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이곳 분들은 일본민족을 어떻게 생각함둥?
China 후리따부따 0 440 2010-07-06 10:10:20
자유방이니 그냥 자유롭게 일본민족에 대해 논하고 싶어 글을 올립니다.

저 개인적으로 일본인은 아시아 최강의 우수민족으로 생각합니다.

일본인은 한민족의 감정, 중국인의 의리..이따위가 없고 그냥 모든걸 원리적으로 과학적으로 생각하기 좋아하고 남보다 차하면 뭐든지 배울려는 의욕으로 불타있는 아주 허심하고 야망적인 민족입니다.

1억으로 아시아를 지배, 2차전 패망후에도 빠른 시일내에 복구되여 현재 세계 3위 경제대국에 속합니다.

일본이란 나라는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타국이나 타민족에 대해 무자비하게 공격하고 침략했지만 동족끼리는 놀라울 정도로 서로 돕고 단결하며 자신들의 힘을 키워갑니다.

특히 미국의 대이라크전,아프전 당시 일본인이 한명만 납치되여도 전국민이 들고일어나며 나라의 이익에 피해가 가더라도 그 한명의 자국국민..동족을 살리는 나라가 일본입니다.

반면에 한국은? 님들도 아시다싶이 이라크전 당시 일본인기자가 일본정부의 후퇴로 풀려난후 김선일이란 한국기자가 또 납치되였는데 한국정부는 뭘했나요? 한국인 김선일이 무자비하게 이라크인들에 의해 목이 날아나는 장면이 세계인터넷에 쫙 퍼졌지요

중국 역시 인도네시아에서 화교들이 무더기로 죽어나갈때 아무런 조치도 안댔고 그냥 대만에서 비행기를 파견했지요

중국과 한국은 일본에 비해 한참 멀었단 생각입니다.

아시아 최강민족은 일본민족이며 일본렬도가 바다밑에 갈아앉지않는한 앞으로도 일본민족은 번영창성할것입니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오이샤시부 2010-07-06 12:23:06
    오이샤시브리데스. 님이 어느정도 일본에대해 요해가 있으신지 궁금하군요.과거 일본이 어떤과정을 거쳐 지금과 같은 정신을 가지게 되었는지 알고 싶습니다. 다시말해 일본의 역사에 대해서 알고계신지 궁금하군요. 그리고 최고라 자랑하는 미국인도 목이 달아났지요. 또 한국은 제가 알기로 이라크에 군병력을 파견했으니 그들에겐 원수이지요. 일본은 군을 파견하지 않았지요. 하엿튼 님의글은 숨어있는 우리의 생각을 적어주신것 같군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쥬꼬꾸핑 2010-07-06 13:09:41
    화이또 화이또? 후리따부따상은 아래 게시글중에 일본이 한국에 지원해준 것을 가지고 마치 일본을 많이 긍정하는 느낌을 받았는데. 님과 같은분이 모르는 것이 있어요? 무었이냐? 625 전쟁으로, 망한일본이 다시 일어날수 있었다는 것이지요. 글은 길게쓰지 않겠지만 미국이 중국과 러시아를 막을 방패막이로 일본을 다시 일으켜 주자고 625 전쟁중에 미국국회에서 합의를 하였어요. 그래서 미국에서 그때 반대여론이 많았지요.625 전쟁을 계기로 일본의 산업 곧 거지가 다시 살아나서 부자의 길로 열어 주었답니다. 모든 군대의 생산기지를 일본에 두고 일본에서 기계를 갔다놓고 일본인들로 하여금 물건을 만들게 하였답니다. 그리고 미국은 일본을 자기들의 경제적으로 어려운 문제점들을 일본에서 해결하였답니다. 값싼노동력. 시대가 지난 기술을 일본에 전해주면서 싼물건을 미국으로 수입해 갔답니다.

    그리고 전쟁패전국이 식민지보상을 해주어야지요. 한일국교가 정상화 될려면 보상없이 이루어지겠습니까? 그때당시 일본이 5억달러 가까운 돈과 기술을 준다고 약속 했어요. 그렇지 않으면 남쪽이 북한처럼 굶어죽어도 국교 정상화 하지 않았을지도 모르지요. 중국과 일본의 국교정상도 그냥 이루어 졌겠습니까? 중국은 모택동이 일본이 준것 어떻게 하였을까요? 핵개발에 이용했을까요? 일본의 도움이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시라나이 2010-07-06 13:41:21
    아니 천안함이 북이소행이 아니라고? 서해의 빠른물살을 이용 고도의침투 작전을 펼치면 그까진것 못하겠소? 남쪽의 증거물이 확실치 않다. 증거만 없으면 나는 안그랬다고 하는데. 그럼 남쪽도 증거가 없어도 만들어야지요. 북한이 안했다 하더라도 북한은 칼기폭파 아웅산폭파 청와대 기습. 천만 아사자. 김정은 권력세습. 남쪽의 부실로 인한 사고라 해도. 북쪽이 그랬다고 하면 다 북한이라 할것인데. 너무 가까운 근거로만.ㅉㅉㅉ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ㅋㅋㅋ 2010-07-06 13:55:12
    후라따부딴가 자는 한국에굉장히 열등감을 가지고
    어떻게 하면 한국애들 골려줄까 하다 일본놈들 편 들어주면 한국애들
    열받을거다는 생각에 저러는 겁니다. 조선족중에 저런애들 상당히 많습니다. 일본에사는 오선화란 인간들 하고 동급들이죠.
    중국놈이 중국 사이트에서 안놀고 한국 사이트에서 한국 까는 재미로 사는놈들이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ㅋㅋ 2010-07-06 14:39:52
    네.그런면도 있어요.근데 윗분은 조선족중에 괜찮은분 같아요. 간단히 중국사람들의 의식을 생각하면 돈때문이죠. 잘산다고 생각하면 그쪽으로 기우는. 돈엔 아무것도 없어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후리따부따 2010-07-06 14:49:35
    이글은 한국을 까주는거 아니고 북조선을 까주는 글인데...
    북한동포들 이해력이 부족한가 보네요
    한국에서 많이 공부해야겠어요
    과거에 침략을 했던 이웃나라 일본민족이 현재 자국 내에서나 외국에서나 동족을 죽이기에 이골이 튼 북조선사람보다 좋다구요
    꼭 요렇게 글의 요점을 짚어줘야 이해할수 있는건감?아님 모른척 했던건감?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곰방와 2010-07-06 15:01:13
    후리따님 그냥 님의의견을 부드럽게 적어주세요.좋은토론이 될것도 같은데.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ㅋㅋㅋ 2010-07-06 15:00:05
    너는 임마 니 닉네임 보니 맨 일본 찬양글 이던만.
    오선화 같은놈. .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이선화가 2010-07-06 15:02:01
    이선화가 누군지 알려주세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ㅋㅋㅋ 2010-07-06 15:19:16
    이선화가 아니라 오선화요.
    개같은 매국년 이라고 일본에서 살고 있어요.
    한국에서 입국금지 시켜 버렸어요. 알려면 인터넷에서 찾아보세요.
    오선화만 치면 되니까.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ㅋㅋ 2010-07-06 15:36:11
    오선화가 일본대학교수 시켜준다니까 일본우익과 한패거리가 되었군요. ㅎㅎㅎㅎ.. 험한 일제시대 밥만주면 좋다고 하는 성질대로 하는 사람들의 말을 마치 조선의 대변인으로 하는 일본의 우익의 말을 듣다니. 이젠 세상이 변해가니 후회하고 있을지도 모르지요. 625덕택에 살아난 일본.. 일본 왕인가 하는사람은 천우신조라 했지요...ㅎㅎㅎㅎㅎ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후리부따 2010-07-06 16:01:41
    후리따부따/ 북한에 납치된 닛뽄진들은 머야?? ㅋㅋ

    글구 2차대전 패망 후 자국민들에게 집단자살을 강요한 넘들도 일본인들이지~

    당신도 무슨 인종우월주의 운운하니?

    이런 개념없는 글도 막 올라오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당신이 예수를 알고 하나님을 안다면, 북한인권을 외면할 수 없을 것이다.
다음글
국민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