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파에 장악된 대한민국 사법부 이대로 둘것인가? |
---|
서울중앙지법 형사13단독 는 20일 미국산 쇠고기의 광우병 위험을 왜곡ㆍ과장 보도해 정운천 전 농림수산식품부 장관과 민동석 전 정책관의 명예를 훼손한 혐의로 기소된 조능희 PD 등 MBC PD수첩 제작진 5명 전원에게 대한민국 사법부가 무죄를 선고했습니다. 무죄 선고가 떨어지자 참관인중에는 "우리가 대한민국을 이겼다"고 환호성을 지르는이들도 있었습니다. 어제는 (1월19일)시국선언을 주도한 혐의로 기소된 전북지역 전교조 간부들에게 전주지법 형사 4단독 김균태 판사(1심 재판부)는 시국 선언을 주도 하고 국가공무원법 위반 협의로 노병섭 전교조 전북지부장, 조한연 사무처장, 김지성 정책실장, 김재균 교권국장 모두에게 무죄를 선고했습니다. 또한, 1월14일 서울남부지법 재판부 가 공무집행방해 등으로 기소된 강기갑(민주노동당) 의원에 대해 무죄 판결을 내렸습니다. 왜! 대한민국 사법부가 이렇게까지 되었습니까? 왜!일반국민들 상식에도 도저히 납득이 되지 않는 사법부의 지속적인 무죄판결이 내려지고 있는지 그 내부를 확인 할 필요가 있습니다. 노무현친북좌익정권때 법무부장관출신 주도로 우리법연구회를 만들어 놓았고 그 안에서 수백명이상의 판사들이 활동을 하고 있다는 것에 대해 대한민국 국민들이 외면을 하신다면 대한민국 모든 국민들의 자유를 고사시키는 공범자라는 사실을 유념하시길 간절히 부탁 드립니다.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애국시민여러분! 지금 대한민국 역사는 베트남이 공산화가 되었던 그 역사의 전처를 그대로 밟고 있다는 사실을 우리 국민들은 빨리 기억하시고 잘못된 이념적인 망상에서 빨리 깨어나서 대한민국 자유수호를 위해서 싸워야 할때입니다. 왜냐하면, 지금 대한민국 역사는 대한민국의 자유를 강탈하려는 북한이란 주적이 살아있다는 사실을 우리 국민들은 결코 잊어서는 아니됩니다. 또한, 북한 김정일공산정권은 3시간이면, 대한민국을 적화통일 할수 있는 비밀무기가 1954년부터 굴착하기 시작한 남침땅굴이란 사실을 기억하시고, 작년 6월달에 스웨덴 버틸 린트너기자께서 미얀마 군사정권에게 북한 김정일공산정권이 땅굴기술을 수출해서 심도 150m 깊이의 대형땅굴 수백개를 굴착한 사실을 특종뉴스로 보도를 했다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요. 그래서, 땅굴기술력은 세계최고의 능력을 가진 집단이 북한 김정일공산정권입니다.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애국시민여러분! 북한 김정일공산정권은 남침땅굴을 굴착하기 위해 1970년대 까지만해도 일반 광산에서 사용하는 착암기를 주로 사용을 했다면,1980년 부터 스웨덴 독일 스위스 같은 유럽등지에서 수입을 한 자동굴착기 일명(TBM) 도입을 해서 남침땅굴현장에 사용을 했다고 합니다. 남침땅굴을 파는 기계 TBM 굴착능력이 1년에 약28Km 가능하다고 합니다. 20년동안 TBM으로 남침땅굴을 굴착 했다면 약 560km 라는 계산이 나옵니다. 경기도 화성남침땅굴 진실을 8년동안 외쳐온 김진철목사 사견으로 국민들에게 이야기 하고 싶은 것은 이미 대한민국 전지역에 남침땅굴이 들어와있다는 사실을 허황된 이야기로 듣지 마시길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애국시민여러분! 북한 김정일공산집단들에게 3시간 적화통일 기회를 절대로 주지 않기 위해 자유수호를 위해 뭉치고, 싸워서, 이기는 일에 동참해주십시요. 경기도 화성남침땅굴현장본부장겸, 대표 남굴사홈페이지 관리자 매송영락교회 김진철목사[011-9722-2314] 남굴사홈페이지[http://www.ddanggul.com]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글올린 분이 목사님이시군요. 종교인이 왜이리 정치적인 문제에 나서는지 모르겠군요. 정치는 자신의 욕심과 이익을 관철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곳이고 종교는 욕심을 버리고 자신보다 남을 먼저 위하는 곳입니다. 근본 출발부터가 서로 반대인데 , 목사님은 종교인으로서 어떻게 정치에 관심을 가지시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과거 역사에서 보듯이 종교가 정치와 함께하기 시작하면 반드시 세속화되고 타락했습니다. 때로는 정치가 목적을 위해 종교를 이용하고 , 때로는 종교가 자신의 목적을 위해 정치를 이용하면서 타락했습니다. 이러한 예는 멀리 중세시대 기독교를 보지 않더라도 요즘 과격 이슬람세력들의 광기를 보아도 잘 아실 것입니다. 부디 종교인 본연의 자세로 돌아가시길 바랍니다.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0-01-21 08:45:25
땅꿀 신고해 정부 예산 낭비 고만 시키고 정신 차리세요.
이거 아세여?
당신 같은 사람때문에 기독교가 싫어 진다는거?
회계 하세요
목사님이 뭔 정치에 그리도 관심이 많습니까.
그렇게 정치 쪽에 몸 담고 싶으면 목사라는 직함 빼고 본격적으로 달려들던지요.
같은 개신교도로서 정말 창피합니다.
착각하지 마세요.
그리고 제발 정치를 종교와 결부시키지 마세요. 정치와 결탁한 종교가 어떤 패악을 저질렀는지 수많은 역사적 사례가 말해주고 있지 않습니까.
그런 초딩 놈들과 싸우느라 나만해도 정신적 피해가 이만저만이 아니다.
니들에게 민주와 정의는 권력있고 말빨있는 놈들에게만 해당되냐?
힘없는 놈들은 과자 한 봉지 훔치고도 깜빵간다.
국가 기물을 파괴하고도 무죄라고 우기고......잘한다.뻔뻔한 놈들.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0-01-22 22:25:45
좀 말이 되는 글을 올리시지요.
판결이 맘에 안든다고 법원을 바꾸자는건 아주 기본적인 상식조차 없는 발상입니다. 쯔쯔...
댓글 달 가치도 없지만 하도 어이가 없어서 답니다. ㅋ
힘을 견제하는 행위를 두고 이념으로 몰아가 자신들의 뱃속만 채우려는
세력들.
이제 앵간해선 안통할껄?
젊은이들은 판단력이 뚜렷하거든
개정일과 종북세력은 배척하되, 자유민주주의는 수호한다.
3권 독립은 당연한 결과이다.
"좀비들"
"실업자들"
"백수들"
"저학력자들"
온갖 하급부류들만이 자신들에게 반하는 세력임을 무지랭이임을 여론시하다가
이례적으로 엘리트집단이 저들에게 반하자
"교육의죄"
"고시촌 무지랭이들"
진짜 치졸하다 새끼들아.
사나이답게 행동하라.
여론플레이, 더티 이미지 메이킹에는 너희들을 따를 자가없다.
이 모든일들이 민주주의이기때문에 가능한 설왕설래이다.
권력이 한곳으로 모아지게 되면 그것이 독재정치로 옮겨 가게 되기 때문에
권력의 삼요소중에는 다른 색깔의 요인이 맡는 것은
독재정치를 피하는 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