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영화 <월미도>의 허구 |
---|
06시 30분, 무사히 해안선에 도착하여 병력을 상륙시키는데 성공하였고 상륙군은 곧바로 월미도 내륙으로 진출하였습니다. 해안가의 북한군은 이미 사전 포격과 폭격으로 제거된 상태였지만 일부 북한군이 섬 곳곳에 만들어진 동굴에서 저항하자, 후속 상륙한 도저전차가 입구를 봉쇄해 북한군 잔당을 생매장시키고 동시에 화염 방사기로 잔적을 소탕하면서 08시경 월미도를 완전 장악하였습니다. 이런 강력한 방법은 태평양전쟁 당시 옥쇄를 각오하며 치열하게 저항했던 일본군을 소탕하며 얻은 전투 기법이었습니다. 당시 월미도를 방어하고 있는 북한군은 제226해안포병대대와 제64해안보병연대 병력으로 구성 된 약 400명이었는데, 전투 결과 사살 108명, 포로 136명 그리고 100여명이 생매장되면서 완전히 붕괴된 반면, 아군의 피해는 상륙초기 해안 기관총 사격으로 사상 당한 17명이었을 만큼 압도적인 승리였습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낙동강을 넘었던 인민군 부대들의 후퇴를 완전 보장 하였으며....
이를 기초로 하여 다시 반 공격에로 넘어 감으로서...
재차 적들을 38도선 이남으로 내 몰았다고 ....
예술적으로 선전을 하죠.
월미도와 관련한 영화를 두편이나 찍어 냈습니다.
참 그러고 보면 공산주의 자들이 거짓 선전의 도사들이죠.
그러니까 경험해보지 못한 사람들은 그 놀음에 현혹되는 갑니다.
인천상륙이중요성은 남한은 전쟁승리요인이고 북한은 패한 요인이야요
이민복님은 군에갔다왔는지눈모르나 작전이요기법이요 없는소리지어내지말아요 님이말대로 인천상륙을 미군이 하지않고 계속부산에있었으면 지금남한이 남아있을것같아요 만약에 북한군주력이 락동강에서 죽지않았으면 전쟁이 3년씩이나 될것같아요 님은 남한이 아니라 미국방부에가서 물어보아요 인천상륙이 님이말대로 몇시간안에 작전이 끝낫는지 아니면 북한의말대로 3일-7일인지 더 알아보시고 글을써요
이사람도 위대한 대한민국 분이신감?
아니면 대한민국 어느 섬의 정글??? 에서 살던 사람인가?
세상에 별 인간들이 다... ... 누구에게 훈시하는 것만 남쪽에서는 교육하는가?
이봐 개리///
아무래도 자네가 이 사람에게 뭔가를 좀 가르쳐 주든가 ...아니면 통역을 좀 해 주시게나.
하긴 개리 자네가 그래두 좀 이 사람 보다는 낫지 않은가.
좀 어떻게 해봐/ 빨리 데려 가든가. 개리 자네네 망신 아닌가.
약국의 감초가 되지 말고 그런 것이나 과학적으로 한번 설명 해보거라.
당신의 말대로라면 최소한 이 땅에는 북한이라는 공산국가가 없어야 하지 않겠나?
못배운 것들이 도덕 마저 없으니 참으로 똥개라 칭하지 않을 수가 없구나.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0-09-01 23:34:24
좀 제대로 알고나 글을쓰던지 아니면 가만히있던지 뭐개뿔도 모르면서 아는체하는인간들을 보자니 참참참 내가북한에서배운대로쓴다면 미군이원산으로 상륙할걸로 알고 동부전선 즉 원산쪽에 부대배치를 기본으로하고
금방대학을졸업한학생들을 장교로 예비군을 한개대대정도만들어서 월미도와 인천에 보냈는데 그들이전투경험도없이 미군의오성장군과싸워 많은 시간을 얻어 북한군주력이 락동강으로부터 많이살아돌아왔다 락동강에서 살아온 전사한명이 재진격할때에는 어엿한소대장이되였다 그러면 소대장,중대장들이 살아돌아왔으면 재진격할때 무엇이되였는가?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0-09-20 10:52:40
북쪽에서 배운것이라구???
탈북자인 모양인데...
북에서 정치교육과 계급교양만은 참으로 잘 받았구나.
그런데 그 보다도 제 나라 글이나 바로 읽고, 쓰는것 부터 좀 바로 배울
것이지.
이젠 나이도 들었을텐데... 글이 그래 가지고 가장 노릇을 부끄럽지 않게 하겠냐?
쓸데 없이 이런 판에 끼이지 말고 그 시간에 책이라도 매일 몇장씩 부지런히 읽어서 자신의 기초수준부터 키워라.
북에서야 먹고 살기 힘들어서 그랬다 쳐도 여기야 공부못할 근거가 없잖은가.
이민복님에게 군대 갔다 왔냐고 가슴아픈 질문도 하는걸 보니...본인은 군에 갔다 왔다는 위세인 것 같은데... 북한 군대가 이제는 아무리 먹지 못해도 네 정도까지 무식하단 말이었더냐?
오직 먹을 것 구입과 총폭탄 정신교육밖에 안시키더냐?
또 싫은 소리 좀했다고 쌍욕부터 할 생각 말고 ....
부끄럽지 않게 살려면 부지런히 배워야한다는 선배의 뼈아픈 비판을
명심해라.
입이 달렸다고 아무나 짖어 대는 것이 아니야.
뭐 ??미국사람들이 우리동포를 죽였는데 어찌 그리번뻔하냐구?
야 이 똥되놈아... 6.25전쟁때에 중국똥되넘들 수십만이 기어나와서 우리민족을 죽인 것은 뭐냐?
정말 <사돈이 남 말하고있다.>는 식이로구나.
그러는 네눔은 아직도 다 망해가는 공산당 편이며 북한 편이냐?
그렇다. 우리는 북한의 김정일 정권과 너 같은 공산당 졸개들을 증오하며 하루빨리 망하기를 하루에도 수백번을 하늘을 우러러 빈다.
엑끼 ...21세기인 지금에도 돼지와 같이 살며 처먹는 더러운 똥되넘아...
그주제에 사상는 새빨갛다고...뭐 누구를 비난해???
이눔아 다시 말하는데...6.25때에 네눔들이 기어 나와서 우리 민족을 알마나 죽였는지나 계산해 보거라.
그 주제에 미군을 욕해??//
공산당 새끼들은 모두 저렇다니까.
네가 노는 꼴을 보니 돈을 벌 재목이 못된다.
애야 돈 버는거 좋지. 근데,제나라 글이야바로 써야 할거 아니가?
남들이 다 배울때에 너는 뭐 했는데? 꼬제비 뛰었나?
그럴 수도 있겠는데...
우리 민족은 돈 보다 문명을 더 귀중히 여기는 지구 상에서 최고로 우월한 민족이야. 똥되놈들과는 차원이 다르지.
그러니까 제나라 글은 좀 마저 틔워라.
네 수준에 내글을 무슨 뜻인지 이해나 하것는지 모르겄다...
북한에 만화 보았니 양복을 차려입고 쓰레미통을두지는 거지들 너를보면 딱 그만화가 어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