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대통령 께서도 탈동회를 보고 계신다!
Korea, Republic o 아이디어 0 358 2010-11-20 15:10:18
며칠전 신의주 수해지원이 끝났습니다.
개인적으로 탈동회 댓글에 신의주는 배로 가야하고 지금까지의 대북지원과는 달리 쌀을 4~5kg 작은 마대로 보내야 한다고 했지요. 이유는 시의주 시민들이 무게로 인해 조금이라도 쌀을 받을수 있는 방법이 수월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서 였습니다. 그리고 쌀마대도 시민들이 사용하기에는 더 유용할것 같기도 했구요.

그런데 의외로 단동항에 쌀을 하역한다는 말을 듣고 이게 아닌데 하는 생각이 머리를 스쳤습니다. 압록강 하구는 바다와 인접해 강이 넓고 수심이 깊습니다. 반드시 신의주 주변의 북한지역에 배를 대고 하역하여야 했습니다. 이점은 참 아쉽습니다. 단동항에 하역되면 항구사용 비용을 물어야 하고, 또한 북은 밤에 트럭으로 평양으로 이송하였다는 정보가 이곳 사이트에 있습니다. 다음 부터는 좀더 신중을 기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어쩌면 직접 트럭으로 신의주 까지 가는것이 더 나았으리라는 생각이 듭니다.

대통령님 저의 아이디어와 너무 흡사합니다.~~~~
저의 의견과 같아 기쁘군요.~~~~

http://news.joinsmsn.com/article/374/4686374.html?ctg=1000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표현자유 2010-11-20 17:59:28
    대통령만 보실까요? 장군님도 보실 것 같은데요...서로 몰라서 그렇지 알기만 하다면 여기서 정상회담해도 되지 않을까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김정일과 그 집단의 崩壞가 저절로 되는 줄 아느냐?
다음글
얼마전,인터넷기사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