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일 별각을 폭격하라. |
---|
이명박이 사실을 은폐하고 싶었지만, 결국엔 북한어뢰공격이 확실한 물증이 나타나게 될 것이다. 문제는 천암함 사건에 대한 효과적인 대응 방안이다. 외교적 노력은 처음부터 아무런 효과가 없다. 오로지 군사적 조치만이 효과가 있을 터이다. 문제는 군사적 타격의 목표물을 잘 선정해야 되는데, 군사기지나 일반백성들에게 피해를 주는 목표를 타격해서는 않된다. 이것은 오히려 김정일이 원하는 바일 수도 있다. 위기감을 조성해서 정치적 이해를 취하는 것이 김정일에게 나쁠 것이 없다. 정수리에 못을 박아야 한다. 김정일이 반드시 죽지 않아도 좋다. 김정일 별각들을 폭격해야한다. 미친놈에겐 몽둥이가 약이다. 이명박은 나라의 값어치를 떨어뜨리는 짓을 하지 말어라. 젊은 목숨들을 희생시키고도 아무것도 않 하거나, 외교적노력을 추구한다는 따위의 업무태만을 벌리면, 김정일과 똑같은 놈이된다는 것을 알어야 한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나라 전체가 비겁해서, 얻어 터지고도 병신벙어리 가슴 냉알이 하다가 아무일 없이 조용히 끝나죠.
그것을 쪼다 라고 합니다. 이명박은 한국을 쪼다로 만들었습니다.
물론, 강남부자들과 소망교회개독들은 여전히 잔치분위기 이겠죠.
지놈들 자식들은 군대도 않 갈테니까...
난리나면 가장 먼저 도망칠 놈들이니까.
기대를 접어요..
겁장이가 어떻게 대통이 된답니까. 아무리 하늘에서 밀어 준다해도 용기가 없으면 도전하지 못하는 대통령 자리에 오른 것만해도 겁 하고는 아무 상관이 없는 사람이지요. 정확한 근거를 가지고 밀어 부치려고 기다리고 있는 것입니다. 암튼...복수는 복수를 낳습니다. 그런 밀리아 작전으로 아무것도 못하지요 하려면 민주국가 답게 선전 포고를 하고 해야 합니다
암암리에 그런 일을 벌리면 또 애매한 백성들만 죽어 나갈겁니다
그리고 김정일은 외교적노력을 하지 않습니다 정일이와 너무 달르니까 못하는 것이지요.꼭같은 넘이라면 벌써 들이 쳤을 겁니다
아무 튼 가만 있으면 절대로 안되고 대답이 있어야 할것이니 여기 님들이 좀 더 현명한 방법을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대통령이 겁장이면 국민들이라도 제정신이라면 직무유기하는 대통령을 몰아낼 생각을 해야지 국민들 자체가 겁장이들이니
어디가서 한국인이라 하기 힘들것 같네요
그점에 대해세는 약간식들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대통령의 의중이 중요하긴 합니다만.. 당장에 여당에서조차 비판 여론이 일어날겁니다.
이런게 안되는 나라가 독제국가인겁니다. 여기는 독제국가가 아닙니다. 어찌보면 불편하게 보이실지 몰라도.. 그래야만.. 국민의 안녕과 생명이 지켜질수 있다는 인류의 오랜 실험과 실패와 피로 인해 얻은 체제입니다. 물론 완벽하지는 않지만 최선이라고 현재까지는 판단 되는 정치체제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