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일주구들에게 포위된 이 대통령의 8.8개각은 포위망을 뚫고 88하게 살아서 되레 자유수호확산을 해낼 수 있겠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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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상고의 배와 같아서 먼데서 양식을 가져 오며] 삼는다는 말의 의미가 결국 아사(창조)라는 히브리 원어와 직결된다. 前절 본문에 나오는 [~and worketh~]을 삼고로 번역한 것인데 원어로 아사『`asah(aw-saw')』이다. 그 아사(창조)의 의미는 응용력의 의미를 갖는다. 요즘에 천안함 폭침후의 국제정세가 여러 가지로 드러나고 있는데, 그것은 그것을 빌미삼는 각국의 이해관계에 있다. 그것은 아사(가공창조=빌미삼아 새것을 만든다)的인 응용의 의미이다. 응용은 차원이 있고 그것을 우리는 패션이라고 한다고 정의한다면 그것은 방법상의 문제일 것이다. 조지 워싱턴호라는 항모가 배치되면 중국은 북한을 무장시킨다는 뉴스가 보인다. 중국은 조지 워싱턴호라는 것을 빌미로 동북아에 자신들의 존재감을 확실하게 하려는 모양이다. 그것은 결국 미국과 중국의 차원문제이다. 단순한 대칭을 가지고는 결코 설명될 수 없는 승패의 의미가 담겨있다. 그것은 하나님의 지극히 높은 차원에 있기 때문이다. 2. 한반도 주변국을 각 빌미삼아 응용하는 것과 하나님이 그것을 어떻게 응용하시는 것인가에 있기 때문이다.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두고 살펴볼 일이다. 중국은 이런저런 것을 빌미삼아 무대포한 민족주의 패권주의의 부활을 부추기고 있다. 중국은 이번의 건을 통해 한반도의 북한 및 남한을 점령하여 태평양을 접수하고, 그것으로 세계의 패권을 잡으려는 것이 아닌가 한다. 그것이 곧 그들만의 바다를 점령하는 것이고, 상고의 배와 같은 것이다. 그것으로 중국의 패권주의의 성공이라는 식량을 확보하는 것이다. 결코 모든 것을 빌미로 삼는 것은 자국의 정치 경제 군사 등등의 이익을 가져오는 것으로 귀결하려는 것이다. 아마도 중국은 천안함 정국을 최대한 빌미삼아 이익을 보려는 것이 아닌가 한다. 그것은 스스로 대국이라는 존재감을 온세상에 알리고자 하는 중국의 응용력이 아닐까 한다. 그런 투자가 적자를 볼 것인지 흑자를 볼 것인지 더 두고 봐야 하는데, 거기에는 하나님의 차원이 개입되고 있기 때문이다. 3. 하나님은 미국과 중국 사이에서 우선은 한반도의 가치를 미국에게 알리는 것이 아닐까 한다. 한미동맹은 이미 그 가치를 기초로 해서 만들어진 것인데, 그 가치가 저가로 평가될 때 한미연합사가 해체되는 결정을 본 것이기 때문이다. 이번에 중국의 행동에는 한미연합사는 해체되어서는 안 된다는 중차대한 가치를 다시 한 번 더 확인시켜주는 것이 아닐까 한다. 중국이 한반도의 북한을 포기할 수 없는 가치를 행동으로 인정하는 선에서 대한민국의 가치는 일본에게 미국에게 결코 한미일합일체 그 이상의 결합을 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가치를 알게 하는 것이 아닌가 한다. 이제 미군의 철수는 불가능한 지경으로 몰려가고 있는 것이다. 한반도와 일본에서 미군은 중국을 버겁게 생각하고 떠날 것인가? 아니면 끝까지 싸워 북경을 친구로 만들어놓을 것인가를 두고 생각해야 한다. 주변에서 식물을 구입할 수 없어 먼 바다를 왕래하는 상고의 배와 같은 결과를 얻어야 한다면 우리는 자유수호와 확산을 얻어내야 할 것이다. 4. 우리는 과연 중국과의 교역과 미국과의 교역을 통해서 무엇을 얻을 수 있을 것인가? 식물이란 결국 안보의 양식을 의미한다면 우리가 만든 항공모함이 아니지만 그것을 우리 것으로 사용하여 중국을 확실하게 제압할 수 있는 가능성에 도전할 필요가 있다. 그것이 곧 응용의 차원의 문제이다. 하나님의 지극히 높은 차원의 응용력이 곧 빌미삼고인데, 이는 하나님의 지혜로 모든 문제를 모든 것을 활용하는 商賈에 의미한다. 우리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방법 방식을 통해 응용을 또한 그것들을 모두 다 종합적으로 활용하는 방법 방식의 패션적인 차원을 가져야 하는 것이다 fashion, 작은 나라이지만 두 대국을 화목하게 하는 능력을 가질 필요가 있다. 그것이 차원문제이고 그것이 곧 fashion의 문제이다. 우리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지혜로 양안의 군선 및 상선들을 응용하여 활용하여 우리의 자유평화통일과 자유수호와 자유확산을, 북경을 우리의 가치인 자유가 점령하게 해야 한다. 5. 그것을 우리는 이루다 성취하다 완수하다 완성하다 accomplish, 우리는 하나님의 accomplish를 예수 이름으로 성취 받아야 한다. 우리는 하나님의 지극히 높은 지혜로 자유 수호를 만들고 확산을 만들어야 한다. 그것은 창조이고 새역사의 창조이다. 천안함을 통해 벌어지는 昨今의 현실에서 이중 거래 양다리 걸치기라든지 또는 等距離外交 곧 한 나라에 치우치지 않고 각 나라에 같은 비중을 두면서 중립을 지향하는 외교 같은 것은 우리자체의 피해를 무릅쓰는 것이다. 우리의 목소리가 분명해야 한다. 그것은 미국에게도 분명해야 한다. 힘의 법칙에 있는 것이 아니라 그 힘을 사용하는 활용하는 이용하는 응용능력에 있기 때문이다. 포크레인 굴삭기의 힘은 삽에 비해 엄청나다. 하지만 그것을 다루는 인간의 응용력에 따라 움직이는 것이다. 때문에 우리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지혜를 구해야 한다고 강조하는 것이다. 중국이 정치적인 속국으로 생각하는 북한은 대한민국의 헌법상 반국가단체이다. 그들은 그 북한을 통해 남한을 망하게 하고 한반도를 중화권에 귀속시키려고 한다. 6. 그런 일을 하고 있는 것이 동북공정인데 짓다 제작 제조하다 등으로 담아내는 기회를 만들고자 전력투구하는 것 같다 make, 그런 일은 인간의 기본적인 자유를 박탈하는 것을 목표하는 일 노동작업의 내용들이다. 한반도 특히 북한주민의 그 심각한 인권유린도 역시 중국의 의도라고 봐야 한다. 그것을 보면서 우리는 하나님의 지극히 높은 차원으로 그것을 역활용하는 일을 만들어내야 한다 work, 우리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자유수호와 확산을 생산하다 산출하다 생기게 하다 produce, 하나님의 produce적인 창조를 이루는 것은 참으로 축복된 것이다. 독재와 자유를 맞교환하는 開門納賊하는 것으로 거래하는 것은 악마적인 것이다. 우리는 하나님의 지혜로 정정당당한 의로운 거래로 자유수호와 확산을 이뤄가야 하는 것이다 to deal, 우리는 우리의 행동에 하나님의 눈빛에 의롭다 지혜롭다 선하다는 인정을 받는 행동으로 역사창조 곧 자유수호와 확산을 달성해야 하는 것이다 to act, 7. [잠언 8:18-21부귀가 내게 있고 장구한 재물과 의도 그러하니라 내 열매는 금이나 정금보다 나으며 내 소득은 천은보다 나으니라 나는 의로운 길로 행하며 공평한 길 가운데로 다니나니 이는 나를 사랑하는 자로 재물을 얻어서 그 곳간에 채우게 하려함이니라] 재물과 부요는 자유수호와 확산으로 담아내야 한다. 그것은 오늘날 절실한데, 우리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그것을 얻자고 강조하는 것이다. [잠언 8:12-17나 지혜는 명철로 주소를 삼으며 지식과 근신을 찾아 얻나니 여호와를 경외하는 것은 악을 미워하는 것이라 나는 교만과 거만과 악한 행실과 패역한 입을 미워하느니라 내게는 도략과 참 지식이 있으며 나는 명철이라 내게 능력이 있으므로 나로 말미암아 왕들이 치리하며 방백들이 공의를 세우며 나로 말미암아 재상과 존귀한 자 곧 세상의 모든 재판관들이 다스리느니라 나를 사랑하는 자들이 나의 사랑을 입으며 나를 간절히 찾는 자가 나를 만날 것이니라] 진정한 승리는 하나님의 지극히 높은 응용능력에서 나온다. 8. 자유수호라는 양식 곧 재물과 자유확산이라는 재물 곧 양식을 얻게 만드는 행동으로 이끄는 하나님의 지혜로 대통령이 진정 위대한 족적을 남기려면 무엇을 해야 하는가? 그것은 북으로 자유확산을 달성하는 것이다. 그런 것을 이루기 위한 효과와 행동을 하는데 있고, 하나님의 지극히 높은 지혜로 해야 하는 것이다 act with effect, 하나님의 지혜에서 나오는 응용력만이 모든 효과와 결과를 가져오는 것이다 effect, 때문에 모든 준비하는 것은 하나님의 지혜로 해야 하는 것이다 to prepare, 자유수호와 확산이 미래의 승리의 자리에 참석하는 것은 하나님의 지혜와 총명으로만이 가능하다 to attend to, 자유는 수호와 확산을 언제나 주문하는데 그것을 이루게 만드는 것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지혜와 총명뿐이다 put in order, 세상의 평화나 전쟁의 의미는 결국 이겨야 한다는 것에서 귀결되는 결과물들이다. 그것은 하나님의 응용력의 의미에서 나오는 것이니 우리는 그것을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누려야 한다. 9. 자유의 승리를 위해 그 길을 여는 하나님의 회의에 옵서버로 참석하여 모든 것을 가져다가 세상에 일어나는 일에서 승리의 길을 찾도록 관찰하는 것이 없다면 결국 자유수호와 확산은 이뤄지지 아니하는 것이다 to observe, 자유가 크게 승리하여 축하하고 경축하는 것은 응용능력과 그 차원의 비밀에 있다 celebrate, 하나님이 이 나라에 직분을 내려주신다. 그 직분은 인류가 누릴 하나님의 자유를 공급하는 직책이다. 하나님이 그런 것으로 임명하시는 것이다 to appoint, [디모데전서 1:12나를 능하게 하신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께 내가 감사함은 나를 충성되이 여겨 내게 직분을 맡기심이니] 자유의 전파자가 되는 대한민국이라면 참으로 복을 받는 것을 정한 것이고 축복된 운명을 결정한 것이다 ordain, 자유를 세우고 자유를 수호하는 기반을 설립하고 필요하다면 여러 법적인 장치를 제정하다 institute, 우리는 이런저런 빌미들을 운영하는 응용하는 자들의 속에서 하나님의 지혜와 총명을 무시하는 지도자들을 책망하고자 한다. 10. 전 세계에 평화를 가져올 수 있도록 진정한 자유를 만드는 또는 가져오는 자들은 그것이 하나님의 지혜와 총명에서 나온다는 것을 안다 to bring about, 사용하는 것 to use, 지출하는 것 to spend, 하나님의 지혜와 총명으로 말미암는 자유는 악마의 모든 공격을 짓밟고 지나가다. 그 모든 공격을 통과하다 움직이다 pass, 악한 마귀의 습성을 가진 악마의 주구들은 인간을 파괴하고자 압착하고 죄고 모든 것을 짜내지만 하나님의 자유는 그 악마의 힘을 압착하고 악마의 힘을 하나님의 힘으로 죄어 무력하도록 짜내는 것이다 squeeze등을 담고 있다. 우리는 오늘 이명박 대통령의 개각발표를 보게 된다. 그들이 과연 하나님의 지혜와 총명으로 모든 것을 빌미삼아 응용하여 자유수호와 양식을 商賈의 배와 같이 가져올 것인가? 그것이 궁금하기 그지없다. 우리는 그들이 가진 응용력을 의심해야 한다. 조공이 아니면 개문납적이 아니면 표퓰리즘일 것이기 때문이다. 이는 아직도 그는 중도실용에 기대는 자이기 때문이다.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부제목:국가위기의 아주 중대한 시점에 대통령의 선택을 깊이 우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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