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상대대 물려받는 "전쟁도발" , 김정은 멈춰야 한다. |
---|
오늘 전쟁도발에 가까운 소식을 접했다. 티브로 불기둥이 치솟는 연평의 땅 , 시커먼 연기사이로 사람들이 대피하는 장면을 보고 무언가 가슴에서 쿵 하고 내려 앉는 것 만같았다. 도대체 어쩌자고 ... 어쩌자고 이 짓을 하는지.... 이젠 몇번일까 ? 헤아릴수 없이 많은 도발을 걸어왔던 북한! 이것은 일명 지원을 바라는 북한의 카드로 밖에 보이지 않는게 우리입장이다. 이젠 자존심도 없는걸까? 안타깝다. 그리고 가슴이 아프다. 북한 출신인 내가 남한사람들을 보기가 참 민망하고 미안하다. 우리는 빼앗겼다. 무엇을? 고향을... 나라를 ... 우리는 나라의 절반땅을 할아버지로 부터 대대로 진행되는 독재자들에 빼앗겼다. 일제시기때부터 우리의 선조는 일본에게 고향과 나라를 빼앗겨 나라없는 설음으로 눈물겨운 타향살이를 면하지 못했다. 1945년 , 드디어 우리 나라는 일본에서 해방 된 기쁨으로 설레였지만 그 기쁨도 잠시 독재자에게 멈췄다. 선조들은 독재자밑에서 자기 나라라는 그 땅에서 종처럼 ,노예처럼 살았다. 그리고 선조들은 그 종살이와 노예살이를 우리에게 넘겨주고 떠나갔다. 종살이를 넘겨받은 우리는 지금 지옥같은 그 땅에서 버티다 못해 떠나고 또 남은 사람들이 떠난 사람들보다 더 많다. 우린 어찌보면 떠난것이 아니라 고향을 , 우리의 땅을 독재자에게 빼앗겼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평생 선조들이 물려준 노예로 , 종살이로 살순 없다. 김일성에 이어 손자인 김정은! 한반도 절반 땅을 빼앗은 것도 모자라 남은 땅까지 빼앗으려고 갖은 발악을 다하는 당신들! 이젠 그 짓을 멈출 때도 되었다고 생각한다. 당신들이 멈추지 않으면 지금까지 쌓여진 죄에 또 큰 죄가 쌓이게 되니 이젠 제발 멈춰주길 바란다. 당신들도 사람이 아닌가! 제발 이젠 그만하면 족한것이 아닌가! 북에 남아있는 사람들을 위하여 이제라도 개방하고 독재를 멈추길 바란다. 당신들이 저지르는 모든 것은 서로의 형제 자매에게 총질하는 큰 죄이다. 당신들이 죽이는것이 잔인하고 또 꺼리낌없다는 것도 알고 있지만 이때까지 그 많은 사람들을 죽이고도 모자라 또 무엇을 하려고 하는건가 여기서 멈추길 신에게도 빈다. 마지막으로 한마디만 당신들에게 하고 싶다. 제발 이제라도 우리 한민족을 더 이상은 더럽히지 말길 바라고 바란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제죽을줄 모르고 까불고 있는거지...
- 와군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0-11-26 00:22:03
멈추면 그동안 민족에 가한, 특히 북한인민에 저질렀던 반인류적 범죄를 심판받을거기 때문입니다.
모모님이 사랑하는 대한민국은 남을 괴폽히는 허세와 협박으로 이겨나가는게 아니라, 이웃과 나누는 슬픔으로 이겨 나갈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