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로버트 박`의 편지를 민노당, MBC에 올리다가 몇자,더..
Korea, Republic o beauty5 2 379 2010-01-06 17:01:20
'로버트 박'으로 부터의 편지
모든 북녘 동포를 위한 자유와 생명 2009 대표 로버트 박이
12월 25일 5시 경 북한 회령 당원리를 통하여 북한으로 들어 갔다고 합니다.
현지 날씨는 눈이 내리고 있었다고 합니다.
이 땅에 크리스마스의 행복을 모르는 북녘 동포를 위하여, 하느님의 사랑을 가지고 들어 갔다고 하네요.
아래 편지 내용을 들고 말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To Mr. Kim Jong Il and North Korea's Leaders:
(이하 영문은 생략)..




김정일 북한 노동당 총비서와 북한 지도자들에게:

저는 오늘 당신들을 향한 예수님의 사랑과 용서를 선포합니다. 하나님은 회개하는 자에게는 자비로우시고 관대하십니다. 하나님께서는 인간의 죄를 대속하기 위해 예수 그리스도께서 오셨다는 것과 자신의 죄를 구속하기 위해 돌아가셨다는 것을 믿는 자들마다 그들의 모든 죄를 용서해 주시고 성령으로 거듭나게 하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주님은 당신을 사랑하시고 오늘 당신과 북한 인민들을 구원하시기 원하십니다. 죽어가는 북한 인민들을 살릴 식량, 의약품, 생필품등과 살기위해 몸부림치는 사람들을 도와줄 물품들을 가지고 들어갈 수 있도록 국경의 문을 열어 주십시오. 그리고 모든 정치범 수용소를 폐쇄시키고 정치범들을 석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각종 고문과 상처입은 사람들을 치유하고 도와줄 사역팀이 들어갈 수 있도록 허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단지 모든 북한 사람들이 자유롭고 안전한 생명을 누리는 것입니다.

모든 북한인민들에게 사랑과 존경과 우정을 보내면서,

로버트 박
12/25/2009



1. 한국을 향한 비젼

지난 2009년 7월27일, 통일 한국을 향한 전세계 기도와 회개의 날에 주님은 제게 북한의 자유와 인권을 위한 연합시위와 대규모 집회를 열 필요성을 비젼을 통해 일깨워 주셨습니다. 하나님은 지속적이고 연합된 집회와 대규모 시위를 통해 일어날 다음과 같은 일들을 보여 주셨습니다.

1) 북한 인민들에게 해방과 구원이 있을 것이다. (그것은 극심한 육체적인 고통과 상처들을 보상해줄 국제 단체로부터 피해 보상도 포함될 것입니다)

2) 국제적인 지지를 입어 한국은 통일 될 것이다.

3) 통일 한국은 명실공히 자유로운 나라가 될 것인데 주변 나라들로부터 영향을 받지 않는 진정한 통일을 이룰 것이다.

4) 남과 북이 진정으로 화해하며 하나가 될 것이다. (그것은 남쪽의 형제자매들의 동포애적 헌신을 통해서 이루어질 것이다.)



2. 북한 인민의 자유와 생명: 2009

약 7백만명의 북한 주민들이 지금 굶주림에 죽어가고 있습니다.
사실상 이들을 위해 아무것도 취해진 것이 없습니다.

또 지금 수 많은 (적어도 25만명 이상) 무고한 북한인민들이 공포와 야만적인 고문으로 인해 북한의 정치범 수용소에서 죽어가고 있습니다.

이들의 생명을 살리기 위해 아무것도 행해진 것도 없습니다.

살인지수로 본다고 해도 (매일 약 천명꼴) 북한의 취약한 인권의 위기와 인종말살 행위는 오늘 날 전 세계에서 가장 악독하며 즉각적인 개입이 절실합니다. 그러나 유엔이나 국제사법 재판소에서는 이런 김정일을 인류의 범죄인으로나 살인자로 기소할 기미가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국제사회와 소위 미국, 중국, 러시아, 한국 및 일본등, 책임있는 정부라는 이들의 침묵은 가슴이 섬뜩하고 아프게 합니다.

1989년 9월에 있었던 독일의 군중시위는 베를린 장벽의 붕괴를 이끌었고 급기야 독일의 통일을 가져왔습니다.

이 군중시위 20주년을 맞이하여 세계 각국의 인민들이 모여서 지속적으로 시위를 이끌어준다면 한국의 통일을 가져올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도 북한 주민의 자유와 생명을 위한 전 세계적인 운동에 참여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여러분이 살고있는 지역의 TV방송국, 신문사, 방송국등에 북한 인민들의 열악한 인권 위기를 알리고 홍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 북한의 자유를 위해 여러분이 살고있는 지역에서 시위를 조직하고 이웃들에게 알리는 선봉장이 되어 주시기 바랍니다.

- 주위에서 여러분과 함께 일하고자 하는 사람들과 연결되기를 원하시면 알려 주십시오. 도와 드리겠습니다.

- 한반도의 통일을 앞당기고 북한 인민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한국 역사에 가장 위대한 민중시위에 지금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세계 지도자들에게 보내는 편지

한국, 미국, 중국, 일본의 영도자들과 유엔 및 국제 사회의 지도자들에게,

우리는 북한에서 더 이상의 민족학살이 자행되는 것을 묵과할 수 없습니다. 1995년 이래 4백만의 북한 인민들이 김정일 정권에 의해 학살되었으며, 백만명 이상의 인민들이 정치범 수용소에서 강제 노동과, 강간, 고문, 기아 및 처형에 의해 살해되었습니다. 이런 극악무도한 수용소의 존재는 북한정권이 불법적이고 범죄적이며 결코 용납될 수 없다는 것을 보여주며 이는 즉각적인 국제사회의 개입을 필요로 합니다.

우리들은 국제법과 우주적인 인권선언에 근거하여 다음과 같이 요구합니다.



1) 즉각적이고 전적인 북한 정치범 수용소의 폐쇠를 요구합니다.

2) 노예와 같이 굶주림과 고문등에 희생된 모든 북한인민들과 정치범 수용소에서 살아 남은 북한인민들에게 그들의 고통과 상처들을 보상하고 치유해주길 요구합니다.

3) 김정일과 그의 추종자들은 즉각적으로 권좌에서 내려올 것을 요구합니다.



전 북한인민의 자유와 생명: 2009,
전 세계 북한 인권단체, 인권운동가 및 선교단체 연합

[출처] [긴급]로버트 박으로 부터의 편지 (팍스코리아나) |작성자 keyboard_2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여기 민노당에는 이제서야 올립니다. 저는 당신들을 김정일 추종세력이라고 판단하기 때문에, 주저하고 있었습니다.
그럼, 왜? 민노당 강령에는 반미, 미군철수를 주장합니까,,
그건 김정일 적화사업의 숙원이 아닙니까??

**300만 동포를 굶겨죽인 악마 김정일의,,,
북한동포를 괴롭히는,, 왜 선군정책에 대해서는 단 한마디 말도 못합니까?

MBC는 단 한번이라도 2,300만을 위한 북한인권에 대해서 보도 한 적이 있습니까?

김정일에게 잘 보여서 통일(적화통일)해야 한다는 논조가 아니었습니까??
좋아하는 회원 : 2
불탄너구리 베르나르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ㅎㅎㅎ 2010-01-06 17:29:36
    아무리봐도 글쓴이는 머리속에 개념은 없어보이네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코비아 2010-01-06 21:22:24
    ㅎㅎㅎ 님
    빙고?
    첫번째 단원만 없더라도 더 많은 사람으로 부터 응원을 받을건데
    북한의 인권 문제 는 따로 환기 시키지 않아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이미 알고 있지 않나요
    저렇게 자기 믿는 종교 앞세우고 미국이 구출해줄지 않고
    아무 현실적인 대책 없이 들어 가는게 최선의 방법 이였을까요?
    저 방법이 최선의 방법 이였다면 능력의 한계 아닐까요
    그러나 로보트 박 의 용기는 가상 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내생각 2010-01-06 22:25:06
    코비아 님/

    용기가 아니고 무대뽀라 말하는 것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아마 내 보건데 그 미스터 박인지 그사람 얼마간 시간이 흐르고 나면 북조선은 지상낙원이요,김정일 장군은 민족의 태양이요 영웅이요 하면서 개소리 작작대는 주구로 변모하여 핑양 중앙방송국 연설원과 히히덕 거리며 재잘거릴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미스터 박이 말쑥하게 차려입고 자리한 그 옆파리에는 귀신도 놀래 자빠질 어여쁜 새색시가 함께 자리하고 있을 거구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구국기도님께 진정 의견드리면서-
다음글
북한인권은 김정일의 走狗들과 附逆者들의 일할 空間을 剝奪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