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민족을파멸로
Korea Republic of 김돼중 0 325 2009-04-21 08:21:51
민족을 파멸로 몰아가고있는 역적들
김대중 노무현 이 전직들이 1997년부터 2007년까지 10년간 북한괴뢰집단에 퍼다준 돈은 김정일 집단이 붕괴촌전에 기사회생을 할수 있게 도와준 김-노 들이 한일이다. 그것은 장거리 탄도탄의 개발과 핵무기 보유를 하게끔 했으며 이것이 국제 사회와 우리를 위협하는 근원적 요인이다.
어찌 잘못되어 국민의 손으로 만고역적 김대중을 대통령으로 선출하여 나라를 멋대로 붉은 잔치 농단질 하여 국가정체성이 흔들렸고 김대중은 임기만료로 타정권으로 교체되었을 때 자신의 생명이 위태로움을 예상하여 천하의 간신배 박지원을 시켜 국민들의 투표수를 도둑질 조작하여 노무현이란 붉은오물 가짜를 교묘히 등장시켜 자신의 생명을 유지하는 흉계를 완성 하였던것이다. 재임중은 물론 퇴임후에도 악구를 닥치지 않고 정치현실에 계속 충동질 하며 재야 불순 사회단체를 선동하며 북괴집단과 공조하여 사회혼란을 불러이르킨 역적으로서 사회질서를 극도로 문란케했다.
특히 정권이 우익으로 교체되니 북한 괴뢰집단이 붉은피를 토악질 하면서 악에 악을 바락바락 쓰며 우리를 위협하고 있는데 이 모두가 김-노 들이 김정일 에 대한 충성심이 미흡하여 대한민국을 적화 시키지 못한데 대한 북괴집단의 원한을 푸는 악질적 뒷풀이에 지나지 않는다.
또한 김대중과 노무현은 현정권에 대한 불만해소책으로 불순 사회단체를 통해서 북괴집단에게 대한민국 정부에 위협적 압력을 가하도록 당부하는 괘씸한 소행을 저질은 결과 북괴집단에서는 우리 대한민국의 내정에 사사건건 간섭하려 들며 개 아가리질을 하는 결과를 초래하여 마치 현 정권이 대북 정책상 금품을 단절한 것이 실책인양 몰아붙이며 속으로는 쾌재를 연창하는 얼치기 붉은 악질 패당들이다. 이들의 죄상은 많지만 이상 표기 한것으로도 해국행위(害國行爲)로서 단죄하기 충분함으로 이 두 역적패당은 썩은 진물이 철철흐르는 고롬집이며 이화근을 들어내는 의미에서 어떻게하던 무슨수 를 쓰던 목에 개줄 매달아 끌고 다니면서 스스로가 과거의 해국행위와 붉은 죄상을 낱낱이 국민앞에 공개하게 하고 즉결처단 해야 대한민국이 안정된 국가의 위치를 되찾을수 있다. 애국 국민여러분 심기일전 할때입니다. 동의 하십니까?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아이고 2009-04-21 11:53:35
    말같은 소리좀 하고 다니심이...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우리나라는 2009-04-21 12:06:12
    젊은 실업자 뿐만아니고

    60대 이상 중졸이하 군복을 아직도 입고다니는 늙은 예비역
    백수들도 이나라의 큰 골치 거리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루팡 2009-04-22 11:55:22
    이런생각을 가지니 우리나라가발전이안되지 쯧~~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여기 2009-04-23 01:03:30
    좌빨 새끼들이 동의할 리 없지 ㅋㅋ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노사모여러분
다음글
대통령은 북한주민을 노예로 삼는 자와 共生共助(공생공조)하지 말고 노예해방을 한 링컨과 共生共助(공생공조,PSI참여)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