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C> "북한, 개방대비 영어교육 강화" |
---|
평양의 애들은 잘 먹고 잘 공부하고 영어까지 잘 한단다. 물론 그들이 북의 장래사회의 성공한 계층이 될 것이다. 반면에 시골의 못 사는 집 아이들은 키 작고 학교도 제대로 못 다니고 심하면 지능까지 떨어진다..그들은 향후 북에 어떤 변화가 오든지 하층민을 못 벗어나는 것이다. 탈북해서 남에 들어온다면 더더군다나 사회적응을 못하는 것이고. 그 애들한테 밥 주고 학교가게 도와 주는게 그토록 어려운 일인가? 되려 봉쇄하고 굶겨죽여서 김정일을 굴복을 시키자니 말야. "북한, 개방대비 영어교육 강화" http://www.viewsnnews.com/article/view.jsp?seq=59746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주는 것을 반대하는게 아니라 예전 방식대로 주는 것이 잘 못됐다는 것 아닙니까? 대북지원 잘못해서 강도에게 흉기쥐어주는 꼴이 됐잖아요 ^^
그 피해도 남한이 고스란히 떠안고 북한주민은 별로 혜택도 못보고 고생은 고생대로 다 하고~
평양은 님이 가보기나 하셨어요? ㅋㅋ
평양도 절대다수는 어려운 생활을 합니다. 지방보다 조금 나을 뿐이죠.
대충 얼버무리는 외국언론도 무슨 명제처럼 사용하는 건 좀 그렇네요.
좌우간 요즘 가만히 들여다 보니 먼가 조금씩 바뀌우는 듯한 변화도 감지되니 개리님의 주장도 공감을 얻을 날이 오겠죠.
그 때 가면 또 무조건대북지원반대로 입장변화 할까 봐 걱정되는군요! ㅋ
보통 뇌병신들이 집착이 강하게 마련인데 기사 읽었으면 혼자 쳐읽도록 하고 여기다 퍼나르는 수고 까지 할 필요는 없다.
지방선거는 최대 요충지인 인구천만의 서울을 이긴자가 진정한 승자인게다. 절라도에서 지사, 구청장, 통반장 까지 싹쓸이 해봐야 별로 의미없단 얘기. 게다가 서울은 물론 인구가 더 많은 경기도 까지 이긴데다 전국 득표수 또한 이겼으며 현재 강원도는 이긴거라 보기도 어렵지. 당선만 되고 곧장 교도소갈 처지에 놓였으니까.
물론 이겼다고 만세를 외치는건 자유다. 근데 니들은 왜 노회찬이 땜에 서울 졌다고 융단폭격 해대고 징징대는지 알다가도 모를 일 ㅋ
예수건 발끈해건 맹박이건 슨상이건 간에 내가 제일 싫어 하는게 바로 우상숭배다. 광적 집착이 가장 심한 슨상족이 그 중에선 가장 꼴보기 싫기도 하긴 하지. 얼어죽을 교회는 무슨
먼저 니네 집 주소좀 가르쳐 주라. 내 일좀 저지르게..
개젓씨발아 니 집 주소 올려봐
나 인생 젓같거든. 너한테 보복하고 싶은데 니 위치 좀 알려줘라~ 인생 괴롭거든...
그러니 내 인생 괴로운 것 니가 지원좀 해달라고... 돈을 주던 여자를 대주던 매일 먹을 것 지원해라 알갔지?
근데 저 정도가지고 사이버 수사대에선 접수 조차 받지 않는다는건 알고서 하는 소리냐? 그리고 명예훼손이라 함은 사회적으로 '명예'를 인정할 만한 레벨에 위치한 자에게 적용되는게다. 일반인에겐 그럴만한 '명예'란게 없다고. 그냥 모욕죄라면 모를까.
일 저지른다는건 멱살을 잡는다는건지 항의를 한다는건지 명시가 안돼있으니 판단이 어렵고 '개OO발' 하나 가지고 접수가 될지는 의문이다. 가까운 경찰서에 가서 '씹ㅇ끼'란 말 들었다고 접수 시키면 무슨 취급을 받는지 직접 경험해 본 다음에 떠들도록.
수 없이 탈북자들을 분노케 하고 안하무인 격으로 도배질을 하는가 하면 게시물 삭제, 강퇴, ip 차단등등 동지회에서 수 차례 공식적으로 대응을 했음에도 여전히 이곳을 어지럽히는 것에 대해 동지회가 '운영방해죄'로 고소할 수 있다는 생각은 못해봤겠지.
여기다 글을 쓰면 쓸 수록 너에 대한 반감은 커질 뿐이며 그렇게 획일화된 니 주장에 대한 반발심리 역시 비례해 커질 수 밖엔 없다. 결국 이곳의 여러 사람들은 니 덕에 反슨상족 정서와 국가안보 및 반공에 대한 경각심이 더욱 투철해 지는 Garry's effect 만이 생겨날 뿐.
그러니 북괴와 똑같은 방식으로 얘기할 때 어쩌겠냐는 거지? 넌 남한에서 경찰청의 보호를 받을 수 있지만 북한 인민들은???
그래서 니가 이기적이라는 거다.
온갖 험담에도 흔들림이 없이 의연한 그모습 참 보기가 좋으네요.
당신은 진정한 사나이 인듯합니다. 외유내강한 당신의 그것이 참부럽습니다.
참 불쌍하구나.
북한소년님은 김정일이 없어진 다음에 대북지원 해야 한다는거야..
글도 지대루 이해 못하는 바보야...
하긴 지프라기라도 잡고 싶은 심정일테지...
바보야.... 죽을날을 세거라.
- ㅎㅎㅎ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0-06-29 11:31:10
네가 퍼온글 그 바로 아래에 달린 댓글들을 좀 보거라.
분명 그것은 탈북자들이 아닌것 같은데....
개리야! 역시 똥개는 똥개일 뿐이구나.
지금 못 먹은 아이는 나중에 배를 불려줄 수가 없는 것이랍니다. 김정일이 죽던 말든지 계들 인생은 끝난거죠.
하기는... 내가 제일 욕을 많이 ... 그것도 더럽게 하니까.
너 같은 김대중의 졸개개끼들이 이곳에 와서 탈북자들을 어째 보려고 하는데...
내가 악을 쓰며 막아서니 되게 미울테지.
개놈아! 내가 이론적으로 북한을 설명하면 네놈들은 탈북자들을 피도 눈물도 없는 인간들이라 하며 네새끼들의 주장 즉 김대중이개놈의 주장만을 고집 하지 않는가.
그러니 너같은 더러운 똥개들에게는 무엇이 더 필요 하겠는가.
똥개에게는 똥을 주는것이니 받아 처먹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