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김정일에게 조공이나 하고 또는 개문납적이나 하고 선심정책으로 물쓰듯하여 나라경제를 망쳐먹는 지도자는 가라.
Korea, Republic o 구국기도 0 247 2010-08-05 16:03:36
1. [그런 자의 남편의 마음은 그를 믿나니 산업이 핍절치 아니하겠으며] 어제 본문 [~ a virtuous~]는『chayil(khah'-yil)』를 소개했다. 그 안에는 힘 force, 세기 strength, 신체 정신의 힘 완력(腕力) 능력 실력 might, 능력 능률 efficiency, 부(富) 재산 재화 재물 wealth, 육군 army, 능력 재능 수완 역량 ability, 담는다고 기술하였다. 따라서 [~ a virtuous~]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공급되는 하나님의 본질의 힘으로 덕을 세우고 드러내는 힘 force, 세기 strength, 신체 정신의 힘 완력(腕力) 능력 실력 might, 하나님의 본질에 있는 하나님과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덕을 이루는 능력 능률 efficiency, 하나님의 본질에 있는 덕을 이루는 부(富) 그것은 마치도 재산 재화 재물과 같은 여력을 무한정 갖추게 되는 힘 wealth, 그것은 마치도 不德을 이기는 군사적인 힘과 같은 것 army,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공급되는 하나님의 본질에서 나오는 덕, 하나님의 모든 선의 능력 재능 하나님의 모든 선을 펼치는 수완 역량 ability로 읽어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2. 그런 덕으로 채워진 여자는 남편에게 두 가지 믿음을 준다. 그 하나는 인격의 믿음이고 또 하나는 산업의 믿음이다. 이 두 가지 믿음을 주는 여자는 덕을 세우는 여자라고 한다. 만일 대한민국을 남편 삼는 여자가 있는데, 그녀가 김정일과 내통한다면 이는 반역적인 사통이다. 그러한 저러한 정을 통한 여자가 주권재민의 어린민주주의를 추행하여 마침내 대통령이 된다면, 김정일의 괴뢰정부가 되는 것은 明若觀火한 일이 아니겠는가? 모름지기 여자는 기본적으로 정절이 있어야 한다. 자유와 결혼한 여자가 몰래 미증유한 살인독재와 정을 통하고 있다면, 그것은 天人共怒 千不當萬不當한 일이 아니겠는가? 국민인 남편에게 정절인 믿음을 주는 행동을 하면서 아울러 국민의 복리증진을 해내는 능력을 보여주어야 한다. 그렇게 국민을 믿게 만드는 행동을 하면서 믿음을 쌓아나가야 하는데, 그게 아닌 여타한 것들로 국민적인 지지를 받으려 애쓰고 있다면, 망국의 문을 여는 것이다. 만일 대한민국을 남편 삼은 여자가 반국가단체 김정일과 정을 통한 불륜의 그렇고 저렇고라면 이런 夜說에 분노 격분 분통터지지 않을 남편이 있으면 나와 보라고 하자.

3. 만일 그녀가 그것을 감쪽같이 숨기고 있다면 어린민주주의를 추행하는 것이 아니고 무엇인가? 그 때문에 덕 있는 여자는 기본적으로 하나님의 본질을 담아 세상에 믿음을 주는 것이다. 이사야 26장 2절-4절에 보면 다음 말씀이 나온다. [너희는 문들을 열고 信을 지키는 義로운 나라로 들어오게 할지어다] 선거로 공복된 자들은 국민을 속이는 것이 결코 아니어야 한다. 국민은 그러한 詐欺에 당하지 말아야 한다. 그 공복들이 어린민주주의를 추행하는 것이 아니라면 국민에게 반드시 믿음을 주는 행동과 언사를 해야 한다. 특히 김정일과 그 집단과 내통하는 것을 제거해야 한다. 믿음을 주지 못하는 지도자가 어떻게 튼튼한 국가안보 및 정의사회를 구현하겠는가? 국민에게 믿음을 주지 못하면 국가경제는 무너진다. 국가안보에 믿음을 주지 못하면 지리멸렬한다. 그 때문에 하나님의 본질인 덕을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공급받자. 그것은 사랑의 덕이고 믿음의 덕이고 소망의 덕이다. 그것을 갖춘 자들은 信을 지키는 의로운 나라로 들어가는 문을 여는 것이다.

4. 이는 [주께서 심지가 견고한 자를 평강에 평강으로 지키시리니 이는 그가 주를 의뢰 함이니이다] 견고한 심지란 하나님의 덕의 본질에서 나오는 바탕이다. 그런 바탕에서 덕을 세우는 능력 재능 수완 역량 ability, 능력 능률 efficiency로 덕을 세우는 견고한 진행으로 덕을 이뤄 견고한 결실을 내는 것이다. 그런 결실은 그로 하여금 국민의 굳은 신뢰를 받게 한다. 그 때문에 우리는 외치는 것이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부어주시는 하나님의 덕을 누리자고 하는 것이다. [너희는 여호와를 영원히 의뢰하라 주 여호와는 영원한 반석이심이로다] 만일 이 나라에 이런 덕을 가지지 못한 자들과 여자들이 나서는 정치는 결코 망국의 원흉이 될망정 구국축복의 첩경은 될 수가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하나님의 정절로 자유대한민국과 천국에 충성하고 하나님의 지혜로 충성해야 한다. 가정의 아내는 남편이 그를 믿게 해야 하는 것이며 나라와 결혼한 정치인들은 주권재민인 남편에게 믿음을 주는 것이다. 공복이 나라 살림을 거덜 내면, 또는 국가경제를 무너지게 하거나 답보가 되게 한다거나 미래경제인 성장잠재력을 망쳐먹는다면 그것은 국민에게 인센티브를 받아야 한다. 부인이 산업의 핍절을 가져온다면, 곧 남편의 신뢰를 잃어버리는 인센티브를 받아야 한다.

5. 그 때문에 살림도 잘하고 가내산업을 잘되게 하여 그 고이 지키는 정조를 더욱 아름답게 할 필요가 있는 것이다. 여자는 스스로 앉을 방석을 아름답게 해야 한다. [잠언서 31:22그는 자기를 위하여 아름다운 방석을 지으며 세마포와 자색 옷을 입으며] 이는 모든 사람에게서 우러나는 존경을 받아내는 것을 말한다. 그것이 덕 있는 여자의 염치와 정절이다. [디모데전서 2:9-10또 이와 같이 여자들도 아담한 옷을 입으며 염치와 정절로 자기를 단장하고 땋은 머리와 금이나 진주나 값진 옷으로 하지 말고 오직 선행으로 하기를 원하라 이것이 하나님을 공경한다 하는 자들에게 마땅한 것이니라] [베드로전서3:3-4너희 단장은 머리를 꾸미고 금을 차고 아름다운 옷을 입는 외모로 하지 말고 오직 마음에 숨은 사람을 온유하고 안정한 심령의 썩지 아니할 것으로 하라 이는 하나님 앞에 값진 것이니라] 여자가 갖춰야 하는 기본은 하나님의 본질에서 나오는 덕 곧 안정한 심령과 그 온유함이다. 거대한 태풍과 허리케인과 모든 暴雨와 暴風과 曝陽과 暴暑를 찾잔 속의 微風으로 만들어 내는 능력 바로 그것이 안정한 심령이다.

6. 그것을 이용하여 적을 넉넉히 요리하고 조리하여 많은 이익을 만들어 내는 것이 곧 하나님의 온유이다. 그것을 갖춘 지도자만이 대한민국을 강국으로 만든다. 오늘날 대한민국의 청와대 문턱에서 대기표를 받고 있는 남녀 정치인들의 군상을 살펴보면 과연 저들이 하나님의 안정한 심령의 의미와 온유함을 알고 그것으로 준비되어 있는지를 생각하게 한다. 그 바닥에서 그 인물이 나오는 것이다. 성경에 바다에서 짐승이 올라 왔다고 했기 때문이다. 위대한 지도자를 알아주지 못하는 세상에서는 결코 쓴맛을 봐야 한다. 보게 되어 있다. 오늘 날 우리 선거판의 내용을 보면 그야말로 어린민주주의를 추행하는 지도자들의 등판장이 아니라 할 수가 없다. 사람을 보는 안목이 없는 세대가 당할 화를 어찌 다 말할 수 있겠는가? 우리는 대통령되려는 줄에서 있는 자들 중에 반역의 정을 통하는 인물들이 있을 것이라는 진단을 하였다 그들이 그 자리에 가서 그런 마음을 버리는 改過遷善을 할런지는 모르지만 지금은 아니라고 봐진다는 것을 말하지 않을 수가 없는 것이다. he heart of her husband doth safely trust in her, so that he shall have no need of spoil.

7. 본문 [The heart~]『leb(labe)』은 남편의 마음, 주권재민의 마음 그 영혼을 확실하게 믿게 만드는 덕 있는 아내를 기다리는 남편의 마음 또는 그것에 흡족하여 만족해하는 남편의 마음, 그런 여자를 갖지 못한 남자의 아픔이 들어 있다 inner man, 주변사람과 주권재민과 남편에게 정절과 일의 믿음을 확실히 주는 마음 정신 mind,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절개충심과 지혜충심의 변함없는 미래 확신을 주다 will, 남편이 주권재민이 진정으로 신뢰하게 하는 여자의 큰 德 마음 감정 본심 심정heart, 구미호 같은 여자라 남편 눈에 안경이라 속아서 신뢰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이해 양해 납득하고 하나님의 지혜로 파악 지식 식별하여 그 모든 것을 精通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인 명철로 인정되는 여자의 신뢰지수 understanding, 그것이 아주 높다는 것을 강조하는 말씀이다. 경지에 도달한 국민만이 그것을 알아보는 것이다. 이런 시대에 인정받는 지도자들은 복이 있는 것이다.

8. 본문 [~of her husband~]『ba`al(bah'-al)』라 읽는다. 여자의 임자 소유자 소유권자 owner, 또는 남편 husband, 또는 주권재민의 주(主) 장(長) 지배자 주인 lord의 모든 기대치를 완벽하게 만족시키는 여자는 하나님의 본질인 덕을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공급받은 여자라고 한다. 그런 여자는 신뢰지수가 지극히 높다. 본문 [~doth safely trust~]은 『batach(baw-takh')』 라 읽는다. 하나님의 믿음을 주는 덕의 행동에는 어제도 말한바와 같이 ‘그대로’가 들어 있다. 이는 直心인데 悳이다. 덕은 得이라는 음으로 읽기도 한다는데 이는 믿음을 주는 생활의 경륜이 쌓여 몸에 하나님의 본질을 입었다. 득으로 입은 덕이다. [로마서 13:14오직 주 예수 그리스도로 옷 입고 정욕을 위하여 육신의 일을 도모하지 말라] 신뢰하다to trust를 담고 있다. 하나님의 덕을 세상에 주는 여자들은 참으로 칭찬을 받게 된다. [빌립보서4:8-9종말로 형제들아 무엇에든지 참되며 무엇에든지 경건하며 무엇에든지 옳으며 무엇에든지 정결하며 무엇에든지 사랑할만하며 무엇에든지 칭찬할만하며~]

9. 본문 [~in her, so that he shall have no need~]는『chacer(khaw-sare')』라 읽는다. 여자는 두 날개로 난다. 그 하나는 강한 貞操이고 또 하나는 가내산업의 번성케 하는 현명함이다. 정조를 더욱 복되게 아름답게 하는 것이 곧 가내산업의 번성이다 to lack, 큰 자본이 없이도 많은 부요를 창출하다 be without, 세상의 경제적인 불황기에도 전혀 타지 않는 힘을 가지고 있어 매출이 줄다 감소하다가도 맥을 출 수 없는 부요를 만드는 여자다 decrease, 경제적인 대란으로 모든 것이 부족한 상태에서도 부족하다는 말이 나오지 않게 만드는 지혜와 명철로 가득한 여자다 be lacking, 집안 식구의 모든 필요에 채우고도 남아 이웃에게도 채워주는 능력을 가진 여자다 have a need 그런 여자가 남편에게 칭찬을 듣게 되는 것은 분명하다. 그런 공복만이 주권재민에게 존경과 칭찬을 받게 되는 것이다. 모름지기 김정일의 손에서 대한민국과 그 자유를 건져내고 경제대국으로 온 세상을 선교하는 나라로 만들어가야 한다. 착취가 자리잡는 지구가 아니라, 진정한 이웃사랑이 자리잡는 세상을 여는 것이다.

10. [~of spoil.]은『shalal(shaw-lawl')』라 읽는다. 그 안에는, 가정과 국가와 인류의 가난을 먹이삼아 도리어 삼켜 씹어먹어 버리고 부요를 만들어내다 prey, 가난과 빈곤함이 불황이 약탈 노략하는 것을 되레 약탈하되 가난과 빈곤의 손에 기왕에 있던 것까지도 약탈하다 노략질하여 부요를 축적해 가다 plunder, 가난과 빈곤을 망치다 상하게 하다 못쓰게 만들다 그녀의 산업에는 가난과 빈곤은 완전히 망쳐 버리게 되다 결과적으로 부요가 넘쳐나게 되다 spoil, 그것은 마치도 가난의 손에 있던 전리품 노획물을 삼아 빼앗아 장구한 재물로 그 창고에 몰아들이다 booty. 모든 낭패와 실패와 가난과 빈곤과 가련함과 고통과 처절함을 삼켜 부요를 만들어내는 지도자, 지극히 작은 수로 상상 그 이상의 무수한 적 가난을 궤멸시키는 지도자가 필요하다. 그들은 모두가 국가에 정절을 지키고 충성을 한다. 이런 지도자가 나서야 하는데 도리어 김정일을 위한 지도자들이 떼를 지어 나서고 있다. 아마도 악인의 때가 아닌가 싶다. 악인의 때는 그리 길지 못하다. 곧 무너진다. 그 때문에 우리는 하나님의 기준으로 칭찬 받게 되는 지도자들이 덕 있는 지도자들이 대거 나오게 되길 오직 예수 이름으로 구해야 한다.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부제목:국가영토헌법자유철벽수호수비와 온 인류를 구제하는 경제대국을 해내는 지도자가 아쉽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혜산쪽에,,,
다음글
이 땅에서 살아간다는게 너무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