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다구없는 이명박 대통령 |
---|
독재 이명박 물러가라! 이것이 서울시청광장에서 울려퍼진 어제 소리이다. - 촛불때부터 기선제압을 못한 자업자득이다. 무슨 일이든 백프로 좋은 소리들을 수없다. 여러분! 정부협상에 문제가 있지만 크게 보아 소고기 안 먹으면 우리 공산품 대신 안 사면 누가 손해?! 이 한마디 하지 못하고 아침이슬이 어떻고 기선을 내주니 지금까지 밀리는 것이다. 기선제압이 중요하다. 깡패사회에서도 그런 판인데 합법적인 권력과 정당한 법과 논리를 가지고도 ... 주위보좌진이 문제라고 하지만 본인이 더 문제이다. 장로라고 하니까 원수도 사랑하라는 감성에 싸여서- 정작 박근혜하나 끌어안지 못하면서 저 생떼들에게 아침이슬을 부르며 내주니 계속 달라 붙는 것이다. 두려워하고 피하려하면 더 달려드는 속성들이니까. 원수사랑을 말한 예수도 성을 낼때는 냈다. 장사나 해 먹어서 그럴 가 총알이 귀전을 스치는 전장같은 경험을 한 자가 필요한 것 같다. 평시에는 몰라도 요즘같은 상황에서 드러나기 때문이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나도 개신교 집사입니다.
그런데, 말이죠. 이명박 현 대툥령이 장로라는 사실이 나는 전혀 믿기지 않아요. 왜냐하면 정말 장로이고, 하나님께서 위에서 굽어 보고 있다고 믿는다면 그 수많은 거짓말, 불법행위는 결코 하지 못했을 겁니다.
당연하잖아요. 무서워서 언감생심 그런 생각이라도 할 수 있겠습니까?
하지만, 그는 우리 역사상 유래가 없을 정도로 비리로 가득찬 인물이죠. 그냥 내가 하는 소리가 아니라, 이미 수많은 해외 외신에서도 모두 하는 소리예요.
결론적으로 저는 이리 생각합니다.
이명박 현 대통령. 그의 교회에서의 직분이 장로인 것은 사실이겠지만. 그는 '이 세상을 하나님께서 주관하고 있지 않다는 것, 즉 하나님이 살아 계신 것이 아님을 확신하는 사람입니다.
그래야 그의 모든 행동을 비로서 이해할 수 있어요.
사람들이 요구 하는것은 반대파로서 "이명박 물러가라" 가 아닌
헌법이정한 대통령의 직무를 성실히 이행하라고 요구하는 것입니다.
즉 민주주의 시스템을 지켜 달라는 것입니다.
"이명방 OUT"이 대통령 그만 하라는 이야기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이해 하시 겠습니까 ?
그건 당신은 민주주의가 뭔지 인권이 뭔지도 모르기 때문이오. 그리고 당신말대로 예수님이 이땅에 오신 이유가 무엇인지는 알고있나 의심스럽소. 소외된계층과 가난한이들을 위해 예수님이 오시지않았나요? 기득권층을위해 예수님이 오시지않으셨나요? 배부른 돼지를 위해 오시진 않았을것같은데.. 당신의 생각은 다른모양이구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