적두목 김성주에게 소련군 장교계급을 주어북한에 끌고 들어오면서 주민들에게는 항일영웅 김일성이 입국했다고 선전했다.

북한주민들은 정말 말로만 듣던 영웅 김일성이 온 줄 알고 열광했으나정작 평양 집회에 나온 이른바 김일성을 본 시민들은 그 용모에 놀라고 말았다.

수염이 성성한 노장군을 예상했던 평양시민들 앞에 나타난 김일성은 새파란 애송이였던것.소련과 김성주는 김일성의 명성을 자신들의 집권음모에 이용했던 것이다.

북한 정권의 시작은 이렇듯 사기극으로 시작된 정권이다.
우리는 이러한 북한 정권의 사기성과 불법성을 밝히는 의미에서 그 사기의 중심인물인김성주를 그 본명으로 불러 줘야 한다.

우리가 그를 김일성으로 부르는것 자체가 그의 사기극을 인정하는 꼴이 된다.
그리고 김성주가 스탈린을 들볶아 일으킨 6.25동란을 한국전쟁으로 부르는 것도 안될 말.6.25는 불법정권이 일으킨 무장난동이지 국가간의 전쟁이 아니다.
물론 6.25는 남침이며 '김성주의각본'이다.
좋아하는 회원 : 1
부칸꼬마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부칸꼬마 2008-08-15 00:22:41
    길림성 서란시에 진짜 김일성장군의 따님이 계신다고 들었습니다
    고인에게 이런말 하는건 아니지만 김일성 진짜 치사한 사람입니다
    아들 김정일두 소련에서 태어 났다죠
    역사에 길이 남을 살인악마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건승 2008-08-15 22:49:02
    남한에서는 이미 다 알고 있는 얘기죠. 다만 이른바 친북세력, 자칭 진보세력 등이 인정을 하지 않을 뿐.. 이미 고증까지 다 끝나 엄연한 사실로 판정된 얘기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인터넷 무료요금 빙자 사기꾼 정종식 문제 극적 합의!
다음글
탈북자 주민번호 변경이 언제 이루어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