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MBC허가 취소! 법치구현 한사코 고사, 미디어법 개정으로 돌려막으려다가 박근혜에게 희롱당하는 것은 자업자득 아닌가?
Korea Republic of 구국기도 0 263 2009-07-20 16:28:39
1. [미련한 자는 명철을 기뻐하지 아니하고 자기의 의사를 드러내기만 기뻐하느니라] 하나님의 명철 곧 하나님의 문제해결능력을 무시하는 자들은 미련한 자들이고, 미련한 자들의 문제해결의 나름 방법 제시는 실험적인 것인데, 그것을 百方(백방)의 유일한 치료 방안으로 여겨야 한다고 강조한다. 특히 권력을 잡을수록 더 그런 짓을 하게 되는데 그로 말미암아 국력을 낭비하게 한다. 황금만능주의자나 권력만능주의자 또는 과학기술만능주의자나 이성만능주의자 또는 폭력만능주의자나 영웅만능주의자나 그런 것들이 모두 다 한결같게 추구하는 것은 인간 무의식에 자리 잡고 있다고 여기는 잠재력 啓發(계발)이다. 그들은 늘 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활력이 넘치고 있고 자기들 사전에는 불가능이 없다고 말한다. ‘To in advance me is impossible.’ 할 수 있다는 생각에 빠진 자들은 자기최면요법을 좋아하고 그것으로 자기 속에 있는 잠재력을 끄집어내려고 한다. 조직 속에 또는 국민 속에 있는 잠재력을 끄집어내려고 한다. 그런 식으로 세상에 어필하는 자들이 있고, 그들이 대한민국 헌법을 어겨서라도 김정일과 손을 잡고 있는 김대중의 세상을 이어가려고 한다.

2. 그들이 대한민국 헌법을 파괴하고 김정일의 세상을 위해 잠재력을 끄집어내어 사용하려고 하는데 그것이 과연 나올 수가 있기는 한 것인가? 또는 그것이 과연 그 잠재된 속에 있다는 말인가? 또는 할 수 없는 것을 할 수 있다고 속이는 것인가? 물론 인간 뇌의 능력 20%정도 밖에는 인간이 사용하지 못하고 있다고 하는데, 그 나머지 100%를 활용하게 된다면 어떻게 되는가에서 잠재력의 의미를 찾아내려고 한다. 잠재력의 실존영역은 어디인가? 뇌인가? 정신인가? 또는 영혼인가? 인간이 찾고자 하는 무한 가능성의 도전을 꿈꾸는 것은 현재의 문명으로 탄력을 받은 듯하고, 그 선악과족속이 결국은 조물주의 영역을 넘나들려고 僭濫(참람)된 짓을 하고 있는 것 같다. 그런 데서 김일성우상화와 김정일에 대한 우상숭배가 만들어지고 있고, 그들이 지금 대한민국의 자유를 망치고 있다. 하나님의 명철을 무시하는 인간들은 여전히 인간의 힘을 의존하고 그것으로 살기를 기뻐하고 있다. 하나님의 기뻐하심을 입는 자들은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명철로 살기를 기뻐한다. 그러한 명철의 의미는 세상을 구원하는 실질적인 능력인데 미련한 인간들로 인해 무시당하고 멸시당하고 있다.

3. 특히 김정일과 그의 친구들이 하나님의 명철을 심각하게 무시하고 있다. 모름지기 누구든지 어느 조직이든지 또는 어느 국가든지 하나님의 명철을 영접하고 모셔 들이되 그 명철의 명령과 일체화되도록 받아들이는 것은 하나님의 복을 받을 선택인 것을 강조하고자 한다. [A fool hath no delight in understanding, but that his heart may discover itself. ] [A fool~]은『keciyl(kes-eel')』라 읽고 그 안에는 fool은 하나님의 지혜를 거부하고 인간의 지혜로만 사는 바보, 얼간이, 멍청이를 담고 있다. 하나님의 지혜를 미련하게 여기고 인간의 지혜를 최고로 여기는 stupid를 담고 있다. fellow는 하나님을 무시하는 어리석은 놈을 담고 있다. dullard는 하나님 위에 서서 모든 것을 할 수 있다고 하는 얼간이, 바보(dull person) simpleton을 담고 있다. 하나님의 지혜를 짓이기고 오로지 인간의 지혜만을 드높이는 바보 얼간이 숙맥 arrogant one 하나님의 지혜를 눈 아래 깔아보고 인간의 지혜를 하나님의 자리에 두려는 건방진 거만한 교만한 것과 인간 중에서 젠체하는 것과 인간에게 안하무인한 무례한 것의 모든 것을 담고 있다.

4. 이들의 자아구현의 의미는 실로 神(신)의 자리에 이르고 있다. 신이 아니면서 신처럼 행사하는 저들의 모순적인 행동에서 저들의 심각한 정신착란적인 증세를 보게 된다. 이런 과대망상적인 심리에서 나오는 행동은 언제나 인간을 망하게 하는데 있어 사탄에게 이용당하게 된다. 때문에 사탄은 이런 자들을 만들고 그런 자들이 나오면 그들에게 권력을 갖게 하고 그것으로 사람을 죽이고 멸망시키게 한다. 궤휼의 역군이라고 하는 것과 궤변의 달인이라고 하는 것의 교묘한 말장난으로 기만과 혼미함과 혼동을 일으키고, 그로 인해 세상을 낚아 사욕거리를 삼는 것이다. 그 집단이 김정일집단이고 그 친구들이 김대중의 세력이다. 그들은 지금 하나님을 무시하고 있고 자기들의 명철로 세상을 희롱하고 있다. [~hath no delight~] 『chaphets (khaw-fates')』라 읽고 그 안에는 다음과 같은 뜻을 담고 있다. 하나님을 무시하고 오로지 자신만의 지식을 따라 자아실현(구현)의 기쁨 즐거움 환희 유쾌함을 위해 to delight in, 세상 속에서 자아실현 자아구현으로 오는 즐거움을 붙잡는다. take pleasure in, 자아구현과 실현의 뜨거운 갈망 desire,

5. 反(반)종교의 자유를 가지고 하나님의 교회를 파괴시키는 김정일과 함께 하는 그들의 목적은 자기만족에 있다. 자기성취욕의 충족과 만족에 함께 하며 be pleased with,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온 몸과 삶을 드려 하나님의 의지를 따라 하나님의 구현의 지체가 되어야 하는 것이 남자의 길인데, 그것을 무너지게 하고 오로지 자기구현과 실현을 위해 사는 것이 남자의 길이라고 굳게 믿는 of men, 자아구현의 희열을 붙잡기 위해 인생을 쏟아 붓는다. to take pleasure in, 자기 속의 자아실현의 갈망 delight in, 자아구현욕의 갈망성향 to delight,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연합으로 하나님을 위한 하나님의 만족의 지체로 살지 말고 자아충족으로 행하라. be pleased to do, 하나님의 만족을 거부하고 인간만의 만족을 추구하라. 하나님의 것과 반대가 되는 자기구현으로 가는 것 of God, 자기 속의 희열을 가지려고 자아실현을 행동한다. have pleasure in, to be pleased to do, 자아구현 자기만족으로 움직이는 타성 to move, 자기 인생의 심혈을 기우려 자기구현으로 간다. bend down, 자기구현을 위해 전력투구하는 성향 to bend down을 담고 있다.

6. 그들은 하나님의 명철을 멀리한다. 하나님의 것을 아예 무시한다. 오로지 자신들의 현명함을 믿고 그것으로 현실을 타개해가려고 한다. 문제는 하나님의 주권 안에서 주어진 시간동안에 저들이 가진 지혜로 세상을 사는 것이지만 그것은 하나님을 멸시하고 하나님의 명철을 저주하는 자들이다. 영어 본문 중의 [~in understanding~]『tabuwn (taw-boon') and tebuwnah (teb-oo-naw') or towbunah (to-boo-naw')』라 읽고 그 안에 담고 있는 뜻은 이러하다. understanding은 성경에서 하나님의 명철로 풀어야 한다. 하나님의 명철은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이고 문제를 알아내는 능력이다. 그 안에는 많은 의미가 담겨 있다(이해, 납득, 양해, 식별, 해석, 이해력, 지성, 우수한 지력, 사려, 분별, 오성(悟性), 사적(私的)인 암묵의 의지, 감정, 사상 등의 일치, 소통, 상호 이해, 합의, 양해, 인간관계 등의 친화, 화합, 협약, 묵계, 약정). intelligence는 하나님의 모든 것을 알아보는 지능, 지력, 이지, 이해력, 사고력, 지능, 지성이 번뜩임, 지혜, 예지, 총명을 담고 있다. 지적인 존재나 영적인 존재 또는 인간의 예지의 능력을 갖춘 靈(영spirit)에도 intelligence라는 어휘를 사용한다. 하나님의 명철은 명철을 따라 행동하는 그 자체도 명철이어야 한다. the act of understanding,

7. skill, 하나님의 숙련, 노련, 능란, 뛰어난 능력, 역량, 솜씨, 기능, 재는 기술을 담고 있다. the faculty of understanding. 하나님의 명철의 재능, 능력, 재간, 뛰어난 재능, 솜씨, 수완, 자력, 재산, 지불 능력을 담고 있다. insight, 하나님의 通察(통찰)력 또는 부분적인 洞察(통찰)력, the object of knowledge 지식의 목표는 문제해결에 있다. teacher (personification=의인화) 하나님의 명철은 인간의 스승이다. 이런 명철을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주시는데, 오늘날 인간 곧 애국자들도 예수님으로 주시는 하나님의 명철을 통해 애국하기를 거부하고 있다. 그것이 오히려 하나님의 적들을 이롭게 하는 것임을 알지 못하고 있다. 애국은 하나님과 함께 해야 한다. 하나님의 힘으로 애국하는 것을 기뻐해야 한다. 하지만 애국자들의 속에는 오로지 자기구현 및 자기 속을 드러내는 것을 통해 자기만족을 가지려는 자들이 있는 것 같다. 때문에 사람의 중심을 살펴보아야 한다. [사무엘상 16:7 여호와께서 사무엘에게 이르시되 그 용모와 신장을 보지 말라 내가 이미 그를 버렸노라 나의 보는 것은 사람과 같지 아니하니 사람은 외모를 보거니와 나 여호와는 중심을 보느니라]

8. 본문 [~but that his heart~]는『leb (labe)』라 읽고 그 안에는 다음과 같은 뜻이 들어 있다. 자기의사만 드러내기를 기뻐하는 속사람 inner man, 그러한 마인드 mind, 그러한 의지 will, 그러한 마음 heart, 그의 나름대로 인간명철 understanding, 그의 속의 부분 inner part, 그것이 그의 중심 midst, 그것이 모든 것의 중심이 되고자 하는 것 midst (of things), 그것이 그런 사람의 마음 heart (of man) 그것이 그의 정신 soul, 그것이 그의 지식 knowledge, 그것이 그의 나름의 고찰 thinking, 그 나름의 심사숙고 reflection, 그것이 그의 추억 memory, 그것이 그의 경향 성향 inclination, 그것이 그의 결심 resolution, 굳은 결심 determination (of will), 그것이 그의 타락한 양심 conscience, 하나님을 대적한 나름대로 세운 도덕적 특성을 담은 마음 heart (of moral character), 자기구현의 식욕의 자리에서 as seat of appetites, 자기구현의 정서와 열정의 자리에서. as seat of emotions and passions, 하나님을 대적하는 무모한 자리에서 as seat of courage를 담고 있다. 중심에 하나님을 대적하는 하나님의 지혜와 명철을 거부하고 무시하는 자들이라면,

9. 하나님이 버리신 자들이다. 하나님은 그들을 통해서 세상을 구원하지 않으신다. 하나님이 보시는 자들은 하나님의 구현을 위해 사는 자들이어야 한다. [사도행전 13:22 폐하시고 다윗을 왕으로 세우시고 증거하여 가라사대 내가 이새의 아들 다윗을 만나니 내 마음에 합한 사람이라 내 뜻을 다 이루게 하리라 하시더니] 하나님 마음에 합한 자들을 찾는 것이 필요한데, 이는 하나님의 의지를 그대로 구현하려고 그 앞에 기름부음을 받는 자들이 곧 하나님이 기뻐 찾으시는 자들이다. [고린도후서 1:17-20 이렇게 경영할 때에 어찌 경홀히 하였으리요 혹 경영하기를 육체를 좇아 경영하여 예 예하고 아니 아니라 하는 일이 내게 있었겠느냐 하나님은 미쁘시니라 우리가 너희에게 한 말은 예 하고 아니라 함이 없노라 우리 곧 나와 실루아노와 디모데로 말미암아 너희 가운데 전파된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는 예 하고 아니라 함이 되지 아니하였으니 저에게는 예만 되었느니라 하나님의 약속은 얼마든지 그리스도 안에서 예가 되니 그런즉 그로 말미암아 우리가 아멘 하여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되느니라] 하나님의 의지를 그대로 담아 구현하는 자들은 참으로 복 있는 자들이다.

10. 본문의 [~may discover~]는『galah (gaw-law')』라 읽고 그 안에는 다음과 같은 뜻이 담겨 있다. 하나님의 명철을 무시하는 것을 자신 속에 감춘 것을 즐겁게 폭로하는 성향to uncover, 자기 속에 있는 것을 밖으로 옮겨 모두에게 보이기를 기뻐하고 remove 그런 성향, to remove, 하나님의 목적과 그 구현에서 떠나 자신의 것을 또렷하게 보이고자 하는 depart, 하나님의 것을 자기 속에서 추방하거나 또는 하나님의 모든 것에서 추방당하기 위해 to go into exile, 하나님의 것을 포기하는 것과 자신을 세우는 것에 자신을 폭로하기 위해 to uncover oneself, 자신을 폭로하고 보이기 위함 to discover or show oneself, 자신의 것을 드러내기 위하여 또는 하나님의 계시를 위해 to reveal himself (of God), (passive=수동태), 하나님의 것을 버린 자신을 폭로하기 위해 to be uncovered, 하나님의 것 말고 자신의 것을 세우는 것을 모든 사람에게 적발되는 것을 기뻐하는 to be disclosed, 당당하게 적발하라는 be discovered, 드러내기 위해 to be revealed, 하나님에게서 멀리 이동하는 것을 위해 to be removed, 그런 식으로 하나님을 무시하는 자들의 길이 대한민국을 망하게 한다.

11. 하나님을 반역한 자신의 정체를 벌거숭이로 폭로하기 위해 to uncover (nakedness), 벌거숭이 nakedness, 하나님을 반역한 대대수와 일반 general, to disclose, discover, lay bare, to make known, show, reveal, to be uncovered, 하나님의 목표추방을 성취하기 위한 운반 to carry away into exile, 자신을 하나님에게서 추방을 기필코 잡아내다. take into exile, to be taken into exile, 자신의 꿈과 목표를 당당하게 스스로 드러내기 위해 to reveal oneself를 담고 있다. 이들의 반역과 사악한 길을 공유하고 있는 모든 자들은 초록이 동색이다. 결국 함께 하나님의 길을 막고 있다. 인간이 하나님의 명철을 받지 못하게 하는 것은 합당치 않다. 그 길을 막고 다른 것 곧 귀신에게 가서 명철을 구해다가 사용하는 것도 합당치 않다. 오로지 하나님의 명철을 인정하는 자들만이 세상을 구하는 능력을 갖춘다. 명철은 현실이고 그것을 해결하는 현실적인 능력이라고 하는데서 실험적인 자들의 나름 명철의 구현의지는 곧 많은 폐해를 만들고 그것이 고스란히 국민의 고통이 된다. 때문에 인간은 어떠한 형편에 처하든지 하나님의 명철을 인정하고 받아들이는 솔로몬의 선택을 해야 한다.

12. 우리는 대한민국의 구성원 중 하나로 하나님 곧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을 인정받기를 원한다. 마땅히 대한민국의 구성원이라면 대한민국을 위해 투쟁하셔야 한다. 때문에 하나님이 지휘하는 조직이 필요하다. 하나님의 지휘를 받는 사람들은 반드시 백전백승하였다. 박근혜의 반란에 四分五裂(사분오열)하는 당을 가진 이명박의 취약함을 우리가 보게 된다. 거기서 우리는 하나님의 도우심을 구하자는 것이다. 모든 여건의 어떠함에도 하나님의 명철은 그를 극복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다. 이명박 대통령은 하나님께 기도해야 하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주시는 하나님의 능력을 받아야 한다. 미디어 법에 관심을 두는 여당의 무능함을 보면서 우리는 MBC허가취소에서 실마리를 풀어나가야 하는 것을 강조하는데, 우리는 오래전부터 MBC허가취소를 요구하였다. 대통령의 장자방들은 미디어 법을 새로 개정하고자 한다. 여하의 세월이 지나 모든 방송국의 자리에 김정일의 친구들이 점령한다면 그것이 더 큰 재난이 되는 것이다. 때문에 우리는 우선 MBC를 허가취소하는 법치구현확립先하고 後미디어법을 세우는 것을 요구하는 바였다. 법치국가에서 법치를 무너지게 한 방송국을 그대로 두면서 방송국만 늘린다고 해결된다는 보장은 아무데도 없다. 시간이 지난 지금에는 한편으로는 미디어법 개정과 또 한편으로는 MBC허가취소집행을 아울러 병행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여전히 우리는 강조한다.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부제목: 어서 법대로 MBC를 허가 취소하라.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북(北), 흉기든 당간부 강도질로 시끌벅적
다음글
韓총리 '퍼주기 자원외교'…3억6천만 달러나 더 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