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스은 사람들... |
---|
단체협의회 총기구결성을 반대하는 사람들께 묻고 싶습니다. 일단 이조직의 결성을 앞뒤 손발 다쳐들고 반대입장을 보이는 분들이 북한민주화위원회와 맹물도 아니고 뜬물도 아닌 장철현이라는 자작시인 있는데 이들이 하나같이 입모아 하는 말이 황장엽선생님이 명예위원장으로 있는 북한민주화위원회 산하로 타단체들이 들어오라고 하거나 또 탈북자1만6천명이 황장엽선생을 릉가 못한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이분들께 직선으로 한마디만 여쭙겠습니다. 나이 86세의 황장엽선생님께 그만 부담을 끼쳐야 되는것 아닌가요? 그분 이름이 사골인가요? 아직까지 그분의 이름을 연연하면서 그분이 계시기에 다른 탈북자들은 다 무시해도 된다고 주장하는 이유가 알고싶네요? 그분의 지갑이 두터워서인가요? 아님 그분 지갑에서 사무실 운영비나 직원월급이 나와서 그런가요? 참으로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가령 그분이 안계신다면 북한민주화위원회나 장철현씨는 자살을 해야되는가요? 단체총연합기구를 만든다고 하여 그분을 무시하자고 한사람 단 한명도 없은줄로 압니다. 그분을 명예직으로 제일 높이 모시고 그아래 단체장들이 힘을 합쳐 일을 추진하자고 하였는데 갑자기 태도를 일변하는 이유가 이해가 안갑니다. 다시 말씀드립니다. 87세의 황장엽선생님의 이름을 더는 우려먹지 마시길 바랍니다. 이것이 그분한테 '충성'하는 것일거입니다. 그분은 사골이나 돼지머리가 아닙니다. 정말로 충성하고 싶으면 진심으로 충성하세요~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북한민주화위원회에 수십개 단체가 소속되여 있다고 하며, 탈북인단체총연합에 말그대로 수십개 단체가 소속되여 있다고 합니다.
그러면 무엇을 연합하나요? 지금까지는 연합이 안되였나요?
수십개단체가 소속되여 있엇다는것은 "쑈"나요?
북민위,탈총연 모두 다 같은 단체를 겸하여 소속단체로 두고 있엇으면 북민위와 탈총연 합치면 됨니다. 요란하게 다시 떠들고 시끄럽게 할것이 없다고 봅니다.
근데 충성이란 말,정말 꼴불견 입니다.
글쓴이가 정말 선한이? 인지? 자숙하여 주시길 바람니다.
단체 만드는것도 자유지만, 그지같은 단체에 참가안하는것도 자유입니다.
시끄러우니까 너네 탈총련게시판가서 징징 거려라. 알간?
근데 북한민주화위원회 사무실에서 4차회의 까지 하여놓고는 왜서 이제와서는 협의체를 만들지 않는다고 합니까?
몇일전까지 26개 단체 대표들이 만나서 깊이 있는 토의를 하고 뭐 그러더니....
북한민주화위원회에선 일고의 가치가 없다고 하였네요,,, 그럼 북한민주화위원회가 사길 쳤나????
지금까지 바쁘게 살아오다가 요즘 들어 고향사람들이 그리워 탈북자단체들을 찾아다녀 봤습니다. 그런데 실망이더군요.
탈북자단체를 조직한 그 사람들이 과연 대다수의 탈북자들의 성향을 대표할수 있는 사람들인지도 의문되더군요~~ 진정으로 배고파서 나왔고, 자유를 찾아 나온 사람들은 남한정착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반면에 북한에서 범죄를 저질렀거나 북한의 정치계에 있다가 실수를 범하여 더는 그 사회에 있을 수 없게 되여 탈북한 사람들이 자기들이 대다수의 탈북자를 대표하는 양 단체를 너도 나도 만들어 유명세를 타고, 후원자를 긁어모아 생계를 유지하려고 하더군요. 단체를 만드신 분들 중에는 정말 좋은 생각으로 만드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이런 분들도 자신들이 초심으로 살고있는지 검토해 봐야 하며 유명세, 돈에 관심있는 사람들은 감히 탈북자단체를 만들지 마세요. 만드시겠으면 자신의 생계를 유지할 수 있고 자신이 번돈으로 단체를 유지 할 수 있을 경제력이나 직업이 있으셔야 할 줄로 생각합니다. 제 입치례 하나 하지 못하는 사람이 탈북자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겠습니까. 단체를 만드신 분들은 그럼 봉사를 하고 계신가요? 진정한 봉사는 돈과는 거리가 멀어야 합니다. 단체가 아니면 생계를 유지할 직업도 없는 사람들이 탈북자를 위해 뭘 하겠다고 감히 설쳐대는것입니까? 제입치례하기에 급급하죠~~ " 혐오" 그 자체입니다.
말로만 통일을 위한 뭐요~ 하지 마시고 실질적으로 탈북자들의 정착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주고 멘토링 해줄 수 있는 단체를 만들어 보세요~
여기 앉아서 백날 그런 정치놀음 해봐야 탈북자들에게 도움되는것 없으니 정 그렇게 정치적으로 유명세타고 싶고 통일에 도움이 되고 싶거들랑 북한으로 가서 김정일 정권에 직접 도전장을 내밀어 보든지요~~ 북한에서 모두 호랑이 안잡았다는 사람 없던데~~ 그럼 북한에서 김정일이를 잡지 뭐하러 먼곳으로 와서, 누가 도망왔다고 할 까봐 여기서 정치를 하세요? 차라리 북한가서 통일에 도움이 되는 일을 찾는게 더 좋지 않을까요?
쌩쑈를 떨어대던 인간들이로군...장관이네..
나도 찬성한다! 황선생은 사골이 아니다.. 북한에서처럼 장화신고간물이 나올때까지 우려먹을려고 환장한 인간들아! 니들은 분명히 황선생이 안계시면 북한민주화고 뭐고 다 집어던지고 노가다판에 뛰어들 놈들이다..
왜겠니? 황씨가 없으면 월급줄 사람 없으니 말이지.. 기회주의자들아..
돈밖에 모르는 돈벌레야! 제발 돈타면서 운동하지말고 제주머니 털어 활동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