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괜찮은 사람 하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펌) |
---|
-권 혜진- 죽도록 사랑하는 사람이 아닌 미치도록 좋아하는 사람도 아닌 괜찮은 사람 하나 있었으면 좋겠네 깊이의 잦대가 필요없는 가슴 넓이의 헤아림이 필요없는 마음 자신을 투영시킬 맑은 눈을 가진 그런 사람 하나 있었으면 좋겠네 삶이 버거워 휘청거릴때 조용히 어깨를 내어주고 사심없는 마음으로 손을 잡아 줄수 있는 괜찮은 사람 하나 있었으면 좋겠네 마음이 우울할 때 마주앉아 나누는 차 한잔만으로도 부자가 될수 있고 하늘빛이 우울하여 몹시도 허탈한 날 조용한 음악 한 곡 마주 들으며 눈처럼 하얀 웃음 나눌 수 있는 그런 사람 하나 있었으면 좋겠네 내 모습 전부를 보여주고 돌아서서 후회라는 단어 떠올리지 않아도 될 괜찮은 사람 하나 있었으면 좋겠네 일상에서 문득 그 모습 떠올려지면 그 사람 참 괜찮은 사람이라는 생각에 빙그시 미소가 지어지는 그런 사람 하나 있었으면 좋겠네 그리고 나도 그런 사람에게 참 괜찮은 사람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장마비가 줄기차게 쏟아져내리는군요... 우리님들 다들 몸건강하시고... 혹 그 누군가에게 떠올려질때 잠시나마 웃음을 머금을수 있도록 삶의 진정한 향기가 넘치는 자신들로 가꾸어나가시길 바랍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저도 그런 괜찮은 사람 되고싶습니다 내 주위의 모든 사람들 모두에게 <같이 일하고 싶은 사람 , 같이 친구하고 싶은 사람> 되고 싶습니다 길지 않는 인생 굵게 굵게 살렵니다 노력할겁니다 우리 모두 홧팅 !!!
나도 그런사람에게 괜찮은 사람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어떤 명언보다 더 명문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