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호구 살아 있는 분들 보세요. |
---|
중국호구 살아 있는 분들 보세요. 중국에서 호구를 가지고 있다가 한국으로 들어와서 아직도 중국호구가 살아 있는 분도 많을 겁니다.. 그런 분들은 탈북해서 중국에 있는 탈북한 사람들에게 호구를 이용할수 있도록해서 여권을 발급받아서 제3국을 통해서 한국으로 오도록 도와주었으면 합니다. 호구가 여권이 발급되어 비자를 얻을 수 있는 정식호구이어야 합니다.. 그런 호구를 가지고 계신분은 저에게 연락좀 주세요 aaaview@hotmail.com 피에스: 저는 브로커도 아니고 탈북한 사람도 아닙니다.. 절박한 탈북사람을 상대로 경제적인 이익을 얻을려는 생각은 추호도 없습니다. 측은지심은 인지단야라.. 어려운 사람을 순수하게 제가 할수 있는 한 도움이라도 주면 나중에 자식에게 복이라도 남겨줄수 있다는 심정으로 하는 것이니 도와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분명 현세가 아니더라도 후세에서까지 복을 받을 일이라 생각됩니다.
그런데 도와주는걸 반대하는사람이 넘많습니다 정부자체에서도 반대를 합니다
전 중국같다가 하도 딱한사람만나서 집사람이 신분증으로 북한여성분을 한국에 데려왓는데
그게 법적으로 걸린다고 제가 재판까지 받고 나니 이젠 할말이 없어여
진짜 순수하게 돈일푼 안받고 저의집사람하고 들이서 도와드렷는데
돌아온건 철창생활이엿네여
도와주는건 좋은데 참고하셔야할겁니다
그리고 국정원에서 조사할 때 중국국적있으면 탈북자로 즉 대한민국국민으로 되는데 불이익이 있으므로 대부분 숨깁니다.
그러나 이런 일로 남 도와주었다가 자신이 2중국적이 있다는게 들통나면 벌금 뿐 아니라 철창행 하고...자칫하면 한국에서 조차 강제출국당할 수 있습니다.
탈북자는 북한을나온날부터 국제난민으로인정되기때문에 어느나라국적을 가지고있던 상관없어요 님이 한국국적을가지려면 중국여권을 바치면되고 중국국적은 없어안져요 여권을 국정원조사할때바치면되고요 한국여권가지고 다시 중국으로 가서 여권을 분실했다고 하고 벌금을 내고 다시만들수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