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함)과 탈북자! |
---|
먼저 탈북자의 한사람으로. 오늘은 대한민국의 국민의 한사람으로 (천안함)희생자들을 진심으로 애도합니다. 어쩌면 제가 탈북한 2003년이후 북한이 일으킨 많은 위협과 도발중 최대의 희생과 피해가 이번(천안함)사건입니다. 온나라가 아픔과 원한으로 침통한 날과 시간을 보내고있는 지금 우리 탈북자분들 역시,대한민국 국민의 일원답게 함께 애도하고. 국민의 분노.대한민국의지존을 추스르는 결정적인 한몫을 해야 할때가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저의 과거를 돌이켜보면 인생의 가장 비참하고.힘든때에 맥을 놓지않고 마지막까지 인생을 포기하지않은 존재의 이유는 대한민국이라는 민족이 있는 희망의 땅 이였습니다. 그 당당하고 멋진나라. 름름한 그속에 함께 하고싶은 동경과 필사의 집착은 오늘 이글을 올리는것이 가능한 현재를, 허락하였습니다. 저는 저와 우리탈북자분들 모두 축복받은 사람들이라 생각합니다. 그누구든 세상이 보는 이 인터넷사이트에 자신만의 꿈과.의지.과거등 있는 그대로의 자유민주주의가 허락된곳에 존재한다는 한가지 사실만으로도실감하기때문입니다. 그런데 오늘 우리들이 목숨걸고 깃들인 이땅이 위협을 받고있습니다. 단군의 민족으로 슬기롭고. 화목한 역사를 가진 한반도. 두동강난 나라의 북녘을 하나의 감옥으로 만든 역사의 감옥장과 간수인, 김정일과 위정자들이 민족의 통일이라는 숙명적 사명을 자신들의 범죄에 도용하며 민족을 희롱하고있습니다. 저들은 (천안함)사건역시 김일성의 유훈대로 통일을 이루는 과정의 피할수없는 시간표였다고 하고있을것입니다. 북한을 가장 잘알고있는 우리탈북자들. 중요한것은 그독재의 최대의 희생자들이 우리들이기에, 침을 밷고 돌아선 우리,항거하는 분명한 우리들이기에, 북한을 향한 우리들의 뭉쳐진 힘은 크나큰 것일것입니다. 북한이 교육하는 조국광복의 봄을 가져온 김일성의 보천보전투, 21세기의 보천보는 민족의 통일을 앞당기는 결정적인 한몫이될것입니다. 많은 문제들에 부딪치게 될것입니다. 그러나 생의 끝자락까지 경험한 우리탈북자들이 모여 함께 고민하고. 힘을 합친다면 얼마든지 가능하다고 생각됩니다. 어쩌면 (탈북자동지회)역시 동지들의 뜻을 모아 대한민국의 존엄과 민족의 통일에 일조할수있는 일들을 발굴하고.리드해나가야하는 숭고한 사명의 모임이라고 생각합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민족을 버린 중국 공산당 김성주 놈이 김광서를 따라 혜산진 보전리에 가서 조선인들 약탈한 것이 도데체 조국 광복과 무슨 상관있는데?
북한이 도발할수록 탈북에 대한 정당성은 더 높아지고, 지금 북한의 거듭된 협박에도 삐라를 날리는 모습이 뉴스에 나오고 있지 않습니까?
그리고 북한에서 과장선전하는 보천보 전투는 해당 지역에서나 알려졌을지 몰라도 당시 일제시대를 사셨던 노인분들은 아무도 들어본 적도 없는 미미한 약탈수준 이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