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대세 파이팅 ~! |
---|
누가 바도 정대세 정말 멎지다고 생각하시죠? 정치적 사회적 편견을 떠나서 고향인 북한을 대표해서 나온 북한선수들을 응원하지 안을수가 없네요. 브라질전에서 아쉽게 패했지만 지윤남선수의 골은 정말 보는이를 흥분하 지 않게 할수 없는 멋진 골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경기후 그의 울뚝 솟은 승모근(어께 근육이라고도 하나요?)과 씩스팩 이라기 보다는 에잇팩(8곽)근육은 정말 모든 남자들이 갖고 싶어하는 거죠. 비록 골은 넣치 못했지만 정대세 선수의 헤딩 어시스트, 공격시 빠른 스피 드와 몸쌈에서 결코 뒤지지 않는 탄탄한 체력, 반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16강 가능성은 좀 희박하지만 올라가면 피파의 장려금은 아쉽게도 정일이 의 주머니에 다들어가겠지만 그래도 고향팀을 응원 합니다. 물론 대한민국도 응원해야죠~ 大~한민국! 짝짝 짝 짝! ㅎㅎ 북한은 어떻게 응원하지? ㅎㅎ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빨리 빨리 망해라 짝짝짝...
정 할일이 없으면 이렇게 응원하세요
북한넘들은 남한괴뢰놈들 팀이 경기에서 지기를 바라는데....
남한의 바보들은 북한팀이 이기기를 바란다??????
코메디로다...
남북한 전쟁에서도 북한이 이기기를 바랄넘들.... 바보들....
그럴바엔 그 잘난 고향으로 아예 돌아 갈 거이지.
제 고향에서 못살구 쫓겨난 주제에 ...
지금 밥은 남한 밥을 묵고 북한을 응원해???
정말 쓰레기로다.
그럼 재아(아르헨티나)민이 양쪽에 한손에는 태국기 한손에는 아르헨티나 국기 들고 응원하는 꼴은 어케 바야하냐? 좀 아첨한다는 생각이 안드냐?
그래, 누가봐도 좀 아첨, 비위 마춘다고 생각할거다.
근데 너 그런 사람의 마음 아냐? 양쪽에 자국기와 재국기를 들어야하는 사람의마음, 넌 아직 고생 들했어.
그리고 너 말 가려가면서해라.
여기온 탈북자들 쫓겨난게 아니다. 북한의 독제 통치가싫어서 또는 살길 찾아 떠난사람이 중국살다가 한국행을 선택한사람들 ...
니가 한국사람을 대표한다는 뜻은 아니지만 탈북자들 바라보는 태도를 솔찍히 말해줘서 고맙다. 여기서 탈북자를 동정심과 민족애로 받아주고 또 그런 한국에 감사하면서 산다. 하지만 결코 너같은 한줌도 안대는 속 드려다보이는 애들 한데 감사하는건 아냐.
오기가 생겨서라도 너보다 더 잘살게니 잘 기억해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