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도는 쌀, 북에 줄 바에 개.돼지한테 주는게 낫다? |
---|
남아도는 쌀, 북에 줄 바에 개.돼지한테 주는게 낫다? -장태평 농림부 장관 "묵은쌀 36만t 사료용 처분"- 장태평 농림수산식품부 장관은 6일 "2005년에 생상된 '고미'(묵은 쌀)를 '사료용'으로 처분하는 방안을 추진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날 보도에 따르면 장 장관은 "2005년에 생산돼 일반인의 식량으로 사용되기는 어렵다고 판단되는 고미를 사료용으로 처분한다는 게 정부의 방침"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이와 관련, 농식품부는 최근 사료회사들로부터 수요를 측정해 월간 3만t씩 1년 간 36만t을 사료용으로 처분할 것으로 알려졌다. 장 장관은 전 정권까지 정상적으로 진행돼 왔던 대북 쌀 지원과 관련해서는 "북한에 인도적 차원에서 쌀을 지원하는 것은 바람직하다"면서도 "북한에 쌀을 지원하는 문제는 매우 민감함 문제로 남북관계 개선이 전제돼야 한다"고 미온적인 입장을 보였다. 장 장관은 대북 쌀 지원 중단 등으로 인해 재고미가 쌓여가는 상황과 관련해 "현재 사용되고 있는 농지를 다른 용도로 사용해 공급을 줄이는 게 중요하다"면서 "이에 따라 올해 처음 시도됐던 500ha(150만평) 농지 매입 뒤 타용도 전환 방안을 내년에는 크게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 전국농민회총연맹 등 농민단체들이 부정적인 입장을 보이고 있는 '쌀 관세화' 방안에 대해 "반드시 쌀 관세화가 이뤄져야 한다는 게 정부의 확고한 입장"이라며 "하지만 현재 농민단체들의 합의가 이뤄지지 않고 있어 조금 더 기다린다는 게 정부의 생각"이라고 말했다. [강경훈 기자 qwereer@vop.co.kr] 저작권자© 한국의 대표 진보언론 민중의소리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맹박이 지옥가면 끓는 기름 속에서 허우적대고 있을 뒈중이 만나 인사해야겠네? 맹박이 다음은 정일이고 정일이 따까리한 울 ㄱㅐ리가 다음 차례?
남에서 가는 냄새 나는 재고쌀은 북 상류층도 안먹는다. 계네들은 일본산 최고급 수입쌀을 골라다 먹고 쌀알 하나 하나를 검사해서 깨진 쌀알까지 빼고 먹는다더라.
강냉이도 분배를 안하는 판에 쌀을 정일이가 분배한다고? 지능지수 10도 안되는 붕어도 그정도면 이해 하고도 남겠다. 멍청한 소리 백날 반복해봐야 소용없어. 북한 현실은 니 망상과는 다르다고. 탈북자들의 말에 귀 기울이라니깐 슨상질에 환장해서 판타지 소설이나 쓰고 앉았으니 웃음거리나 되지.
애들 못 굶겨죽여서 환장한 귀신이 씌였냐? 니 친구들 조두순이하고 김수철이 감옥가 있다. 너도 가서 같이 놀지 그러냐?
니가 살아오면서 하루라도 밥을 굶어 봤다면 이런 짓은 못하지. 하기는 이명박이는 어렸을적 자기도 굶어 봤으면서, 격어 본 넘이 훨씬 더 해.
어줍잖게 인민 생각하는 척하지 말어라. 어차피 넌 슨상족 교리에 따라 움직이는 광신도일 뿐. 인권유린이나 인민을 위한 실질적 도움엔 아무 관심도 없는게지. 달러 넣어 풍선에 날리면 인민에게 돌아갈 확률이 훨씬 크기 때문에 탈북자들이 전단 날리기를 하고 있는데 왜 그런건 무시하고 역적 뒈중이가 하던 짓이나 계속 해야한다고 주절대냐고. 정신이 있는 놈이야? 머리털 없으면 지능도 없어져?
역시 괘구리는 행복님을 당할 수 없어. 말빨로나 논리나 모든 면에서... 무슨 사람들을 납득을 시켜야지 똥만 싸놓는다고 대수냐? 한심한 슨상교 족속놈...
해볓정책이 기실 한반도의 평화를 유지하면서 최종 실질적으로 문제해결을 하는 밑거름인데 한민족,한국국민의 정서상 불가능하다..
십년,이십년 천천히 먹어들어가는 수법인데 한국은 대통령이 바뀌울때마다 정책이 바뀌우니 애당초 시작도 하지 말았어야 한다.
그냥 제2차 조선전쟁이 나던지 아니면 북한이 천천히 중국화 되던지..최종 결론은 두가지뿐인듯..
아니면?
한국이 북한과 적대시하는데..해볓정책을 포기하는데...또다른 선택이 있는감?
북한에 원조안해주면 북한이 망한다? 망할수 있는가? 러시아..중국이 있는데 망할 나라인가?
그나마 김대중,노무현이 닦아놓은 그 길로 쭉 갔더라면...북한정권도 교체하는데.. 무슨 일이 일어날지 누가 아는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