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보도를 어디까지 믿어야할지 |
---|
우리국민 4명이 불법 월북해서 지금 북조선에 억류중이라한다. 대한민국 오천만인구중에 정신병자아니면 누가 지옥으로 뛰어들까? 한국인중에 북조선이 생지옥이라는거 모르는사람은 없는데 말이다. 북조선이 지금 한국에 요구하는것은 경제적지원은 한국이하고 한국의 안보와 직결되는 핵문제는 미국과 얘기하겠다는것이다. 한국은 그냥 쌀이나 비료 각종의약품과 아무경제적가치가없는 개성공단과 아무것도 볼것없는 쓰레기같은 금강산관광에 동남아여행가는것 이상의 바가지를 쓰며 현찰만 내놓으라는 소리다. 한국인구의 반도안돼고 경제력도 백분의일밖에 안돼는 한없이 약한 북조선이 한국에 요구하는 이런 주장들을 한국 사람들은 어떻게 생각해야될지 정말 세상에 이렇게 사리분별이없는 나라가 지구상에 또 존재하는지 의문이다. 이젠 같은 민족이라는말도 입에올리기 창피하다. 한때나마 북조선과 같은나라였다는게 너무 창피하다. 저들이 세계에 하는짓과 세계다른나라 사람들에 보여지는 이미지 그리고 해외에서 외국인들이 북조선을 언급할때마다 한국에서 나고자란 나조차도 정말 부끄럽고 얼굴이 화끈거린다. 그저 앞으로는 북조선사람들이 한국과 별개의 나라로서 한국을 이웃나라로 생각하고 더는 민족이라는 단어를 입에 올리지말고 국제사회에서 거렁뱅이처럼 구걸을하지말고 잘살지는 못해도 국민소득 3천불의 중국이나 베트남정도라도 살면서 사람구실을 했으면 좋겠다. 더이상은 상식이 통하지않고 염치도없는 북조선과 남한이 민족이라는 굴레를 벗어던지고 각자 서로 도움은 못줘도 발목을 잡지는 말았으면한다 나 개인적으로는 개성공단도 철수하고 금강산 관광도 정부에서 보조금까지 줘가며 가게할필요 없다고 생각한다. 솔직히 북조선이 무슨 경제적 가치가있겠는가. 하지만 북조선을 떠올리면 얼굴이 빨개지고 창피해 지는것은 어쩔수없다. 부디 앞으로는 그들이 사람구실을하며 염치를아는 사람들이 되길 바랄 뿐이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댓글이 달리면 삭제가 안되더라고요;;
버려야 합니다. 지금이 어느때인데 민족타령하고 자빠져있겠소.
그리고 우리의 통일이 왜 망상이라고 생각하는지 구체적으로 설명해주시오.
입북시킨거 같습니다
국경지대까지 유인해서 강제로 북송한 느낌이듭니다
쌀과 돈을 노리는 개거지 앵벌이 근성일겁니다
화가나서 마음에도없는 글을 올려본거구요.
좋은생각저놈은 짱깨놈입니다.
조선족입장에서야 한반도 통일을 당연히 바라지않죠.
한반도가 통일돼서 강성해진다면 중국입장에서 좋을게 없다는겁니다.
버러지같은 조선족놈말은 신경쓰지마시고 무시하십시요.
중국에서 오죽 인간대접 못받으면은 한국에 유학와있는 한족들조차
조선족놈들을 중국의노예라며 비웃겠습니까.
조선족놈들 변종짱깨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우리나라도 그전같지않아서 지금은 구인광고하면서 조선족사절이라고
표시하는곳이많이 점점 확대되는 추세입니다.
비록 조선족이 중국인이지만 여타 중국인들과 틀린 아주더럽고 후안무치한
놈들입다.한국에서 각종범죄를 저지르며 지들이 한민족이라고 정부청사에
때로몰려가서 대모하는거보면 기가찹니다.
대한민국 사람들 다 알아요. 북괴 수뇌부 놈들 나쁘다는 것. 그냥 지칭하기 뭐해서 북괴라고 하는 겁니다. 일단은 개정일 지시를 받잖아요.
어쨌거나 북한 백성들 사랑하니깐 괜한 걱정을 마시라요. 그렇지 않으면 남한에서 도와주겠습니까? 북한 주민들 사랑하니까 도와주지. 아무튼 북괴를 빨리 무너뜨려야...
우선 국민이란 표현을 사용한 점을 볼 때 탈북동포분들은 아닐 것 같고 남한태생일 것 같습니다.
자국민 보호와 송환을 위한 정부의 노력과 국민 여론 제고 등을 통해 석방의 댓가로 반대급부를 은근히 노리는 듯 합니다.
4명이 휴전선을 통해 월북하기는 어려웠을 것이니 조중국경을 통해 입북하였을 것 같습니다.
그 속에 의거입북자가 포함될 수도 있을 것이나 만약 포함되었다면 북한이 보아 이용가치가 현저히 낮은 인물들일 것 같습니다.
임금 높여 받을려면 국제수준에 맞는 허가를 하던지 그렇게 하지는 않으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