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북에 1백억 달러 퍼주기 시작. |
---|
중국이 북에게 신의주 평양 간 철도 건설 등 1백억 달러에 달하는 퍼주기 사업을 체결했군요. 남이 북을 안 도와주니 북으로서는 중국에게 더 먹히는 수 밖에 없죠. 이로써 북을 고립시키고 비료 식량 안줘서 북의 하층 주민들을 굶겨 죽여서 굴복을 받아내겠다는 이명박의 은 휴지조각이 또 되어가고 있습니다. 10.4 합의에는 개성 평양 간의 고속도로 보수 공사를 남이 해주기로 되어 있었고, 아마 북은 서울 평양 간 철도에도 남이 장치 투자해 주길 기대 할 것입니다. 묘하게도 '최소한 대동강 이북은 역사적으로 중국의 땅이였다'는 중국의 동북공정 구상대로 경제적 선점의 그림이 그려지는 것 같습니다. 남이 북의 식량문제를 모두 해결해 주는데에는 연간 십수억 불 정도면 됩니다. 이로써 신뢰를 쌓고 김정일 사후에 필요하다면 북의 지배층에 대해서 대사면령을 내리면, 북도 통일은 하자는 입장이였고 민족이 그들의 이념인 만큼, 2국가 2체제로 어렵지 않게 통일을 하게 되어가는 거였습니다. 그에 관해서 이미 6.15 공동선언에도 '남북의 통일방안이 서로 유사하다'고 학인해 둔 상태였습니다. 그런데 무지한 이명박이가 이걸 아무 대책없이 뒤집어 버린데서 모든 비극이 시작된 것입니다. 김정일 사후에 북진통일을 하자는 이명박의 이란게 과연 현실성이 있습니까? 바보가 아닌 이상 당연히 없다고 보죠, 못하죠. 설혹 남의 어떤 미친 정권이 북진전쟁을 하자고 해도, 중국은 물론 전쟁으로 얻을게 없는 미국이 막아 버리죠. 남이 지금 중국보다도 북에 못 퍼줄 만큼 가난합니까? 남이 중국만큼도 북에 걸린 이해가 없습니까? 한나라당의 안보전문가 의원 말처럼 '중국이 먼저 선점해 버리고 남은 껍대기만 가져오게' 되겠군요. 중국이나 남은 북핵만 가지고 북을 바라볼 수가 없는 공통된 이해가 걸려 있습니다. 바다 건너의 미국이나 일본으로서는 핵이 첫번째 관심사이지만, 중국이나 남은 장차 북에 중국 수준의 자유가 생기면 발생할 수백만 탈북자를 받아 들여야 하기 때문이죠. 이 경우 중국은 탈북자를 불법 입경자로 봐서 '조선돼지' 취급이나 하면서 체포해서 북이든 남이던 강제로 보내 버리면 그만이지만, 남은 헌법 상 대한민국 국민인 그들을 보호하고 받아들이고 차별하지 말아야할 국가 최고의 의무가 있는 것입니다. 당연히 탈북자 문제, 식량난 등의 북 주민들의 인간적 문제를 가장 민감한 문제로 보고 관심을 기울여야 할 최우선적인 당사자인 것이죠. 그럼에도 바다 건너의 미국, 일본의 입장을 대변해서 을 내세우고 오히려 주민들을 굶겨 죽이는 것을 최대의 압박 수단으로 삼고있는 MB 정권은 똥인지 된장인지 기본 판단력도 양심도 없으며 도대체 그들이 어느나라의 정권인지 모를 일입니다. 보수적인게 아니라 머릿 속에 똥만 든 망국 정권인거죠.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니가 가서 김정일 계좌에 돈 넣으라고 븅신아
핵 문제를 우습게 보는 것이야 말로 대재앙의 불씨를 남겨두는 것이다. 동서독 경우도 핵포기를 합의 한 후 통일을 이루게 됐다.
6.15 선언 은 과거 김일성때 부터 줄기차게 주장해온 고려연방제(적화통일)의 제목만 바꿔 붙인 '고려연방제 시즌2' 일 뿐.
탈북자가 수백만 내려와 남북이 공멸한다는 환타지 소설을 쓰더니 급기야 고려연방제 하자고 난리인데 이쯤 되면 단순 슨상족의 수준을 넘어선 친북, 용공 반열에 올랐다 할 만하다.
p.s
대한민국 국가 정보원에서는 '절대시계'를 선물로 드리고 있다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어차피 조만간 그렇게 될 일 가지고 그것도 명박이 탓이니?
정이리 개리 당신보고 통일해주겠다고 약속했니?
당신 바라는 대로라면 탈북자 수백만이 남한에 쓸어내려올 일 이 아니라서 좋을 거 같은데?
중국도움 좀 받아서라도 가난구제 함 좋겠구만 정이리 하는 꼬라지 봐선 그것도 잘 안 될것 같구만
최근에 중국도 국경연선도시들 특히 연변 훈춘시를 개방도시로 지목하고 건설하는 것 같은데 그것은 중국의 나선항개발과도 무관치 않은 것 같기도 하다.
북한 정이리는 남한에서 암만 퍼준다 해도 중국에 엎어지게 돼있어 이 병신아! 그게 명박이 탓이니?
중국애들 soc투자도 북한의 입장변화에 달려있어!
개혁개방조짐이 안보이면 그것도 물거품이 돼버리지.
어쨋던 북한에는 중국이 남한보다 적은 투자로 더 큰 압박을 가할 수 있는 유리한 조건들이 있으니 할 수 없는거다.
이 기회에 중국도움 좀 받아 북한이 변화하면 그것은 남한에도 도움이 된다.
말이래도 서로 통할 수 있게 되어야 대화도 하고 교류도 하지 저런 요지불통들하고 어떻게 대화하겠니?
그런데 정이리체제의 속성으로 보아 그것도 불가능해보인다.
정이리사후에나 가능하겠는지??
북한이 개방개혁하면 어차피 저들의 필요에 따라 먼저 무릅끓고 기어들어오게 생겨먹었다.
그러니 개리야! 무식하게 떠들지 말고 짱개들과 북한이 놀아대는 거 좀 구경이나 먼저 해라!
탈북자 내려오는 거 싫으면 그냥 닥치구 가만있어!
이 병신 지랄 떠는거 진짜 못봐주겠네!!!
고려연방제가 2국가..2체제 라구??????
그런수준이니까 조선족이 새터민 단체를 운영해도 된다는 헌 소리나 해대지...
웃기지마.
대포동 미슬이나 좀 그럼 보태줘바 씹사꾸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