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을준비하는사람들(통준사) 창립총회 |
---|
통일, 속히 앞당겨야 합니다 『통일을준비하는사람들』창립총회 및 기념강연회 - 모시는 말씀 지금 한반도는 남북교류가 거의 중단된 상태이며 지난 3월“천안함사태"가 가져온 전쟁공포와 불안은 우리의 삶을 짓누르고 있습니다. 우리 사회의 통일운동 역량도 많이 위축되어 있는 상황입니다. 더 이상 이런 상태가 지속되어서는 안 됩니다. 남북평화재단은 이러한 상황 속에서 평화와 통일운동에 뜻을 가진 평범한 시민들이 참여하는 실천기구인 『통일을준비하는사람들』을 결성하려고 합니다. 기필코 이루어질 남북화합을 준비하는 길에 『통일을준비하는사람들』과 동행하시기를 바랍니다. 남북평화재단 이사장 박 형 규 통일을준비하는사람들' 창립준비위원회 위원장 최 명 수 - 행사일정 및 내용 ○ 행사명 : 『통일을준비하는사람들』 창립총회 및 기념강연회 ○ 일 시 : 2010년 10월 5일 (화) 오후 6시 ○ 장 소 : 종로5가 한국기독교회관 2층 강당 ○ 주 최 : 남북평화재단 『통일을준비하는사람들』 창립준비위원회 - 1부 기념강연회 강 연 : 이 재 정 (전 통일부 장관) - 2부 창립총회 진 행 : 규약 및 창립선언문 발표/ 조직구성/ 사업계획안 심의 문 의 02-6261-0615 / 전자우편 koreapeace@hanmail.net . KOREA PEACE FOUNDATION / www.snpeace.or.kr [110-101] 서울 종로구 송월동 55 신아빌딩 4층 (재) 남북평화재단 전화:02-6261-0615 전송:02-6261-0611 전자우편:koreapeace@hanmail.net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이건 또 뭐꼬?
박형규는 뭐고 최명수는 구구꼬?
그런데 자유나라이니까 하루 아침에 날아가는 구름덩어리 같은 단체 100개도 만들 수는 있겠다만...
이재정 인가 하는 전통일부장관 그 놈이 이 단체 창립에 강연을 한다는걸 보니 탈북자들이 끼일자리가 아닌가보네.
이재정 그양반이 노무현시기에 북에가서 유식한티를 내느라고 케케묵은
고 시를 흞조리다가 평양의 피도 안마른 젊은 애들 한데 구박과 천대를 받았던 기억이 생생한데....
그런사람을 창립대회 강연강사로 내세우는걸 보니 그 단체의 미래도 불을 보듯 뻔하구만.
박형규. 최명수라는 님들아 ...그 단체의 회칙이나 강령을 이 창에 한번 올려 봐요.
특히 이재정 전 통일부장관님은 노무현 전 대통령 측근으로서 올해초에 창립된 국민참여당 당수죠?.. '통준사'라는 단체 만들려면 당신들끼리 만드시는 거가 바람직 하오니 탈북자들을 유혹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모임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드리며 앞으로 남한사회에 통일을 위한 많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죄익이던 우익이던 통일을 위한 단체가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친북좌익 단체도 말로는 통일을 더 잘 부르짖는다는 것을 모르지?
무식하기란...
애야 적화 통일도 통일은 통일이야.
그런 단체도 너는 좋지?
욕을 하면 안되겠지만 너같이 욕을 버는 애들에게야 섭섭지 않게 값이야 쳐줘야 할 것 같아서 한마디 헌다.
밥은 벌어 먹고 무식한 소리 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