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북한인권 돌아보는 것, 아름다운 사람이라면 마땅히 할 바이다
Korea, Republic o 구국기도 0 316 2009-12-27 17:53:47
1. [내 아들아 너는 듣고 지혜를 얻어 네 마음을 정로로 인도할지니라] 인간이 현명하게 사는 것은 무엇인가? 하나님은 오로지 하나님이 제시한 基準(기준)만이 賢明(현명)한 것이고, 그 기준에 차도록 준비하여 사는 것을 현명하다고 하신다. 대한민국의 지도자들은 과연 현명한가? 지금 그들이 하고 있는 行動(행동)이 거짓들인가? 아니면 현명한 행동인가? 하나님이 보시고 미련한 행동이라고 하신다면 현명치 못한 것이라고 한다면 이는 亡國的(망국적)인 것이 된다. 우리는 나라가 그리 되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때문에 우리는 현명한 지도자들을 찾고 있고, 그런 지도자들이 나와서 일할 수 있는 배경이 필요하다고 力說(역설)하는 것이다. 만일 이 나라가 김정일의 손에 그 走狗(주구)들에게 요리당하고 있다고 해도 무관심한 것이라고 한다면, 하나님의 책망을 받을 것이 분명하다. 하나님의 책망을 받는다는 말은 현명치 못하다는 말인데, 그런 나라로 가는 것은 하나님이 기뻐하시지 않는 것이다. Hear thou, my son, and be wise, and guide thine heart in the way.

2. 본문 [~thine heart~]은『leb(labe)』라 읽고 그 안에는 다음과 같은 의미를 담고 있다. 대한민국은 하나님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가 된 정신과 영혼 마인드 속사람 의지 마음 명철을 가진 자들이 가득해야 하는데, 오히려 김정일 주구들이 나서서 이리저리 탈을 쓰고 자기 합리화를 하면서 亡國(망국)을 꾀하는 것을 묵인한다는 것은 합당치 않다. 함에도 지금 그렇게 하고 있다. 대한민국의 정신 내면에 김정일과 하나가 되어가는 자들이 많아진다면 이는 결국 나라가 파멸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다 inner man, mind, will, heart, understanding,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깨달음과 통일된 내면 inner part, 예수 그리스도로 오신 하나님은 그 사람 속에서 그 중심이 되시고, 그 중심의 자리에 하나님의 보좌를 구축하고 그 사람의 운전대를 잡으시다 midst(of things), 하나님이 운전대를 잡으신 자들이 국가의 지도자가 된다면 하나님의 사랑의 지배를 받게 되어 인간을 섬기되 국가를 섬기되 국민을 섬기되 하나님의 모든 본질과 사랑으로 섬기는 것이다.

3.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을 그 마음에 모신 자만이 진정한 사나이 마음이다. 그 기준은 하나님의 눈빛에 의한 것이다 heart (of man), 우리는 자유와 그 국가를 지켜내는 진정한 사나이를 요구하고 있다. 때문에 참된 지도자들이 나와야 하고, 그 지도자들이 모두가 영혼과 정신과 그 마음이 그 지식에까지 하나님의 본질 속으로 가라앉아 엄몰되어야 한다. 그것이 곧 인간에게 마땅한 바이다. 모름지기 하나님의 모든 본질을 인간의 정신 또는 마음의 그릇에 담아야 할 내용이다 soul, 하나님과 동일한 동질의 지식 학식 견문을 갖는 다는 것은 하나님의 길로만 가게 되는데, 이를 하나님의 길 곧 정로라고 하고, 그 길은 곧 하나님이 예수님 안에서 인간에게 계시된 길이고, 그 길을 통해서 인간도 예수 그리스도 안에 거하여 하나님과 동행하는 것이다 knowledge, 대한민국이 가야할 정로는 무엇인가? 현재 대한민국이 가는 길은 무엇인가? 그것을 알아야 한다. 나라의 지도자는 헌법을 무시하고 있고, 그 헌법대로만 가도 하나님의 요구에 응하는 것을 위해 기도할 수가 있게 된다.

4. 김정일의 강압에 못이기는 자들이라면 마땅히 그것을 이기게 해달라고 기도하고, 하나님의 모든 본질을 은총으로 받아 누리게 된다. 그렇다면 비겁한 대통령이라는 소리를 듣지 않게 되는 것이다. 아브라함 링컨도 노예해방을 위해 기도한 것을 생각해야 한다. 하나님의 생각의 제 생각 및 재고 숙고 생각 속으로 가는 것은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동질의 친구가 되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다 thinking, [요한복음 15:13-15 사람이 친구를 위하여 자기 목숨을 버리면 이에서 더 큰 사랑이 없나니 너희가 나의 명하는 대로 행하면 곧 나의 친구라 이제부터는 너희를 종이라 하지 아니하리니 종은 주인의 하는 것을 알지 못함이라 너희를 친구라 하였노니 내가 내 아버지께 들은 것을 다 너희에게 알게 하였음이니라] 하나님 자신을 드러내는 비침은 인간의 마음속에 어리는 것인데 마음이 청결한 자들은 하나님을 보게 되는 이치가 거기에 있고, 影像(영상) 하나님의 비춰진 모습이 인간의 마음에 잡히다. [마태복음 5:8 마음이 청결한 자는 복이 있나니 저희가 하나님을 볼 것임이요] reflection,

5. [잠언 27:19 물에 비취이면 얼굴이 서로 같은 것같이 사람의 마음도 서로 비취느니라] 하나님의 기억 하나님의 추억 하나님의 상기함의 세계로 곧 지식창고의 세계로 들어가는 자들은 그 자격이 인정받은 자들이고, 그 자격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정하신 正路(정로)로 행하는 것에 있다 memory, 하나님의 경향 성향 기호 기질의 모든 것을 담은 하나님의 본질을 누리는 것은 인간이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정하신 정로로 행하는 것에 해당되는 것이다 inclination, 하나님의 결의 의지나 해결의지나 결심의지 resolution, 결심 결정 결단의 의지 등은 행동역학에 동일성을 가져오게 하는데, 하나님의 業(업)을 동역하는 자가 되게 하는 것이다. 이런 것은 하나님의 일하심을 동행하는 것이니 이러한 동행의 능력을 예수 그리스도로 받은 자들만이 동역함의 정로로 행하게 되다 determination (of will), 대한민국에 필요한 모든 것은 습관에 있다. 자유를 지키는 연습을 하지 못하고 있는 것이 문제다. 때문에 북한인권을 거국적으로 거론하자고 요구한다.

6. 하나님의 양심 도의심은 하나님의 본질이고, 그것을 예수 그리스도로 누리는 자들은 모든 불법과 불의와 부정과 불순과 불순종에서 건져내는 하나님의 능력이 되는 것을 알게 되다 conscience, 하나님이 인간다움의 것을 외모에 주는 것보다 마음에 주어 인간다운 행동을 하게 하시다 heart (of moral character), 인간 속에 성령의 소욕이 인간의 육체의 식욕과 감정과 열정과 용기를 몰아내고 하나님의 것으로 채우다 as seat of appetites, as seat of emotions and passions, as seat of courage. 그것이 곧 하나님이 요구한 정로로 행하게 하는 예수 그리스도의 능력이 되는 것이다. [로버트 박씨가 북한인권 개선을 촉구하기 위해 성탄절인 25일 중국에서 두만강을 건너 무단으로 북한에 들어갔다고 북한 인권단체 관계자가 밝혔다고 한다. '자유와 생명 2009' 관계자는] 연합뉴스보도다. 이가 가는 길에 하나님이 함께 해주시기를 바라마지 않는다. 우리는 이분이 인간을 사랑하여 목숨을 던지는 것의 의미를 찾아야 한다. 예수로 인간을 사랑할 수 있다면 목숨을 바치는 것, 그것이 정로다.

7. 본문 [~ in the way.~]은『derek(deh'-rek)』라 읽고 그 안에는, 하나님의 길 way, 하나님의 사랑의 길 road, 하나님의 지혜의 거리와 인간 지혜의 거리적인 간격, 결국 아브라함처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여행을 떠나 비로소 하나님의 지혜에 도달해야 하는 공간 이동이 필요한 노정 distance, 하나님의 의의 기준에 맞추는 능력을 얻기 위해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진리를 따라 사는 여행 일정 노정 journey, 하나님의 방법 천국의 풍습 천국의 예의 하나님의 방식에 따라 가는 것은 하나님의 정로로 행한다는 것이다 manner, 하나님과 걷는 진리의 오솔길 하나님과 같은 동행하는 사랑의 步道(보도), 하나님과 같이 걷는 겸손의 작은 길까지도 모두다 하나님의 길이고, 그것은 하나님의 길이기에 正路(정로)이다 path, 하나님이 요구하는 길로만 가는 것이 대한민국의 길이어야 한다. 누군가 자기들의 정책이 바르다고 주장하는데 그동안 우리는 그 잃어버린 10년의 세월을 보내야 하였다. 이제는 그들의 소리를 거부하고 하나님 보시기에 인간다움의 길을 가야 한다.

8. 하나님의 가시는 방향 방위는 모두가 다 정로이고, 하나님의 指導(지도) 指示(지시)는 직선이고 대로이고 그대로 순응으로 가능하기에 그 길로 다니도록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는 그리스도의 할례를 받아야 하다 direction, 하나님의 고정패턴 그 안에서 행하시는 상황패턴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함께해야 하는데, 고정된 性癖(성벽) 그 안에서 갖는 하나님의 경향을 따라야 하기에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님의 손에 길들여지는 것은 정로로 행하는데 필수적인 것이다 habit, 진실을 말하자면 모든 인생의 행로는 오로지 한 길 예수 그리스도의 길을 가야 한다. 그것이 곧 인생행로이다. 그분의 길을 가야 하는 것이 인간의 가야할 길인데 인간은 자기들의 길로만 가고 있다. 때문에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길로 돌아와야 참된 인생의 행로를 걷는 것이다 of course of life, 진정한 용기는 무엇인가? 인간을 살해하고 착취하는 자들과 당당히 맞서 인간을 사랑할 것을 요구하는 것이다. 그것이 대한민국이 선택해야 할 중요한 요구이다.

9. 각 인간은 그들 나름으로 도덕적인 기준을 가지고 있고, 그것이 곧 그들의 특징 곧 character다. 하나님도 인간에게 도덕적 특성의 길을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제시하였다. 그것은 하나님의 기준에 의한 것이고, 하나님의 수준이어야 한다. 때문에 오직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인간 속으로 오사 하나님의 요구를 만족케 하시다 of moral character. [로마서 8:3-4 율법이 육신으로 말미암아 연약하여 할 수 없는 그것을 하나님은 하시나니 곧 죄를 인하여 자기 아들을 죄 있는 육신의 모양으로 보내어 육신에 죄를 정하사 육신을 좇지 않고 그 영을 좇아 행하는 우리에게 율법의 요구를 이루어지게 하려 하심이니라] 인간은 결코 하나님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가 없다. 때문에 하나님의 도움을 간절하게 바라고 기도해야 한다. 이제라도 우리는 박씨가 두만강을 넘어 쳐들어간 의미를 되새겨보면서 손가락질을 그쳐야 한다. 진정한 인간의 용기는 강도당하는 인간을 구출하는데 있다. 그것은 참된 용기이고 아름다운 하나님의 사람들에게 당연한 德目(덕목)이다.

10. 「(상략) 미 뉴욕포스트는 26일 인터넷판을 통해 사건이 일어난 노스웨스트 항공 253편을 타고 미국에 있는 친구들을 방문하러 오던 야스퍼 슈링거라는 네덜란드 영화감독이 폭탄을 터뜨리려던 범인 우마르 파루크 압둘무탈라브를 제압했다고 전했다. (중략) 오른손에 화상을 입은 슈링거는 뉴욕포스트와의 인터뷰에서 “내가 영웅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면서 “너무 자연스러운 것이었다. 내가 무엇인가를 해야 할 상황이었고, 아니었다면 너무 늦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하략)」조선닷컴의 보도이다. 생명을 던져 위기의 상황에서 탑승객전부를 건진 것이다. 이런 것은 곧 인간의 생명과 그 존재의 권리를 존중하는 문화에서만 가능하다. 그런 문화는 하나님의 것이 지극히 높은 차원의 것이다. 그것으로 인간을 섬기는 문명을 만들어내는 자들이 되어야 한다.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것은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본질로 인간을 섬기는데 있다.

11. 아가페로 인류를 모든 위기에서 건져내는 자들이 가득한 대한민국이 되어야 한다는 것은 진정한 국가의 목표이다. 우리는 그런 목표를 이 땅에 이뤄지도록 적극 예수 이름으로 기도해야 한다. 우리의 청년들이 그런 위대한 이상을 품도록 하나님의 정신이 그들 속에 임하도록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해야 한다. 하나님의 꿈과 그 이상을 하나님의 본질로 이뤄가는 믿음의 헌신이 가득해지도록 우리는 예수 이름으로 기도해야 한다. 곧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꿈을 이루는 자들이 가득한 대한민국이 되도록 우리는 기도해야 한다. 하나님의 모든 것을 공급받아서 일하는 자들이 가득한 대한민국이 된다면 꽃보다 아름다운 자들이 이 세상을 밝혀 주는 것이다. 예수님 한분으로 세상이 구원받을 길이 열린 것같이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오신 성령으로 예수님을 따라가는 小子(소자)들로 인해 세상은 구원에 이르게 되는 것이다. 먼저 북한주민을 건지고 더 나아가서 인류를 모든 파멸에서 건지는 대한민국의 미래가 되기를 소망하며 기도하는 우리가 되자.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부제목: 북한해방은 사나이라면 당연히 해야 할 일이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강물은 말한다. D
다음글
디에고의 북한을 가다.(Don't tell my mother that i'm in the north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