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의료봉사소식
Korea, Republic o 의료봉사 1 276 2011-01-05 10:43:19
한국에 입국한 탈북자분들의 대부분이 순환기계통 질환으로 고생하고 있으며 심리적 불안정속에 생활하고 있다는 조사연구자료를 보았습니다.
식생활과 의료보건등 시설이 열악한 북한에서 살면서 얻은 질병들, 중국으로의 탈북과 고된 로동속에 얻은 질병으로 고생하시는 탈북자분들을 위하여 재미 침구학박사부부가 수십년간의 림상경험으로 탈북자분들의 건강을 위하여 의료봉사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 158-3 새중앙교회 북한선교부 침구학박사님께서 사랑과 헌신으로 무료 치유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니 많은 이용을 부탁 드림니다.
박사님은 6.25때 남한으로 오신 실향민이며  탈북형제들에 대한 특별한 애정으로 병치료를 하여주시며 병이 심한 탈북자분은 자신의 집에서 자녀로 삼고 병을 치료하면서 성심껏 섬기면서 치료를 하여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북한에서 수류탄에 맞아 파편이 두개가 머리에 박혀있어 한개는 수술로 치료하여 뽑아내였으나 하나는 위험하여 수술을 하지못해 심한 통증과 기억력을 상실하고 다리에 총알이 남아있는 탈북자분(48세,가양동 거주)분을 치료하시여 좋은 효과를 보고 있으며 중국감옥에서 병들어 온몸이 얼어들며 기억력을 상실한 탈북자(남, 48세,분당거주)분들 치료하여 아주 좋은 효과를 보았습니다.
종교에 관계없이 오랜 질병으로 고생하시는 탈북자분들이면 누구나가 환영 합니다.
 이 글은 특정종교에 대한 선전이나 선교와 무관함을 말씀드리오니 질병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많이 이용하시고 건강을 찾으시길 바람니다.
 침구학박사님의 연락처는 010-3331-8594번 입니다.
이미 수많은 탈북자분들이 의료봉사혜택으로 건강을 되찾고 사회정착생활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회원 : 1
state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탈북민교회,미국6개도시 순회집회(국민일보)
다음글
정동영을 징벌하자